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게시판
정치/사회 게시판
스레드 목록

115더러운 한국인새끼들은 쳐보아라

  • 1주뒤황제2013/02/07 15:42:105VqYppSeVF2

    지금부터 나 주뒤황제이외에 스레딕에 글을 쓰는 쓰레기놈의 씨발놈들의 가족들은
    전부 내손에 죽을줄 알아라
    쓰레기같은 한국새끼들아 너희는 이 사회의 악이다 시발놈들아
    너희들 독도가 한국땅이라고?
    독도 일본땅이야 씹새들아
    제주도는 중국땅이고 전라도는 북한땅이다.
    제발 미국이 한국을 배신하고 북한과 연합해서 적화통일이 되어서 한국새끼들
    모두 불행해졌으면 좋겠다.
    적화통일 이야기 나와서 내가 종북이라고 생각하는 애들이 있을거 같은데
    나 종북아니예요^ㅡ^
    왜냐면 나는 일본인 이니까wwwwwwwwww
    우리 일본인들은 너희가 북한위주로 통일되서 한국새끼들은 전부 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김치냄새나는 한국새끼들 김연아가 좋냐?
    김연아 나한테 따먹혀서 경기 못할거임. 김치맛나더라wwww
    평창올림픽은 동계올림픽 역사상 최악의 올림픽이 될것이다.
    왜냐하면 한국새끼들이 개최하니까wwww
    제발 한국새끼들은 북한하고 1:1 맞짱떠봐라
    노예민족은 노예민족끼리 싸워야 제맛이지 히히
    노예끼리 싸우는거 구경하는게 정말 재밌더라 히히
    아무튼 나는 너희 한국새끼들은 북한의 식민지가 되어서 계속 죽어줬으면 좋겠다.
    대 일본제국 만세!
    천황폐하 만세!
    한국과 북한 멸망해라!

  • 6주뒤의 후예2013/02/07 18:01:575VqYppSeVF2

    wwwwwwww

  • 7주뒤의 후예2013/02/07 18:04:265VqYppSeVF2

    한국인들 다 나가 뒤져야함
    정치할 필요없음
    한국의 정치는 일본인들이 다 해야됨
    한국새끼들은 위대한 일본인들에게 감사해야함

  • 8이름없음2013/02/07 18:04:53L9WvQ4EfGEo

    이상하네;; 혼자말하네 ㅋㅋㅋㅋㅋ 외롭냐 ㅋㅋ

  • 9이름없음2013/02/07 20:38:40N+MPOgLE08I

    ㅋㅋㅋㅋㅋㅋㅋ기엽넼ㅋㅋㅋㅋ 주뒼ㅋㅋ

  • 10주뒤황제2013/02/07 22:33:485VqYppSeVF2

    더러운 한국새끼들
    다 나가 뒤져라
    노예새끼들

  • 10.5레스걸2013/02/07 22:33:48???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3/02/07 22:51:29+w9ntozJapI

    ㅉㅉ 중증이네. 어떡하지

  • 12이름없음2017/01/21 22:44:55s+9ty+kYLgw

    ,

  • 13이름없음2017/02/08 11:09:04ovB1v+OfheY

    어그로 끌라면 제대로 끌어 이딴식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같잖다 증말

  • 14이름없음2017/02/09 13:27:30DJ+++uy2FHI

    ㄴㅇㄱㄴㄹ

  • 15이름없음2017/02/20 19:41:56DJogushgOhE

    ㅇㅁㅇ;;;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03일본이 한국에 열등감을 갖고있다는 헛소리는 뭐냐.

