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게시판
공지 게시판
스레드 목록

1196게시판 테스트

  • 1운영자★2012/02/15 22:08:06???

  • 187이름없음2012/02/29 02:24:32si0pK9GtyXI

    카라 아직도 되는거야?

  • 188이름없음2012/02/29 02:26:47vlKY3jS4T52

    한글은 안된다?

  • 189이름없음 ◆z4rvTWvfnA2012/02/29 02:31:05vlKY3jS4T52

    이름

  • 190카라2012/02/29 05:16:24JcQuLnRVu6M

  • 191이름없음2012/02/29 07:30:06VLK3TTAH+yA

    오..오페;;

  • 192이름없음 ◆7XykeGFh1o2012/02/29 11:41:53Z6kOlinJsuY

    으앙ㅋ

  • 193이름없음2017/02/22 05:43:15pCiVwm7bx4k

  • 194이름없음2017/03/22 17:36:37T7QeGVwYTk6

    ㅁㄴㅇㄹ

  • 195이름없음2017/03/22 17:36:48T7QeGVwYTk6

    ㅁㄴㅇㄹ

  • 196이름없음2017/03/22 17:37:05T7QeGVwYTk6

    으아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472.0 개편을 취소할 예정입니다.

  • 1운영자★2015/12/25 06:11:03???

    2.0 개편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이트는 30일 이내로 모두 안정화될 예정이며 불편한 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좀 더 안정적인 사이트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38이름없음2016/02/17 00:18:35wHVZZbyQtmg

    앵커판에서는 이미 이주했고 상황극판에서도 이주 움직임이 한창인데 나타나지 않는걸 보면 그냥 손 놨네.

  • 139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08:09DqxYcvbmblw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 140이름없음2016/10/03 01:07:13K9fqgpZMbsI

    스레딕 완전히 망한거야?

  • 141이름없음2017/01/28 16:59:50fKDIS4xpsoI

    ㅇㄴㄹㄴㅇ

  • 142이름없음2017/02/09 07:06:10sV+dXqOyheE

    여기 어떻게 된거죠?

  • 143이름없음2017/02/09 11:26:032RbBh5nNSN2

    망해쑈요?

  • 144이름없음2017/02/22 05:23:56pCiVwm7bx4k

  • 145이름없음2017/02/22 21:11:59gXjmG3Ev7+I

    그건 모르겠구 혹시 저 운영자 메일 보내면 삭제 해주나?

  • 146이름없음2017/02/23 21:44:27MPYKrXlz0xw

    안타깝다..19금 게시판은 아이핀 인증해야됐었는데 이젠 그냥 들어가지네;; 스레딕은 끝났네

  • 147이름없음2017/03/16 13:37:30DWwbDss5x62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82심심하다

  • 1오덕페이트★2010/11/16 12:31:16???

    놀자

  • 73페스나2011/08/12 17:40:345k6reHIOSo+

    페스나는 확실히 재밌는 만화인데
    UBW 밖에 못봐스리 -;;

  • 74응땅~응땅~2011/08/13 14:50:21r9pVQ7p9k+s

    씨발 애니좀본다고 덕 취급하는 한국새끼들 존나 맘에 안들어 ㅡㅡ
    덕페는 존나 신의 경지에 올라서 내가 뭐라할 그것도 안되지만
    아이팟에 케이온 넣고 다니는개 덕이냐 ㅅㅂ...
    씨발 애니보는새끼들 다 덕취급 받는다면
    니미 뽀로로 보는 전국꼬맹이들은 십덕이다 십새들아

  • 75이름없음2011/08/13 23:11:19EQswNK+VpqY

    >>74
    그게 덕 아니면 뭐가 덕이냐 너도 충분히 애니덕이다

  • 76잠깐만2011/08/14 01:09:29cNkd6Tq2t+A

    야 페이트 그거 작가가 남자라고 설정하면 어떻게되냐

    너 게이되냐?

  • 77ㅋㅋ2011/08/14 11:58:40iP3OEXa7a7k

    솔까 페이트보다 인덱스가 더 이쁘지 않냐??

  • 78ㅋㅋㅋㅋ2011/08/16 16:21:38f0Efhr1O+ko

    시발

  • 79ㅋㅋㅋ2011/08/18 04:37:31RsrHk8TIUso

    몰라시발

  • 80이름없음2011/08/20 10:41:16m-douV+0XovN2

    공중파입갤

  • 81이름없음2017/02/13 00:26:11rPylqOqkQoM

    아, 아,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 82이름없음2017/02/19 05:32:35R+5+5rzV00Y

    팝콘 맛있다. 우걱우걱~ 뫄이쩡-★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468스레딕 2.0은 12월 25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 1운영자★2015/08/29 00:19:23???

