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게시판
뻘글 게시판
스레드 목록

11015윗사람이 아무렇게나 초성 쓰고 아랫사람이 멋대로 해석하는 스레 (3)

  • 1이름없음2014/04/20 08:22:36N7OVzCRA0pM

    전판 >>994 트랩밟고 세움

    ㅜ ㅁㄹㅅㄷㅅㅇㄹ ㅍㅌ ㄹㅁㄴㅅㅇㅂ

  • 1006이름없음2017/02/07 22:33:31bjxiWA0X4Mk

    ㅗ앙대 난 호두라구! 철빵카드로 어디서 타박쳐!

    ㅜㅇㄹㄲㄹ ㄲㄹㄹ ㅇㅈ ㅇㅇㅇㅇ ㄴㄹㄷㄹㄴㄹㄸㄷㄸ

  • 1007이름없음2017/02/10 19:24:03nGAgvCvvj66

    ㅗ 우리끼리 까르르 안잠 오잉잉잉 나라도 린넨.. 로또다 또

    ㅜ ㅇㄴㅎㅅㅇㅇㅈㅇㄱㅈㄱㄱㅁ

  • 1008이름없음2017/02/14 18:20:582w1F7UYEqIY

    ㅗ언니 혹시 이 여자와 가족관계?뮹. . .

    ㅜㅇㄹㅂㄱㅈㄹㅂㄷㅇㅅㅇㄴㄷㄹㄷㄹ

  • 1009이름없음2017/02/16 14:44:592IR6bPtKRIg

    ㅗ 우리보고 지랄병도 있어요. 나도 링딩동
    ㅜ ㅇㄹㅇㅂㅇ ㄱㅇㅁ

  • 1010이름없음2017/02/21 19:11:12uqgtPEOvH56

    ㅗ우리엘베에 게이만
    ㅜㅇㄱㅈㄴ ㅇㅅㄴ

  • 1011이름없음2017/02/24 18:50:03E9mgm8hwc06

    ㅗ이거 존나 이시노
    ㅜㅇㄱ.

  • 1012이름없음2017/02/25 16:49:466SKZaSmjqZE

    ㅗ이거

    ㅜㅇㄱㅎㅅㅎㅂㄹㅎㅎ

  • 1013이름없음2017/03/04 20:46:42qBUsXnEHIPU

    ㅗ여기혼술혼밥러헤헤
    ㅜㅁㄷㅁㄷㅁㄷㅁㄷㅁㄷ

  • 1014이름없음2017/03/11 16:01:52eQwTEPzXlg6

    ㅗ 모두모두모두모두모두
    ㅜ ㄴㄴ ㅇㅃ ㅈㅅㄱㅇ ㅇㅇㅈ

  • 1015이름없음2017/03/24 20:19:33Xof1PQlCXM2

    ㅗ너는 이뻐 잘생겼어 아이작
    ㅜㅇ ㄱㅁㄸ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256정체불명의 글자 한단어씩 적고가는스레

  • 1이름없음2013/04/20 22:44:58sSh+Hx7NlfU

    ㅈㄱㄴ 중복도됨

    꿿

  • 247이름없음2016/12/28 23:50:46oGgY0oEIYu+

  • 248이름없음2017/01/19 14:59:08w+7+ynT9woc

  • 249이름없음2017/01/24 12:46:459zPoynZVQWs

  • 250이름없음2017/02/01 01:26:57X3zW8w+nIP2

  • 251이름없음2017/02/21 19:17:24uqgtPEOvH56

  • 252이름없음2017/02/24 18:49:29E9mgm8hwc06

    너.

  • 253이름없음2017/02/28 08:04:37WQRT8DeOL0w

  • 254이름없음2017/03/04 20:44:36qBUsXnEHIPU

  • 255이름없음2017/03/04 22:50:27sTg33Fpwxvc

  • 256이름없음2017/03/24 20:18:14Xof1PQlCXM2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56선택하자 8판

  • 1이름없음2016/06/11 17:50:15ghVQw5RQVDE

    threadic://shitsheet/1442312532/l25

    좋아하는 동물의 귀vs꼬리

  • 47이름없음2017/03/04 05:59:46sR4aVwZeN6s

    ㅗ평소같으면 당연히맥도날드겠으나 오늘은 롯데랴가 땡김
    ㅜ쉬프트키vs스페이스바

  • 48이름없음2017/03/05 02:00:12VGaoZKK4UlM

    ㅗ 스페이스바
    ㅜ 새벽4시 잔다 vs 버틴다

  • 49이름없음2017/03/11 15:59:56eQwTEPzXlg6

    ㅗ 잔다
    ㅜ 연덕 VS 오덕

  • 50이름없음2017/03/12 13:39:04qEqtCh5p92U

    ㅗ오타쿠
    ㅜ이봐요 미친놈씨vs오스트랄로피테쿠스씨

  • 50.5레스걸2017/03/12 13:39:04???