  • 1이름없음2012/06/18 17:18:32SfKN1f2fImg

    한국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면 가끔씩 일본을 까면서 "열도는 한국에 열등감을 느낀다" 식의 말이 있는데
    정말 그런가 나는 의문스럽다.
    나는 부모님 직업상 한국에서 반 외국에서 반을 살아왔는데
    확실히 느낀건 국격과 국력에따라 그 사람을 대하는 대우 자체가 달라진다.
    외국에서 일본인은 동양의 대표, 혹은 오리엔트중에서도 예외국으로 취급한다.
    난 어릴때부터 그런 '국력'에대한 차이를 알았고. 참 절실히도 깨달앗는데
    그런 일본이 왜 한국에대해 열등감을 갖을 필요가있냐. 어불성설이 아니겠는가.
    우리사회에 조선족이 사회문제를 불러 , 재일조선인들이 일본사회에서 문제를 일으키는데
    내가볼때 일본이 바라보는 한국인은 우리가보는 조선족 수준이 아닐까싶은데?

  • 94ㅇㅅㅇ2016/07/31 10:25:41HphKS69pc7w

    정신병자 조센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95이름없음2016/07/31 10:31:00ZQrQnOOY5Xs

    ㅋㅋㅋ그 반대지 시발 지금 고켓몬만 봐도

  • 96이름없음2016/07/31 10:35:56ZQrQnOOY5Xs

    일본이란 단어만 들으면 과민반응하는 사람도 많고 ㅇㅇ 뭐 섬국발 단어면 다 우리말로 바꿔야한다던가. 그럼 바꿔야할 단어가 대체 몇 개냐?

  • 97이름없음2017/02/16 13:36:11f12cnjUykjY

    일본만 들으면 과민반응 더럽게 하지

  • 98이름없음2017/02/16 13:37:52f12cnjUykjY

    그리고 레스에서 '형식적인 사과 툭 하나 던져놓고 역사왜곡' 운운하는데.
    일본은 독일처럼 진정성 어린 사과를 몇차례나 했다. 무라야마 담화나 간 담화가 대표적이고 이미 박정희 정권때 '한일 청구권 기본 협정(한일국교정상회담)' 으로 종래의 비정상적인 양국 관계를 청산한바 있다.
    한일 청구권 협정은 엄연히 국제법으로 봐도 합법이고 국내법으로도 합법이다. 똑같은 협정으로는 이탈리아 정부가 독일 정부와 협정맺은것인데 요컨데 국가는 국민의 권리를 대변할수 있다. 라는거다.

  • 99이름없음2017/02/16 13:39:32f12cnjUykjY

    결론은 일본 정권이 '진정성 어린 사과를 하지 않았다' 는건 어불성설 혹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말이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진정성 어린 사과'를 운운하는데 솔직히 그건 '피해자가 받아들이느냐 아니냐의 마음' 이지. 아무리 보상을 하고 사과를 계속한다해도 피해자가 받아들이지 않으면 그건 진정성 어린 사과가 아니고.

    사과의 문제는 사람마다 정치에 대한 생각이 다르듯이 관점의 차이다.
    그걸 일반화시키지마라.

  • 100이름없음2017/02/16 13:43:34f12cnjUykjY

    그리고 정보통제는 한국이든 일본이든 언론의 자유도는 비슷하거든.
    정보통제 끝판왕은 중국이나 러시아지. 한일은 정보통제 그다지 하는편 아니다.

    그리고 일본에서의 재일교포 범죄율이 높다라고 하는데
    그건 엄연히 사실이다. 허나 여기에는 감가상각해야할게 있는것이
    한국에서 일부 중국인들이 음식점에서 진상짓을 부렸다거나 몇명이서 한명을 폭행했다면 신문 기사에 대서득필되는 반면에 한국인이 했다면 그게 좀처럼 잘 알려지지 않는다. 기사로 쓰여도 인터넷 기사 한장이라서 곧바로 묻히고. 당장 16년도 10월경에 전라도 광주에서 구급차에 실려온 환자가 구급대원을 성추행하다 폭행한 사건이 있었는데 여기에 아는 사람이 있냐? 마찬가지 맥락이다.

  • 100.5레스걸2017/02/16 13:43:34???

    레스 100개 돌파!

