보컬로이드 게시판
보컬로이드 게시판
스레드 목록

1135원곡초월! 우타이테+노래의 조합은 세계 제이이이이이이일!! 스레

  • 1이름없음2014/10/08 20:10:56mTogih9u+hw

    알고잇는 원탑급 노래를 나눠봅시다 ㅋㅋ취향이지만...
    구리리-천악, 도쿄 테디베어, 백년야행, Prototype,
    메테오 브링어, 나레노하테, 장난감 배, 사계절의 날개
    감쵸코-If, 섬광, 망상Question(x비비앙)
    덴치키레-envy cat walk, 순간여행, 여기는, 행복안심위원회입니다
    마지코-ERROR, 칠드런 레코드, 아지랑이 데이즈
    슈헤이-If, Leia, 섬광, 심리, 영화)
    아카틴x덴치키레-바보는 아노마리를 동경한다
    이치코로-영면동화, 요츠야씨에게 잘 부탁해

  • 126이름없음2016/02/10 02:56:36ARZwr3Mn9HE

    아라키가 많이 없네ㅠㅠㅜㅜabout me랑 echo는 많이들 알거고..대부분 너무 잘 불러줘서ㅋㅋㅋ 음 how to세계정복 꼭꼭 들어보구..(보통 마후꺼 많이듣던데 한번만 꼭..들어줘 절대 후회 안할거얌..8ㅁ8)
    개인적으로 천성의 약함ㅜ! 이거 대박인데 다들 잘 모르더라..최근 투고한 고스트룰도 괜찮았음
    피해야 할 곡은..ㅋㅋ아라키 초반 투고 2~3곡 정도는 정말 별..로..임..ㅋㅋ첫 투고곡 듣고 기절할뻔
    도쿄테디베어도 좀 별로더라 어레인지가 좀 많이 별로였음 의외로..암튼 다들 아라키 많이들으세염

  • 127이름없음2016/02/10 03:02:41ARZwr3Mn9HE

    또또쓴다..ㅋㅋㅋ
    위에 나츠시로 타카아키-발레리코 공감공감..ㅎㅏ
    개인적으로 챠리리-가지마 정말 인생곡이라고 생각하는데..다들 마후마후나 소라루것만 듣더라ㅠㅜ꼭 들어보세용
    또 추가하자면 sou-마음짓기..? 사실 마음짓기 하나땅걸로 다운받았었는데 평소 하나땅 노래와는 다르게ㅋㅋ별로 들을 생각이 안 나서..(물론 잘 불러줬지만..8ㅁ8)박아두고 있었던 노랜데 sou거 딱 들으니까 와 이거다라는 필이 따아아ㅏ악..이거 pv일러랑 같이 들으면 감정이..ㅋㅋ배가 됨..ㅋㅋ키도 마음짓기에 딱 어울리는 키였던 것 같아..뭔가 원곡 은 잘 안 끌린다 했는데 그 이유가 여기있었어ㅠㅜㅠ

  • 128이름없음2016/02/10 17:02:294QEyaFSfHB+

    루스의 위풍당당,96네코의 에?아아,그래.,쿠랏레오의 sweet devil,귀신 교관,하나땅의 월이마,레오루의 jitter doll.

  • 129이름없음2016/02/11 00:02:13834Pwha3e96

    아라키 About me랑 천성의 약함..
    그리고 유아루 내일의 밤하늘 초계반. 거의 월피스카터 버전으로 듣는 것 같지만 나에겐 유아루 버전이 더 좋다..인생곡이야

  • 130이름없음2016/02/22 15:09:47hfvSPI2sWGI

    구리리 glow랑 천성의약함...
    특히 glow는 너무너무 좋다.

  • 131이름없음2016/02/28 17:21:22Nmcax0EWy7c

    Jubyphonic의 육조년과 하룻밤이야기.