    레스 50개 돌파!

  • 51이름없음2017/03/13 23:15:28E2VIV7lf7jo

    ㅗ이봐요 미친놈씨
    ㅜ이명박과 매일 딥키스하고 100억 받기vs그냥 살기

  • 52이름없음2017/03/14 21:04:12ABp6g7z+L6U

    ㅗ 닥후. 그딴 더러운돈 필요없음ㅋㅋㅋ
    ㅜ 괴담책vs유우머책

  • 53이름없음2017/03/18 01:41:027Z0Im+F6Uw2

    ㅗ 전자.
    ㅜ 스레딕에서 주로 활동하는 판으로
    웹툰VS보컬로이드

  • 54이름없음2017/03/18 14:36:48mHGTcNqZerE

    ㅗ보컬로이드
    ㅜ바보vs멍청이

  • 55이름없음2017/03/21 00:53:12FSJ5hIR+rKU

    ㅗ멍청이
    ㅜㅇㅂvs메갈vs박사모

    셋중 하나랑 한달 살아야하면 누구

  • 56이름없음2017/03/24 20:17:05Xof1PQlCXM2

    ㅗ난죽택
    ㅜ고자받기vs친구불알갖기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107지금 머릿속에서 맴도는 노래(가사) 쓰고 가기 2판

  • 1이름없음2016/02/22 02:30:59eFaxlnj23p2

    전 판 터졌는데 아무도 안 세우길래 새로 새웠어!
    다시 신나게 노래해보자구 ( ˇεˇ)•*¨*•.¸¸♪

  • 98이름없음2016/05/28 15:08:05xV4qvCXKHq2

    now~~~~~~that I found love~~~~

  • 99이름없음2016/05/28 21:18:573HnpE5SQJnA

    딩기 딩기 딩 딩 딩 디리링~ 쓸리핀 싸이ㄷ 마 아옵욜 마안ㄷ

  • 100이름없음2016/05/29 12:05:03jWm3t1M+QJk

    진리콩까네 진리콩까네 진리콩까네 진리콩까네 진리 콩콩 까네

  • 100.5레스걸2016/05/29 12:05:03???

    레스 100개 돌파!

  • 101이름없음2016/05/29 14:34:20aoC+JWVbH5Y

    데모 손난쟈 다메~

  • 102이름없음2016/06/01 21:14:04FvRAVFVz+5I

    아이시떼루요 비비

  • 103핑페2017/03/20 19:42:49zgY15hHJvy+

    키미노 젠젠젠세 카라보쿠와 키미오 사가시 하지메타요

  • 104이름없음2017/03/20 23:02:10lZs+QL96dmM

    I'll be your man
    다시 너를 놓지 않을게
    두 번 다시 널 그렇게 둘 순 없어
    제발 내 이름을 불러줘
    너 없이 살 수 없는 걸
    다시 내 품에 안겨 줘
    더는 널 혼자 둘 순 없어
    Baby I just pray

  • 105이름없음2017/03/21 01:03:31FSJ5hIR+rKU

    웰컴투 요코소 쟈파리 파크 쿄오모 돗탄밧탄 오오사와기

  • 106이름없음2017/03/21 17:04:05+UqdNfKxLb6

    링딩동 링딩동 링디링딩딩딩딩

  • 107이름없음2017/03/24 00:04:28Uz6sWcFFBa2

    루키루키 마슈파루키루키루키
    맞지맞지 그느낌적인느낌느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230자기 생일 적고 가는 스레