  • 101이름없음2017/02/16 13:46:07f12cnjUykjY

    그리고 일본이 한국에 열등감 느끼지도 않고 한국이 일본에게 열등감 느끼지도 않는다. 니네는 한국에 살면서 미국보고 열등감 느끼냐? 아니잖아.
    서울대 로스쿨 출신의 부장 검사 보고 열등감을 느낄지언정 국가 자체로 안느끼고 개인에게 느끼지... 뭐 국가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지만 그건 열등감이 아니라 망상이고

    그리고 어떤 레스주가 "국력은 외국에 나갔을때 사람의 대우를 결정한다"고 했는데 엄연한 사실이다. 당장 중앙아프리카공화국 이나 콩고민주공화국 에서 여행을 왔다하면 니네는 어떻게 행동할꺼냐? 말로는 같은 인간이다 뭐다 그냥 대한다 이렇지만 솔직히 그런사람 별로 없고 하대하거나 눈치주는 사람들이 많다. 스스로 양심에 물어라.

  • 102이름없음2017/02/16 13:48:01f12cnjUykjY

    그리고 일본이나 미국 국적의 소유자라고 해서 외국에 나갔을때 무조건 대우받는게 아니다. 첫인상이 정해지는거다. 당장 길 지나가는데 양복입고 몇백만원짜리 롤렉스 시계 차고 차는 수억짜리 외제차 타는 사람이 보이면 오오 이러면서 선망의 대상이 되지만 쓰레기통 뒤지는 거지를 보면 뒤도 안돌아보고 지나치잖아.

    마찬가지로 그건 첫인상일 뿐이다. 진정으로 사람이라는 객체로 대우받으려면 그 사람의 매너와 인성이 중요하다. 그러면 외국이든 아니든지 사람들에게 대우받음.

  • 103이름없음2017/02/16 13:51:55f12cnjUykjY

    그리고 일본인들은 한국에 대해 열등감을 별로 느끼진 않음.
    상식적으로 왜 느껴야하냐? 잃어버린 20년을 겪으면서도 GDP는 4조 7천억 달러를 그대로 견지하면서 세계 2위의 GDP 규모를 자랑했고, 서서히 꾸준히 상승중이었다. 그런데 중국이 급격하게 치고 올라오면서 3위로 떨어진거지 GDP 규모 자체는 엇비슷하거든.

    그리고 당장 사회보장제도로 지출되는 세역을 비교해봐도 말할게 없어진다. 거기에 일본은 지방교부세 제도등으로 지방정부에 지출되는 중앙정부의 재원이 있는데 문제는 고령층 대부분이 지방에 거주하고 젊은층은 대도시권에서 일한다는거다. 즉 지방에 대한 복지가 엄청나게 높은 수준이라는거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본의 1인당 소득과 한국의 1인당 소득 비교해봐라.

    당장 일본에 여행가서 마트에 장보러가도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지 알수있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5늙은이들의 투표권을 빼앗아야한다

  • 1이름없음2016/06/29 00:06:13cDr5jlJuho6

    투표는 미래를 결정하는 일
    미래가 의미 없는 사람들이
    미래가 절실한 사람들의 미래를 멋대로 결정짓는 일이
    두번다시 있어서는 안된다

  • 2이름없음2016/09/27 15:32:03DN1cSCIKyxQ

  • 3이름없음2016/09/27 16:17:19D91U3Lr26zE

    이놈은 30~40년 후에도 저런 생각을 가지고 있을까?

  • 4이름없음2017/02/08 11:09:49ovB1v+OfheY

    늙은이들 투표권 뺏어야 한다는데 찬성 1표

  • 5이름없음2017/02/10 19:02:23XOZrsoej38g

    정치상식시험같은게 있어야할 듯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어르신들분들중에서도 완전 멋지다하시는 분들
    있음 그 반대도 마찬가지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5트럼프빠들 존나 웃김.

  • 1이름없음2017/01/31 17:43:49ANxpHb3HXo2

    언론이 조작이니 뭐니 박사모랑 똑같은 짓거리를 하고 있음.