  • 132이름없음2016/03/02 23:44:31sOz9QQtj3cM

    기간틱 otn kradness...쿨럭

  • 133이름없음2016/03/03 19:15:30rTHsxTWIotk

    기가레오루..bb

  • 134이름없음2016/03/05 12:30:29so2Vnke0lLw

    레오루 jitter doll
    솔직히 레오루가 목소리 취향 많이 타는건 아는데 jitter doll은 원곡초월ㅋㅋㅋ

  • 135이름없음2017/02/22 17:27:11kfZV6iTOI6M

    구루타밍 호시아이!!!!!!!!!!!! 외친다 호시아이갓!!!!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22가사보고 맞추는 스레 (2)

  • 1이름없음2015/12/19 21:30:26ppnnj2zV7ok

    원래 있었던 판 터질 것 같아서 하나 더 세웠어!

  • 113이름없음2016/06/12 01:30:04VQ+NpbusUaA

    1. 나이조노 와루구치 아리가토
    2. My enemy's invisible
    3. 코와시테 나오시테
    4. 사에요 닝겐 모지간다
    5. 데모 다이죠부데스 이타다키마스

  • 114이름없음2016/06/16 21:40:25u0vs+2FGSBY

    >>113
    2번 ECHO
    5번 얼뜨기의 연회

    1.부자마니 하이츠쿠바루 보쿠노 스가타와 도우다이? 소우카이. 랏탓타
    2.이츠카. 이츠카. 이츠카. 이츠카. 이츠다?
    3.젠젠 아타시니 쿄-미 나이쟌

  • 115이름없음2016/06/19 13:02:476b9v+zVj9rs

    >>92
    순정스커트, 신의뜻대로??

  • 116이름없음2016/06/19 13:03:376b9v+zVj9rs

    >>93
    3. 메류
    4. 천성의 약함
    5. 사요코

  • 117으어아모르게따2017/02/05 20:13:06ZD+fdAsasNo

    니케다시테 모옷토 모옷토츠요쿠
    시테요 젠부 코와시테시마우쿠라이
    사요나라와이와나이데

  • 118으어아모르게따2017/02/05 20:14:15ZD+fdAsasNo

    니케다시테 모옷토 모옷토츠요쿠
    시테요 젠부 코와시테시마우쿠라이
    사요나라와이와나이데

  • 119이름없음2017/02/05 20:46:32msh6QboNRlY

    카사네타 테노 히라
    누쿠모리토 츠메타사오 칸지테타
    아카리오 케시테 토케이오 토메테
    즛토 코노마마데 이타이토

    루카 노랜데 아무도 모를 것 같다ㅎㅎ 최근에 검색해봤더니 구글에서도 네이버에서도 안나와서 슬펐음ㅠㅠㅠ

  • 120이름없음2017/02/10 22:42:41kLHCCxzlxB+

    >>119

    그 마멀레이드 뭐시기 아냐? 랄까 저 파랗게 언급 어떻게 하는지 몰르ㄱ,..

  • 121이름없음2017/02/10 22:44:40kLHCCxzlxB+

    >>118

    100번째 키스,,였나? 그 9번 수록곡..

  • 122이름없음2017/02/21 03:00:417awpGoPEHLI

    1.쿠다란난테 키리스테테
    소레데 이마사라노 코우카이모
    이마와 소우 이에이에이에
    와스레테미요우

    2.루루카리리카루라리라루라라
    키라이니 나라 나이데
    도로리 도로마미레 손자이노
    이기오 시리타쿠테

    3. 혼토니사 와칸나이노 와칸나이요
    오나지 케죠니 마잇테이루
    코타에오 사가스토 돗카 후안니낫테이쿠

    4. 아아아 아사모야오 소라니 사이타
    키미노 소노 아와이 테가
    하쿠 긴-세노 토바리오
    타야스쿠 사랏테유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1나 호러곡 추천좀 해줘!