  • 1이름없음2012/05/19 12:17:14nBj6L0Wfthg

    10월 30일
    할로윈데이 전 날

  • 221이름없음2015/09/29 20:49:29JBXbzf4wNAs

    5월 19일
    금손님의 자캐 생일 날짜여서 기뻐죽었지

  • 222이름없음2015/09/30 02:28:18V3p4+ZAMyac

    5월 3일. 어린이날 선물도 함께 받았'었'지

  • 223이름없음2016/11/01 04:14:30RXj194c2nAM

    화이트데이

  • 224이름없음2016/11/04 21:12:11zXCwQiN1Tf+

    10월 10일 외우기 쉬운데 주변 사람들은 전부 10원 11일로 알아듣는게 제일 큰 고민

  • 225이름없음2016/11/29 12:27:38kZEdmYEbc+k

    12월28일^0^

  • 226이름없음2017/01/15 23:42:07jCERQKmsu7o

    4월 2일!!
    전날이 만우인데... 아깝..

  • 227이름없음2017/01/16 18:18:46MDzSe2saD+E

    7월 24일!

  • 228이름없음2017/01/20 03:03:01UtGC3Zg1MmU

    6월 5일
    무난한 날짜! ^^

  • 229이름없음2017/01/23 08:23:32CnRNuxYbaHI

    7월 10일

    무난무난해

  • 230이름없음2017/03/23 17:36:26g3wzdASmv8E

    2월 4일
    입춘에 태어났지!!!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4지금 떠오르는 물건이 내일의 행운 아이템!

  • 1이름없음2017/01/12 12:50:474jSI2nd3tm+

    나는 내일 이쑤시개 가방에 넣고 나가볼까~

  • 2이름없음2017/03/08 04:48:10Bimg5mtzp2Y

    빨대

  • 3이름없음2017/03/12 13:39:42qEqtCh5p92U

    ICBM

  • 4이름없음2017/03/23 17:34:30g3wzdASmv8E

    오쟈(가면라이더 류우키에 나옴)의 카드덱.......?

    나에게 없다는게 함정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27최대한 의미없는 헛소리를 의미있게 써보는 스레

  • 1이름없음2014/05/09 21:01:24tgQ7uKulRUw

    절망적으로 절망적인 절망적 절망을 위한 절망적인 절망의 절대적 절망인 절망스러운 절망을 위한 절망적 절망

    미역을 감는 미역에게 미역국용 미역을 미역국으로 끓여주니 미역이 역겹다며 역하게 비역질을 했다

    무서웁고 무서운데 무서워서 무서운거야 그러니깐 무서운데 무서운게 무서워서 무서운거야 무섭기 싫은데 무서울 수 밖에 없어서 결국은 무서운게 무섭다는 뜻이야

    쓰레기는 쓰레기니깐 쓰레기통에 쓰레기처럼 쓰레기같이 박혀서 쓰레기같이 쓰레기인생을 사는 게 맞는거야 쓰레기자식아

  • 18이름없음2014/08/02 03:33:14g6K16ckybFM

    내가 써놓고도 무슨 헛소린지 모르겠다ㅋㅋ 피곤해서 그런가

  • 19이름없음2014/08/02 04:19:13m9fZ83af8IA

    네가 이상한 오늘의 행동은 내가 이상한 너의 행동을 하늘은 다만 지켜볼 뿐 네가 이상한 오늘의 행위를 내가 이상한 너의 행동을 지켜볼 하늘은 다만 나의 이상을 가지는 내가 이상한 너만의 벌레

  • 20이름없음2014/08/03 00:15:30TmJlQKLBDe2

    내가 이 밤에 깨어있는것은 단지 갈증때문만은 아니다 나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청각과 촉각 그리고 밝아왔을때의 시각 그것을 느끼게하는 본능 이들을 일깨워준 모기때문이다

  • 21이름없음2014/08/05 23:30:47RbFa48BfzFY

    인간이 헛소리를 하는이유는 대화에 관심이 없어서 생기는 것이므로 헛소리를 하지 않으려면 대화에 헛소리를 하지않게 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므로 대화에 관심을 가지고 헛소리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해야 헛소리를 안하게된다.

  • 22이름없음2014/08/06 20:51:321i+oD9+N762

    너희들 정말 미남&미녀들 같아!