  • 2이름없음2017/01/31 17:46:29ANxpHb3HXo2

    생각해보면 박빠랑 트럼프빠 성격이 비슷함. 박근혜의 제가 대통령되면 할 겁니다 라는 말을 이 돼지새끼들도 그 당시 철떡같이 믿었겠지 ㅋㅋ

  • 3이름없음2017/02/01 15:00:51JRYSiViH66Q

    ..

  • 4이름없음2017/02/04 01:28:27pMzwa5JTIQA

    박근혜빠=트럼프빠 ㅇㅈ? ㅇㅇㅈ

  • 5이름없음2017/02/10 19:01:15XOZrsoej38g

    ㅇㅈㅇㅈ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3test

  • 1test2017/01/23 01:44:19YbNdl9KxgoQ

    test

  • 2이름없음2017/02/09 13:27:53DJ+++uy2FHI

    ㄴㅁㅇㅁㄴㅇ

  • 3ttest2017/02/09 13:28:12DJ+++uy2FHI

    마이크 테스트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29그동안 무개념으로 행동한것 사과드립니다.[주뒤신]

  • 1주뒤신2013/02/16 14:25:41OB29Jcas2a+

    안녕하십니까 여기 스레딕 정치사회게시판에서 반년동안 난동부린 '주뒤신'입니다.
    신고가 들어와서 앞으로는 스레딕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사과글도 올려야만하기에 여기에 사과글을 올립니다.
    저의 무개념 어그로에 정치논평에 방해가 된점 사과드립니다.
    님들도 아시다시피
    주뒤신,주뒤황제,주뒤의부하,주뒤의어머니,왕쇠징,뢰진휘
    ,브진휘,소웨평,챤두르,노쿠도 타카하시,마츠모토 시케,아땀타치
    ,쳎코프,제임스 트리(James Tree)
    모두 동일인물들 입니다.
    제가 주뒤라는 닉을 사용해서 스레딕을 비난했던점과
    중국인,조선족,일본인,인도인,몽골인,러시아인,미국인을 사칭하여
    한국을 비하해서 사람들을 불쾌하게 만들었던점을 정식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스레딕뿐만 아니라 모든 사이트에서 이런 짓을 그만두겠습니다.

  • 20이름없음2013/02/23 18:38:17SRP1LOiMg0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이름없음2013/02/24 19:41:57aqjX7JQ3duc

    뢰진휘 스레에서 반박했던 사람입니다.
    이제부턴 그런짓 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 22이름없음2013/02/25 22:27:231e3kL6VcQrw

    쳎코프 존나 오랜만이네 ㅋㅋㅋ 러시아새끼

  • 23이름없음2013/02/25 23:04:53MFjhDQYkhSI

    무자비한

  • 24이름없음2013/02/25 23:05:06MFjhDQYkhSI

    RR

  • 25이름없음2013/02/25 23:05:36MFjhDQYkhSI

    설립 기원 질서 피신 주민

  • 26이름없음2013/02/26 17:06:21owwtVUeugLM

    제임스 트리 씹새끼야 스포츠판에 어그로끈 주제에 스포츠판에서는 왜 사과 안하냐 시발
    저놈 알고보니 주뒤뭐시기랑 동일인물이었네

  • 27이름없음2013/02/28 09:18:35gHpS+kZVLhE

    주뒤신 ㅋㅋ 드디어 망했구나
    그런데 다른 어그로들이 모두 동일인물이었다는게 충격임

  • 28이름없음2013/02/28 19:13:53uky7XxNNjWE

    >>13 손가락 6개누

  • 29이름없음2017/01/21 22:50:37s+9ty+kYLgw

    1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28일베 주뒤신의 스레딕 우익화시키기 작전!

  • 1이름없음2012/08/15 13:48:39N8KZQVBZ0O6

    주뒤신이니까 주뒤언어로 말하겠다.