  • 1이름없음2015/02/25 10:24:01+N0X1XccupU

    무서운 거 굉장히 좋아하는 여보컬덕인데
    요즘은 들을 호러곡이 없더라....
    그래서 레더들의 방대한 보카로 지식을 빌려서
    호러곡 추천좀 해줬으면 해
    일단 당연히 7대는 다들었고 기왕이면
    마치게리타 p위주로 추천해줬으면 해!
    레더들의 호러곡 지식을 보여줘!!

  • 2이름없음2015/02/26 13:36:13SfyCYa84hJc

    rigvedawiki.net/r1/w...
    리그베다 위키 보컬로이드 환상광기곡 항목

    threadic://vocaro/1404380098/
    무서웠던 보컬로이드 곡 말하는 스레

    rigvedawiki.net/r1/w...
    리그베다위키 마치게리타P 항목

    여기서 안 들어본거 찾아보는게 어떨까?

  • 3이름없음2015/02/28 00:23:17JK+J6QvKeK6

    키쿠오P거 진짜 추천!
    다 들을만해

  • 4이름없음2015/02/28 23:51:40WeezjtBbz2g

    호러곡만은 아니지만 분위기 있는 것들 추천해볼게

    카가미네 린 - つまりゆく為のシークエンス(막혀가기 위한 시퀀스)
    VY1 - sect
    카가미네 린렌 - 貯水槽の亡霊(저수조의 망령)
    카가미네 린 - 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あ(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GUMI - 教室の悪魔(교실의 악마)

  • 5이름없음2015/03/01 00:47:35+PQ+QR0dWvI

    SeeU 사형

  • 6이름없음2015/03/04 00:28:23wVGQxQsbTm6

    미쿠&구미의 여우비
    또 미쿠&구미의 목없는 연무곡
    린의 그여자
    구미의 pandemic
    린의 원더걸과 라비린스게이트
    미쿠의 고멘네고멘네
    정도일까...

  • 7이름없음2015/03/04 17:15:51+rS+cWZ+tZI

    꺄 모두 고마워! 그리고 >>3은 나랑 취향비슷할지도...? 키쿠오 p님 곡은 전부사랑하지!
    특히 물건을 훨훨 부숴라 같은거...
    역시 노래는 호러곡이 최고야
    다시한번 답해준 레스더들 고마워!

  • 8이름없음2016/09/14 23:45:32J3EJqDQjBL6

    음.....늦었지만 숨바꼭질은 어때?♡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무서운 노래야♡
    내 벨소리가 이거임♡

  • 9이름없음2016/11/22 20:11:43LWxrDWYsYWQ

    음..니코니코초파티에 나온노래두개소개해줄께!
    하츠네미쿠 스플래터파티하고 빛이여 인데
    스플레터파틴 "난난나난난나"이부분이 소름돋고 빛이여는 처음부터 멋이어!

  • 10이름없음2017/01/10 19:48:08r49jHy2VXIk

    아, 개인적으로 들었던것중 그나마 무서운게 백귀야행이였어

  • 10.5레스걸2017/01/10 19:48:08???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7/02/21 02:51:527awpGoPEHLI

    흘끗들어서 호러곡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하츠네미쿠 '태어나기 전에는' 어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34일본 보컬로이드는 인기 많은데 시유는 인기왜 없을까

  • 1ㅇㅅㅇ2014/08/01 22:31:54j+k7j3+gApE

    시유 칭찬을 해보거나 시유 까는 놈들을 까는게 어때

  • 25이름없음2014/10/26 21:30:37CEwMjyvWtOE

    시유가 확뜰만한 곡이아직까진 안나온거같아 천년의 시도좋은데..
    홍보를잘못되게해서.. 처음에 티비에나와서 욕먹었잖아ㅠ
    왜 시유는 인기가없을까?

  • 26이름없음2014/10/28 17:03:55ILYa3vKiLnU

    이게 다 다희때문이야

  • 27이름없음2014/10/28 19:38:061em7oTfrB5g

    <<26 하긴 요즘에 다희떄문에 시유욕하는사람도 있더라

  • 28이름없음2014/10/29 21:33:10LC6+Zqu0XYg

    한국적인 걸로 치면 세미가 훨씬 한국적인 느낌이지, 는 세미는 그냥 한복이구나!?