  • 23이름없음2014/08/06 21:23:28j74h8AyKn1k

    나는 금붕어다. 왜냐하면 나는 금붕어이기 때문이다.
    내가 금붕어여서 좋은 점은 내가 금붕어라는 것이다.
    나는 내가 금붕어인 것에 대해 '나는 금붕어다'라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금붕어라고 믿는 것을 믿지 않는다. 그러나 금붕어가 나라는 것은 믿는다.
    금붕어가 나라면 나는 금붕어일 것이고 내가 금붕어라면 금붕어는 나일 것이다.
    금붕어를 나라고 믿는 것은 내가 금붕어라고 믿는 것과 다르다. 하지만 내가 금붕어인 것과 금붕어가 나라는 것은 같다.
    금붕어와 나는 공존하며 서로 존재를 공유한다. 고로, 나는 금붕어다.
    금붕어와 나의 공통점은 나이며 금붕어라는 것이다.
    내가 금붕어일까? 금붕어가 나일까?
    답은 둘 다.
    그러니까, 나는 금붕어다

  • 24이름없음2014/08/06 21:30:12j74h8AyKn1k

    나의 엄마의 엄마의 아빠의 동생의 누나의 남편의 아들의 딸의 언니의 남자친구의 이웃의 친구의 원수의 할머니의 할아버지의 친구의 동생의 손자의 아빠의 부인의 딸의 언니의 친구의 아빠의 아빠의 이웃의 동생이 팬인 아이돌의 언니의 친구가 자주 보는 영화 주인공은 나의 아빠의 아내의 엄마의 엄마의 아빠의 동생의 누나의 남편의 아들의 딸의 언니의 남자친구의 이웃의 친구의 원수의 할머니의 할아버지의 친구의 동생의 손자의 아빠의 부인의 딸의 언니의 친구의 아빠의 아빠의 이웃의 동생이 팬인 아이돌의 언니의 친구가 자주 보는 영화 주인공과 같다. 또한, 나의 형의 동생의 친구의 친구의 엄마의 엄마의 아빠의 동생의 누나의 남편의 아들의 딸의 언니의 남자친구의 이웃의 친구의 원수의 할머니의 할아버지의 친구의 동생의 손자의 아빠의 부인의 딸의 언니의 친구의 아빠의 아빠의 이웃의 동생이 팬인 아이돌의 언니의 친구가 자주 보는 영화 주인공과도 같다.

  • 25이름없음2014/08/06 21:46:20j74h8AyKn1k

    의미없는 소리를 의미없게 지껄이는 건 참 의미없는 짓이지. 그리고 난 그 의미없는 짓을 하고 있고. 이렇게 의미없는 짓이야말로 정말 의미없는 것 아니겠어?

  • 26이름없음2014/11/21 13:59:32pjiYFEy3dcM

    나태라는 것이 7거 죄악 중 하나로 자리할 수 있었던 것은 오롯이 종교적 이유에 근거해서만인 것도 아닐테며 경제적 악순환을 근거로 삼은것도 아닐테다. 나태가 죄악인 이유는 지속적인 슬럼프가 사람을 무기력에 익숙해지게 만든다는 것을 깨달은 지금의 나와 같이 무소득에 익숙해진다는 점을 뜻하며 그 말은 곧 무 발전 무 열정의 상태를 지속해 더 이상의 나은 내일을 볼 수 없게 된 자신을 말한다. 한마디로 정리해 이것은 무슨 소리인가 하면 나는 지금 의욕도 없고 능력도 없고 열정도 없고 애인도 없고 스케줄도 없어 매우 심심하다는 의미이며 사실상 이 글에는 아무 의미도 없고 나 역시 어떤 말들을 주절거려 놓았는지 의식하지는 못한다는 점이다. 다만, 나는 심심했고 심심하며 앞으로도 내가 지금과 같이 심심하다는 감정을 느낄 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잉여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 글을 멈출수가 없고 그 말은 곧 이 글의 길이만큼 내가 심심하다는 의미이며 나 역시 내가 대체 뭐라고 주절거려 놓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 27이름없음2017/03/21 01:01:46FSJ5hIR+rKU