    꾸까꾸까 미끼미끼 루리루리 로리로리 미띠띠띠 어 무미
    무미무미 우이우이어 무미무쭈찌쭈찌 미끼미깔라
    어 투찌투찌 어 무미이이이이이이이~

  • 19이름없음2013/02/02 14:51:46X+ZGG85Gm7g

    주뒤신 만세

  • 20이름없음2013/02/02 14:52:19X+ZGG85Gm7g

    주뒤신은 스레딕을 구했다
    병신같은 스레딕 장애인새끼들아

  • 21주뒤신의 부하2013/02/02 15:10:05X+ZGG85Gm7g

    주뒤신만세

  • 22주뒤황제2013/02/09 17:15:04rKvMoYfdhOU

    주뒤황제 행차시다
    더러운 한국새끼들은 다 뒤져야함
    쓰레기들임

  • 23이름없음2013/02/10 13:24:12MdZEaqvuzPg

  • 24이름없음2013/02/16 23:46:04IRjCiEDIO8o

    지금이 어느시댄대 행차놀이질이나 하고 자빠짐 그렇게 할짓 없냐

  • 25이름없음2013/03/01 19:23:279CEGeDi1rMg

    주뒤새끼 꺼져라

  • 26이름없음2013/03/01 19:32:059CEGeDi1rMg

    ㅋㅋ

  • 27이름없음2013/03/01 22:35:54wW9qs0agu8I

    네가 안티가 아니고는 이따위로 수준낮은 스레를 올릴리 없어........

    넌 그냥 뇌가 청 순한거야

  • 28이름없음2013/03/02 01:43:49vZC0HP+ktOg

    stop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5친애 되는 친구들에게

  • 1Ao2017/01/18 20:05:54Ul0WNRwKD0g

    친애 되는 친구들에게
    처음 뵙겠습니다, 일본인의 Ao라고 합니다.
    최근의 이웃나라의 비참함이 보고 있을 수 없고, 번역 사이트를 사용해서 이야기합니다.
    여러분들이 믿는 역사는 진실합니까?
    역사문제를 없이 해서 생각했을 때, 일본과 한국의 정부에서는 어느 쪽이 신뢰할 수 있습니까?
    우리들은 평소로부터 잔학해서 거짓말을 말하는 나라일까요?
    우리들은 평소로부터 반성을 하지 않는 나라일까요?
    그것이 진실이라고 한다면, 우리들은 틀림 없이 마음속으로부터 반성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우리들은 수차에 사죄와 배상을 되풀이해 왔습니다.
    한국 정부가 거짓말을 국민에게 가르치고, 반일감정을 부채질 하고, 발전해 온 것은 알겠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그것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이 말도 아마 여러분에게는 전해지지 않지요.
    그래도, 조금이라도 느끼는 것이 있는 것이라면,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에서 조사하면 좋겠다.
    제발 진실을 알으면 좋겠다.
    한일기본조약, 베트남 한국군 위안부를 알고 있습니까?
    한국의 역사는 거짓말이 너무 많습니다. 나쁜 것은 국민이 아니고 정부입니다.
    한국이 걱정입니다.

  • 2이름없음2017/01/18 21:34:36xvdfFCz+nU2

    저는 일본 정부의 역사 교육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우리 나라에서는 일본에 대해 이렇게 교육받았습니다. 일제 강점기 당시 일본에서 저질렀던 일들의 잔혹함과 현재에도 일본의 정치인들이 어느 신사에 2차 대전 당시의 사람들을 모셔 놓고 참배를 하고 있으며,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해 사과도 하지 않고 반성도 하지 않았다고 배우며 아버님께서는 일본을 굉장히 싫어하십니다. 저는 지금까지 일본이 수차례 사죄와 배상을 되풀이해 온 것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베트남 한국군 위안부라면 알고 있습니다.....