  • 29이름없음2014/10/29 22:11:30FbnX+no0pdM

    <<28 근데 세미는 보컬로이드가아니라 EBS 캐릭터 아니야?

  • 30이름없음2014/10/29 22:17:54YyoETk5GEb2

    보컬로이드 팬층이 너무 어려서그래 솔직히 사람이 입덕하는데 1, 2차창작 보면서 입덕하는요소가 크잖아 성인층이 파야 고퀄창작도 나오고 팬들도 성숙해서 병크도 적을듯; 니코동에 한글로 시유찬양하는거 극혐

  • 30.5레스걸2014/10/29 22:17:54???

    레스 30개 돌파!

  • 31이름없음2014/10/30 02:14:21yTT7s9k4CM2

    >>30

    동감

    지금 보컬로이드 제일활발하게 활동하는게 저연령층이라 접근성이 매우 떨어져.
    그리고 니코동이나 유튜브에 시유관련영상에 한글로 시유찬양,
    어그로끌어서 발..암.

    말이 격해서 미안한데 이런 단어로밖에 설명할수밖에없다.
    저연령층 대부분이 찻내나서 싫다.

    어딜가도 찻집스럽고 찻내가 나서 싫다..
    어디서들은 은어인데 너무 적합하다.

    지금도 카페에 블로그 저격하곤 포탈열어서 반박하는거.. 있더라.
    대부분 보컬로이드 입덕하는사람들 아마 재입덕하는 사람들 대부분아닐까..

    저연령층때문에 입덕하고싶더라도 접근성이 떨어지니까.

  • 32이름없음2016/11/22 23:42:04LWxrDWYsYWQ

    시유는 목소리가 평범해서 인기없는거같애.그리고아주개인적이지만 이로하만큼 목소리랑캐릭터가 매칭이 안되는거같다고..

  • 33이름없음2017/02/16 19:25:07FIcgLdehsMo

    성우때문이지ㅇㅇ 이제 유니 노래나 들으러 가야겠당 또준이넴 유튭으로 검색해보셈ㄱㄱ

  • 34누구?2017/02/19 23:44:130pkfhxeqNlI

    아마 조교가 어려운것도 한몫 할듯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4보컬로이드 노래 pv에서 소름돋는 장면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6/02/23 10:37:24AtmKLVaMHtY

    중복이면 묻어줘!
    난 테러 pv에서 그 여자애랑 남자애가 손잡고 있는 모습이 실루엣으로 바뀔때 그렇게 소름돋더라

  • 2이름없음2016/05/04 22:12:46PuSNKFQcaUc

    난 레퀴엠 3장 린 춤출때!

  • 3이름없음2016/11/22 20:04:30LWxrDWYsYWQ

    나는 흔히있는 세계정복에서 미쿠가 반창고땔때 머리사라지는거 은근히 소름돋더라

  • 4이름없음2017/02/19 02:56:26Iz06aovSqDA

    미쿠 스트리밍 하트에서 인형 가면 떨어지고 미쿠가 조종하고 있던거...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40카가미네 덕이라면 이건 꼭 알아야 하는곡 하나씩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5/04/13 17:46:14nP+nOFBNIEY

    안녕 스레주야 나는 보컬로이드 중에서 카가미네를 제일 사랑하고 아끼는 카가미네 덕후중의 한명이지. 스레 둘러보다가 이건 꼭 알아야해! 이런 스레는 별루 본적이 없던것같아서 내가 직접 세우는거야! 뭐 잡담은 이만 끝내고 난 스키키라이가 인상적이였어!

  • 31이름없음2016/03/14 01:03:10I8QF26mFtRk

    푸틴P 시리즈!! 카가미네덕후라면 진짜 인생시리즈야 얘들아 파라ㅠㅠㅠㅠㅠ

  • 32이름없음2016/05/04 22:07:52PuSNKFQcaUc

    나도 22번처럼 탈덕해야하나!
    와장창!