    제가 말씀을 확실하게 드릴 수 있는 것은 그 희생이 결코 헛되지 않게 대한민국이 다시 태어나게 하는 계기로 만들겠다는 그 각오와 그 다음에 여러분들의 그 깊은 마음의 상처는 정말 세월이 해결할 수밖에 없는 정도로 깊은 거지만 그 트라우마나 이런 여러 가지는 그런 진상규명이 확실하게 되고 그것에 대해서 책임이 소재가 이렇게 돼서 그것이 하나하나 밝혀지면서 투명하게 처리가 된다, 그런데서부터 여러분들이 조금이라도 뭔가 상처를 위로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제가, 분명히 알겠습니다.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을 차리면 된다는 그런 말이 있듯이 우리의 집중을 자꾸 이렇게 분산시키려는 일들이 항상 있을 거다, 으레. 그게 무슨 새삼스러운 것도 아니고.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의 그 핵심 목표는, '올해 달성해야 될 것은 이것이다' 하는 것으로 정신을 차리고 나아가면 우리의 그 어떤 에너지를 분산시키고 해낼 수 있다는 그런 마음을 가지셔야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이러려고 대통령을 했나라는 자괴감이 들 정도로 괴롭기만 합니다. 제가 뭐라고 했습니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1249인증코드 연습하는 스레

  • 1이름없음 ◆jccdG4DyCI2012/12/21 15:42:58DBKprRg89Ck

    보안을 지원해줄게

  • 1240이름없음2017/01/11 03:27:202JlqWXIoD2E

  • 1241이름없음 ◆6hPKgHuzGg2017/01/11 03:28:092JlqWXIoD2E

  • 1242이름없음 ◆Q6sa3qeZPM2017/01/12 12:42:024jSI2nd3tm+

    이건가ㅏㅏ

  • 1243이름없음 ◆mLJ.HVjwcA2017/01/19 15:45:37h9Nh+hZkRRw

    ?

  • 1244이름없음 ◆qOg/JE/FoU2017/01/19 15:46:17h9Nh+hZkRRw

    d

  • 1245이름없음 ◆KPgTRw6rQA2017/02/01 01:43:48X3zW8w+nIP2

    .

  • 1246이름없음 ◆zDX5EqbycA2017/02/01 01:44:10X3zW8w+nIP2

    ..

  • 1247이름없음 ◆xpLEsAi2nQ2017/02/01 18:43:33FI9OnO6pyAI

  • 1248이름없음 ◆q1zFL2B/ds2017/03/21 00:40:25jQrmSAyhrl+

  • 1249이름없음 ◆q1zFL2B/ds2017/03/21 00:40:46jQrmSAyhrl+

    오로롱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804말끝마다 '하읏 항' 붙여보자

  • 1이름없음2012/08/29 17:56:30ZTXA25iuX++

    살살해 하읏 항

  • 795이름없음2016/03/04 21:50:25NUzZTR1DVuI

    >>792,793 약간 위험해...하읏 항

  • 796ㅇㅇ2016/06/16 21:44:07KQOI3zxOBxg

    침대위에서 뭐하자는거야! 하읏항

  • 797이름없음2016/06/16 23:22:27SLmKtvFQpO6

    난...너가 좋아....하읏..항♥

  • 798수박팔아요2016/06/16 23:33:04SLmKtvFQpO6

    수박사세요 하읏 항

  • 799이름없음2016/06/17 01:07:50CVdAH5EkQSo

    졸리다 하읏 항

  • 800이름없음2016/06/19 21:25:14Xx0A5mH3ZTQ

    공부하기싫어 ㅠㅠ하읏 항....

  • 800.5레스걸2016/06/19 21:25:14???

    레스 800개 돌파!

  • 801이름없음2016/06/20 20:45:40IsbN+NHflWY

    맛있어.. 하읏 항

  • 802이름없음2016/06/24 08:06:25HfInsNJnRXw

    >>803, 하읏 항

  • 803이름없음2016/06/24 13:18:39AjD8Wik+n4+

    >>802, 왜 불렀어?....거...거긴...거긴...읏...하읏...항....♡

  • 804이름없음2017/03/18 19:42:58X721fCSjnQs

    정국아 하읏 .. 항 . . ♡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2초성을 모르겠다. 도와줘.

  • 1스레주2017/03/15 08:18:32tsB+q945ME2

    여기에 올려도 되는 지 모르겠고 스레를 세운것도 처음이라 여러모로 잘 부탁한다.

  • 212017/03/15 08:24:33tsB+q945ME2

    예전부터 초성에 많이 약해서 초성을 모르겠다. 제목 그대로 도와주길 바라며 글을 올린다, 비번으로 ㅇㄹㅊㄹ 한글로 적으라고 적혀있길래 ㅇㄹㅊㄹ로도 적어보고 우리처럼, 울림처럼이라고 적어보기도 했지만 실패했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