  • 3이름없음2017/01/18 21:38:37xvdfFCz+nU2

    저는 저희 나라의 역사 교육을 전혀 신뢰하고 있지 않습니다. 제가 역사를 배운 교과서에는 베트남 전쟁에 대한 이야기라고는 없었으며 3년 전에 방문한 전쟁기념관에는 베트남 전쟁을 기념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에는 베트남 전에 대해 한국군이 저지른 만행은 전혀 기록되지 않았었고, 자랑스러운 한국군의 도약 같은 역겨운 문구가 쓰여 있었습니다. 저는 정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한국이 베트남에게 저지른 짓을 사과하지는 못할 망정 어떻게 그런 걸 자랑스럽다고 할 수가........같은 기분이었습니다. 아주 어릴 적 학습했던 일본에 대한 원망만큼 베트남 아이들도 우리 나라를 원망하겠지? 같은 생각이 들고 이루 말할 수 없이 괴로웠습니다. 저는 한일기본조약에 대해서는 들어본 바조차 없습니다. 알게 해 주셔서 고마워요. 저 역시 한국의 역사에 너무나 왜곡이 많고 잘못된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고마워요.

  • 4이름없음2017/01/18 21:45:39xvdfFCz+nU2

    예전에는 일본이라는 나라 자체에 막연한 증오, 혐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장한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나라든간에 어떤 국적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사람이 악할 리는 없지요. 절대로 일본의 국민 여러분을 이유 없이 싫어하지 않아요. 하지만 사실, 저 같은 사람들은 적다고 생각합니다......당장 저희 부모님께서는 제가 가지고 있던 막연한 증오, 혐오를 일본에 가지고 계십니다. 동생 역시. 반의 친구들도 그렇고, 일본의 문화 (애니메이션 등) 을 좋아하는 사람을 차별하기도 합니다. 조심스럽게 말하자면, 저는 정부와 정치에 대해서는 반감을 가져도 어느 나라의 문화, 사람 자체를 혐오하거나 멸시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한국에 이런 풍조가 없어졌으면 합니다.........만일 일본에서도 한국의 정치는 비판한다 하더라도, 문화나 사람을 싫어하지 않아주신다면 정말로 기쁠 것 같아요. 사실 정부가 숨기고 있는 역사에 대해서는 어떻게 알아봐야 할 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자칫하면 베트남 전쟁에 대해 자랑스럽다고 생각할 수도 있었으니까요. 제가 지금까지 교육받은 역사에 틀린 점이 있다면 다시 바르게 배우고 싶고, 만일 일본인 여러분도 그렇게 해주신다면 정말, 더없이 기쁠 것 같습니다.

  • 5이름없음2017/01/18 21:48:40xvdfFCz+nU2

    이 글을 읽으실지는 모르겠지만.......만일 읽어주신다면 좋을 것 같네요. 긴 글 실례했어요. 일본 분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53남녀 싸움판 난 뉴스 댓글들을 읽다보니 남자들을 좀 더 이해하게 된 것 같다

  • 1이름없음2016/05/22 16:29:45nhpbjcNxHvM

    남자들은 일반적으로 여자들보다 성욕/정복욕/지배욕 같은 게 센 듯..
    허나 공감 능력은 부족하다.

    남자들의 성이라는 건 흥미로운 모순이 얽혀있는데,
    본능적 욕구에 끌리고 흔들리는 자신과, 그 반면에
    그런 본능에 휩쓸리는 걸 부끄럽게 혹은 죄책감을 느끼고 그걸 이성적으로 잘 컨트롤 하고 싶은 자신이 있어서
    여자보다 좀 더 동물적 욕구와 이성 두가지의 괴리, 딜레마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아보임

  • 44이름없음2016/06/18 17:08:15WHFzP0neY++

    근데 우리나라 여혐/여성 비하 문제는 언젠가 공론화 되어야 했다
    오랫동안 악질적으로 계속돼왔던 문화거든.