  • 33이름없음2016/05/21 19:19:125FqdEWHIAfo

    최근 나온 곡인데 my name is love song.

  • 34이름없음2016/05/22 00:47:24Di7mAt+He+k

    사계절의 날개

  • 35이름없음2016/05/22 15:44:10FECgBab7IEk

    애욕의 Prisoner도 좋은노래야 , 특히 렌린 , 린렌을 파는 나로써는 최고의 노래♡
    순세레 시리즈도 좋고!

  • 36이름없음2016/05/22 18:06:158QoqAeQqHmg

    순세레2222

  • 37이름없음2016/11/14 22:27:519WGK9ZLgGYA

    브포 나왔는데 다들 브포 커버곡들도 들어줬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최애곡은 레첼의 기사 & 드롯셀의 검. OSTER 씨 곡인데 약간 마이너 하긴 한데 장난 아니다. 개인적으로는 히토시즈쿠 씨 노래는 다 좋아해서. 좋아하는 노래가 너무 많아서 어디부터 적어야 할지 모르겠네

  • 38이름없음2016/11/25 18:34:07UHd4GEckqVo

    우리들의 16비트 전쟁 린렌 커버

  • 39이름없음2017/01/23 02:13:44cMCFflLslGs

    많은데 개인적으로 하극상! 여기에 모여라 카가미네 일가!!

  • 40이름없음2017/02/16 19:22:01FIcgLdehsMo

    젠장..! 나름 렌이 인생 삼애캐인데 탈덕해야하나..!!!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10가사가 너무 좋았던 보컬로이드 노래 써보자!!

  • 1이름없음2016/09/15 19:37:29clx7PeR96P+

    딱 음악을 들었을때 가사가 너무 좋았던 보컬로이드 노래 써보자!!

  • 2이름없음2016/09/16 00:04:38cKiwCqKrMdE

    여긴 왜 아무 말도 없나했다

  • 3이름없음2016/09/16 00:05:41cKiwCqKrMdE

    그래도 최신꺼 중엔 코노코님의 이 피아노로 너를 8759632145번 후려 갈겨 라는 곡일려나

  • 4이름없음2016/09/25 16:25:57viDZJYcaMPc

    피노키오p - ボーカロイドのうた

    요즘엔 앨범 수록버전 듣는데, 3분부터 가사가...ㅠ

    그 외에도 Eight Hundred가 감동.

  • 5이름없음2016/09/25 20:35:39nWFd+jW2BwM

    로스트원의 호곡
    진짜 속이 다 후련

  • 6이름없음2016/09/26 11:47:15zT4amgHjANE

    악의 하인 듣고 '인생명곡이다.' 했다

  • 7이름없음2017/02/06 10:43:23HnsDvW5+vkc

    쿠드랴프카 들어주라 듣고 눈에서 폭포마냥 눈물 쏟아졌다

  • 8이름없음2017/02/09 21:38:46LW4PnWuebm+

    악의 하인..!!!

  • 9이름없음2017/02/11 11:51:57FU400cHeJb+

    악의하인!!!!!!

  • 10이름없음2017/02/16 19:20:24FIcgLdehsMo

    자상무색 bb

  • 10.5레스걸2017/02/16 19:20:24???

    레스 10개 돌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118우타이테가 부르지 말아줬으면 하는 보컬로이드 노래를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4/09/14 19:01:08osn3PaqHWnA

    우타이테가 잘 부르고 말고가 문제가 아니라
    곡이 이상태가 가장 낫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말해보자.

    난 라이브p님의 최악의 카니발

    이건 사람이 불러선 별로라고 생각해.