  • 45이름없음2016/06/20 03:26:15Rg5NMqhZXps

    개인적으로 남자는 성욕이 강해서 어쩔 수 없는 거다, 여자가 주의해야 하는 거 아니냐 논리 싫어하는 게 저게 남자는 잠재적 성범죄자라는 논리거든. 왜냐면 성욕이 제대로 해소되지 않았을 경우엔 그 어떤 남자라도 여자를 강간할 수 있다는 거니까. 아니 왜 스스로를 잠재적 강간범으로 만들고 그러세요

    참고로 >>41이 말한 것처럼 남자 강간범의 상당수도 남자가 맞음. 근데 이게 동성애자에 의한 강간보다는 이성애자에 의한 이성애자 강간이 많대. 일반적인 성적 욕구 프레임에서 볼 수 없다 이거야

    그리고 아프리카 관련해서 추가한다. 내가 지금 거리 인터뷰 진행중이거든? 근데 South Africa에서 왔어요! 하는 사람들은 대개 자기 정부 극혐함. 지금 정부가 여론조작 쩔고 사유지에 닭머리 동상인가...? 아니면 닭 경주장인가 기억 안 나는데 그거 만드느라 국고에서 돈 털어감. 그리고 강간률+강력범죄 피해자 비율 다 조작했는데 왜냐면 그걸 실제 지표대로 표시하면 관광객이 안 오거든.

    비율 조사해서 가져오라고? 그건 확인 안 된다. 걔네가 언론 통제하는데 타국에서 알아낼 수 있겠냐. 그냥 외국인 거리 인터뷰 하면서 남아프리카 쪽 스무 명만 조사해봐.

  • 46이름없음2016/06/20 08:48:13TWDbabEbX7M

    아니 그냥 군대가 어느지역 점령하면 강간사건으로 대부분 골머리 앓았던걸 보면 되지 거기에 증거네 뭐네 하면서 왜 가지고 오냐 ㅡㅡ; 그거랑 여혐이랑 비교하면 안되지. 성욕은 여혐이 아니고 여자 비하도 아니야. 어차피 북방 유목민이나 유럽인이나 아프리카나 미국이나 똑같이 다 있어왔던 일일뿐.

    그리고 여자 비하가 뭐가 많다고. 솔직히 생각을 해봐라
    넷상에서 여자 비하가 많냐 파오후 비하가 많냐? 현실에서도 또 어떻고. 근데 그걸 가지고 파오후 보호해야한다는말 하던?

    씨발 그냥 언론에서 여론 몰이하고 트위터가 지랄해서 이 사단 터진거지 여혐이 실제로 얼마나 많았다고 그러냐. 차라리 파오후혐이 더 많지. 백수혐오랑.

  • 47이름없음2016/06/27 20:15:29+KwTGQzDQ1Y

    파오후 백수 ㅈㄷㅈㄷ

  • 48이름없음2016/06/28 16:53:41rN8B5bejwcg

    아따 스트릿 인터뷰는 사실이지만 국가통계는 거짓이랑께

  • 49이름없음2016/10/23 19:38:09tceHhGmtnm6

    흑흑 언론이 남혐에 점령당했어요찡찡

  • 50이름없음2016/12/17 19:11:19dE47ichWNhc

    >>46 너도 참 웃기는 놈일세. 마지막 줄이 거슬려서 말하는데 파오후 비하(비만 비하)와 백수 비하에 비해 여성혐오가 비교적 없으니 유난떨지말란게 니가 쓴글 요약한거잖아. 근데 백수 비하는 충분히 88만원 세대나 젊은층 실업률로 이슈되고 있고 백수관련 비하는 거의 자학적으로 쓴 말이지만 여성혐오/비하는 여성에 대하 증오를 내뿜어내는 식이잖아?애초에 시작점이 다른데 왜 비교하고 자빠졌냐?
    그리고 파오후 비하는 풀이해서 비만혐오맞지?그거는 여성계에서 충분히 몸무게나 외모에 집착하지 말자는 식의 의견을 내고 있고 아직 소수지만 섭식장애 반대하는 사람들이 의견도 내고 있어. 너가 무식해서 세상을 그따구로 본걸로 큰목소리 내지 말았으면 좋겠네 ㅋ

  • 50.5레스걸2016/12/17 19:11:19???

    레스 50개 돌파!