  • 109이름없음2016/04/16 05:39:19gL2gqv31Qp6

    위에 것들이랑 미쿠미쿠 하게해줄게
    이거... 미쿠노래잖아ㅜㅜ 미쿠가불러야지... 노심융해도 넣을까했는데 워낙 욧페이쪽이 좋다고 느껴지는것도 있어서 뺏어

  • 110이름없음2016/04/17 15:04:39tTROWPkMz+Q

    미쿠 1/6 ... 미쿠만의 청아한?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고 ㅠㅠㅠ 그냥 노래 음 자체가 미쿠랑 너무 잘 맞아

  • 111이름없음2016/05/22 15:46:59FECgBab7IEk

    나는 노심융해 하지말아줬으면해 .
    일반 사람이랑 우리 사랑스러운 린쨩이랑은 목소리부터가 다르잖아 .. ? 우타이테가 린쨩의 노래를 한다해도 노심융해와는 잘 맞지않다고생각해 ..
    노심융해는 원본이 짱이지 ...

  • 112이름없음2016/05/22 23:08:41DaO21s7Vq0s

    쿈톤P의 하츠네 미쿠 6900000000(69억)
    이건 아무리 들어도 보컬로이드여야 한다고 생각해

  • 113이름없음2016/05/27 07:52:57pEJX9rgtbx2

    연명치료

  • 114이름없음2016/06/08 03:34:18LLTWwf5jClY

    >>112 공감! 저건 진짜 보컬로이드가 딱 어울려.
    난 사사쿠레님곡..애초에 우타이테가 많이 안부르는거 같지만.. 헬로플라넷 이라던가 거미줄 모노폴리..

  • 115이름없음2016/06/12 04:04:26mS1A1Ehr6+k

    장난기기능

  • 116이름없음2016/06/17 02:55:02zGGIyZ1kcpY

    인터넷 가라오케 맨 (호보니치P)
    근데 이거 코우헤이가 불렀던데

  • 117이름없음2016/06/17 02:57:17zGGIyZ1kcpY

    코인로커 베이비(MARETU노래 넘나 좋은것!) 하츠네 미쿠의 ○○시리즈 , 쿠루미 퐁치오 , 보쿠보쿠 베타 , 월즈 엔드 댄스 홀 등

  • 118이름없음2017/02/14 20:58:55BlHXSlLnZ7A

    fairytale,은 보컬로이드만의 그 조교랑 그로울링이 너무 좋아서,
    odds&ends는 뭐 워낙 유명하고...
    꿈의형태라는 곡은 원곡이 최고인듯
    다른 의미로 안 불러줬음하는건 레루리리 노래...제발....그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290좋아하는 보컬로이드 프로듀서(p) 말하는 스레

  • 1이름없음2014/06/29 18:50:33eAhqGH9OMkc

    일단 나는 Neru!
    세계전복시리즈 너무좋아ㅠㅠㅠㅜㅜ 도쿄테디베어로 입덕하고 로스트 원의 호곡으로 빠졌어;ㅁ; 신곡인 Terror도 너무좋닿ㅎㅎㅎ

  • 281이름없음2016/06/19 17:04:47j+EXsufka8A

    wowaka랑 DATEKEN 진짜 좋아!

  • 282이름없음2016/06/20 07:55:35C9++BbiObWY

    요즘엔 아오토케이.
    미쿠를 이렇게나 잘 울리는 프로듀서는 또 드물거야...

  • 283이름없음2016/06/23 11:20:10Wb2LDwtVtiI

    개연성이랑 그런 거는 부족한게 많지만 노래는 역시 잘 뽑는 Jin
    린렌 조교랑 음, 멜로디 전체가 너무 매력적인 Neru
    지금 은퇴해서 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찾아듣고 있는 쿠루링고
    취향은 살짝 안 맞긴 하지만 고스트룰로 완전히 반한 DECO*27

  • 284이름없음2016/09/23 22:21:355X+WaJDfoY2

    악의p
    보컬로이드 입덕하고 얼마 안지나서 악의시리즈라는 걸 알게되고 파다보니 7대죄 시리즈를 알게되고..그리고 계속 지금까지 파고 있다! 조교가 별로라고 까지만 그래도 나한텐 정말 최고ㅠㅠ 악의딸 소설도 정발됬고 최근에 악덕의저지먼트 소설(정발x)도 나왔으니 관심있으면 사서 읽어보길 바래! 카게프로도 됬고 미카구라도 됬으니 이젠 악의딸 애니화되라!!