  • 51이름없음2017/01/02 12:52:284i4otCOvFEE

    "그냥 언론에서 여론 몰이하고"

    야 여기 "언론통제설이나 믿는 '좌좀'"들 까던데 맞냐?ㅋㅋㅋㅋ

  • 52이름없음2017/01/12 09:25:0373j7hbodlJM

    여론몰이랑 통제랑 동급으로 보는 병신이 다 있네ㅋㅋㅋ

  • 53dsa2017/01/15 17:01:403ZplH+gtx9Y

    더 이상 영상보고 자위만 하지말고 근처 사는 사람들과 채팅해서 약속도 잡고 만나서 밥도 먹어 연인도 섹파도 만들어

    https://goo.gl/hUslOr

    여기 들어가서 간단하게 가입하고 채팅하다 서로 마음만 맞으면 갈때까지 가는거야 언제까지 영상만 볼래?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하고있는데 너만 계속 그럴꺼야 여자도 남자도 많아 지금 전국적으로 100만 규모는 여기 뿐일껄?

    속는셈치고 들어가봐 후회안 할꺼야

    이제 현실에서 좀 놀아

    상기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깐 좋아요 팔로우 공유하고 연락줘

    지역 안 적는 애들 많은데 꼭 적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8민원 넣으면 욕하는 공무원(마음 속으로 욕하는 공무원. 무의식 인정해라.)

  • 1이름없음2016/06/03 18:35:268opEVqFWGpg

    1. 잘 못된 국문 사용으로 국민을 혼란에 빠트리고 그것을 민원으로 정정하라고 하니 마음속으로 쌍욕을 하는 공무원.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공무원 반드시 해고할 수 있게 바뀌어야 한다.

  • 2이름없음2016/06/03 18:36:028opEVqFWGpg

    비버씨가 넣은 민원
    경찰성 웹사이트가 시민을 혼동케하는 표현을 썼으며 이를 정정할 것을 시민으로서 요구한다.2016-05-19 02:44:10.0
    경찰청 ~(아래 하이퍼링크)이 오탈자로 시민을 혼란케함. '계전거래'라는 잘 못된 표기와 일반화되지 않은 '사??'이라는 틀린 외래어 로마자 표기로 시민을 혼동케 하였다. 이를 정정할 것을 요구한다. 경찰청 사이버 안전

    postimg.org/image/c9ye9xgwr

  • 3이름없음2016/06/03 18:37:518opEVqFWGpg

    미스 비버씨가 넣은 민원이다.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웹사이트 cyberbureau.police.g...

    안녕하세요.
    경찰청 사이버안전국입니다.

    미스 비버씨님께서 부천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신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를 알려드립니다.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홈페이지 내용 중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 '계정 거래','사이트' 로 각각 정정하였습니다.

    우리 홈페이지에 관심을 가지고 오류를 지적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향후에는 좀더 꼼꼼하게 사이트를 점검하여 잘못된 표기가 나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33.postimg.org/dn8k...

  • 4이름없음2016/06/03 18:38:218opEVqFWGpg

    민원 넣을 때 마다 마음속으로 욕해서 사람 위축되게 하는 공무원아 무의식을 인정하고 자진퇴직하라!

  • 5이름없음2016/06/03 18:38:398opEVqFWGpg

    Public servant면 국민을 섬겨라.

  • 6이름없음2016/06/03 18:39:138opEVqFWGpg

    사회판 지식인 민원 좀 읽어봐. 그들의 태도를 느껴. 조폭아 공무원 뇌물 사서 정치를 해라! 유행어는 오른팔 흑룡이다 시버~

  • 7이름없음2016/06/04 17:01:14UWYp8iyqQvk

    야, 한국인이 '대학'가는 거 좋아해서 요즘 한국인 군사로 만들려고 '군사 대학교'라고 광고를 띄워났네.

    s33.postimg.org/3yie...

  • 8이름없음2017/01/09 10:57:54b38f1sII3+o

    [email protected]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