  • 285이름없음2016/11/22 23:46:48LWxrDWYsYWQ

    하치가 진리아니겠어? 그유명한 마트료시카의 아버지잖아!
    하지만 피노키오p도좋은거같애.슬로우모션이랑 너도나쁜사람이라다행이야 들어봐 완전소름ㄷㄷ

  • 286이름없음2016/11/24 10:03:34oPi2z+9nAgM

    요즘 niki 신곡 나왔다~~~~~~~~~~~~

  • 287이름없음2016/12/02 02:52:49jpmkYYvyHeg

    쿠루링고!! 뭐.. 은퇴하시고 다른 닉네임으로 활동 중이시지만, 그래도 음 엄청 반짝반짝해서 왠만한 곡 다 취향!!!!
    근데 엄청 우리나라에선 세계최고로 마이너여서 넘넘 눈물나ㅠㅠㅜㅠㅜㅠㅜㅠㅜ

    40mP!! 음이 너무 취향인게 많아ㅠㅠㅠㅠㅠㅠㅠ 가사도 비유적(?)으로 표현해서 이쁘고..

    neru! 뭔 말이 필요하겠어???ㅜㅜㅜㅜ 왠만한 곡은 정말 무릎 갈릴정도로 좋아1!!

  • 288나나호시2017/01/20 11:04:44KXVcqktJvwE

    나나호시 관현악단(불순이성교제P)
    내가 보카로 입덕한 계기이기도 하고.. 노래가 하나같이 좋음... ㅠ

  • 289이름없음2017/02/09 20:26:050AgffW2VMAc

    역시 나유탄성인이 최고 아니야?

  • 290이름없음2017/02/14 20:55:59BlHXSlLnZ7A

    집뒤에맘보가죽어있어p, 후와리p, 욘쥬, 하치, 피노키오, KEI, 미키토 등등등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4보컬로이드 조교 팁 공유 스레!

  • 1이름없음2014/12/24 23:44:40JvwCxD8dweI

    제곧내
    보컬로이드 조교 팁 공유스레야!

    나 부터 말하자면....
    고음을 낼때

    DYN조정에 GEN조정을 더하면 꽤 듣기 편해져!
    고음부분에 더 GEN높게 잡으면 좋더라고!

  • 2이름없음2015/01/25 17:10:506b+PICFEt2c

    오 괜찮은 스레인거같은데 아무도 안쓰네 조교러 많이 없나?

    난 조교랑 동시에 녹음도 겸하고있어서 직접 노래하면서 그 느낌을 살려서 하고있어

    내 팁 하나 공유하자면 부드럽게 올라가야 하는 고음에서는 벨로서티를 좀 높이고 다이나믹스를 낮추는게 듣기 좋아지더라
    노래느낌에 다이나믹스만 쓰지말고 벨로서티도 같이 쓰면 훨씬 나아져.

  • 3이름없음2015/02/21 21:38:13478AZwNnG1k

    으으 보카로 조교 어렵...
    최대한 사람 목소리를 듣고 그 음처럼 만들어보려고 노력해봐! 는 팁이 아닌가...
    떨림이나 파라미터 그런거 설정같은거

  • 4이름없음2017/02/12 00:52:52R1wsvi0iwvk

    유카리 V4 POWER로 시작한 사람인데 이 스레는 죽은건가 한국에서는 팁찾기가 힘드네 일본어도 잘몰라서 친구랑 같이하는데 일단 다들 알거같지만 난 파라미터만 조정하는거 말고 아예 악보에 나와있는 음이랑 다르게 해보는거나 박자를 좀더 늘리거나 줄이고 장음표시 '-'이거 맞나? 폰으로 하고있어서 장음표시는 좀 부드러워지고 음이나 박자도 바꿔보면 뭔가 전보다 괜찮아질때도 있더라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