    스레딕 2.0은 12월 25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관리체계 변경, 디자인 변경, 기능추가(AA지원 등) 외에도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항을 최대한 들어줄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12월경으로 오픈일을 정한 이유는 여러분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테스트를 해볼 시간을 포함했기 때문입니다. 긴 시간이 주어진 만큼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남겨주신 의견 외에도 여러분이 스레딕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가 있으면 admin.@threadic.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459이름없음2015/11/15 21:19:28uTT9SBzWNxk

    운쨩 삭제되기 전에 잠깐만 ㅠㅠ 지금 특정 스레에만 레스가 안써져.
    threadic://situplay/1447505526/l25
    이 스레야. 인증될까봐 데이터로 쓰고는 있는데 괜찮으려나 모르겠네. 브라우저를 바꿔도 계속 서버 오류라고만 떠. 이거 어떻게 해줄 수 없을까?

  • 460운영자★2015/11/15 21:32:43???

    스레드 재작성은 16일까지 해두도록 하겠습니다ㅠㅠ 할 일이 쌓여서 약속해둔 날짜를 지킬 수 없을 것 같군요ㅠㅠ 16일에는 꼭 바꿔두도록 하겠습니다!

  • 461운영자★2015/11/15 21:57:56???

    >>459 방금 제가 테스트해보았는데 저한테는 레스 작성이 돼서 어떤 문제인지 감이 잡히지 않습니다ㅠㅠ 새로고침을 해보거나 시간을 조금 둔 뒤에 다시 레스를 작성해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해당 문제가 계속해서 생긴다면 화면 캡처와 함께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462이름없음2015/11/16 09:36:43WB3bsRobtCw

    >>455 스레딕이 가볍긴 하지.
    덕분에 모바일 크롬에서는 AA스레를 제외한 스레딕의 거의 모든 스레에서, 온라인 환경에서 전체보기로 미리 열어놓고 오프라인 환경에서 읽는 꼼수를 써먹을 수 있다구!

    ....말 나온 김에 2.0에서 모바일 기기에서 AA스레들이 특히 느리게 뜨는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으면 좋겠지만, 이건 뭐랄까 그냥 AA스레와 모바일 기기 자체의 한계인 것 같으니 어쩔 수 없으려나.

  • 463운영자★2015/11/16 20:21:05???

    >>462 드디어 대답이!ㅠㅠ
    모레딕에서 무거운 스레드를 가져올 때 느리게 뜨는 문제는 이미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모바일 페이지를 스레딕측에서 만든 것이 아니기에 문제 확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ㅠㅠ 2.0 개편 때도 해당 문제가 생기는지 확인해보고 차차 고쳐나갈 예정입니다. 그때까지는 컴레딕 페이지로 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464운영자★2015/11/16 20:23:15???

    지금까지 나온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고 새로운 스레드를 작성하기 위해 해당 스레드는 잠시 닫아두겠습니다. 할 일을 덜었다고 생각했는데 또 쌓여서 오늘까지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17일로 넘어가도 조, 조금만 봐주세여ㅠㅠ

  • 465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10:02DqxYcvbmblw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 466이름없음 ◆/hJvjIl4pc2016/11/29 23:15:27Zm9y7D+6I+k

    공지 읽어요

  • 467이름없음 ◆/PXbjruhM22017/01/17 19:37:56Lsa3SM+wEAg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 468이름없음2017/02/22 05:24:27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752스레딕 2.0은 12월 25일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 1운영자★2015/11/17 22:17:24???

    관리체계 변경, 디자인 변경, 기능추가(AA 지원, 검색 지원 등) 외에도 여러분들이 원하는 사항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12월경으로 오픈일을 정한 이유는 여러분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테스트를 해볼 시간을 포함했기 때문입니다. 긴 시간이 주어진 만큼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남겨주신 의견 외에도 여러분이 스레딕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요소가 있으면 아래에 레스를 남겨주시거나, [email protected]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잡담 환영! 공격적인 레스는 삼가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지금까지 건의된 사항들을 정리해두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743이름없음2016/01/24 06:25:14i069HFZPm7E

    이제 망할 일만 남은 건가?
    그럼 망할 때까지 기다려야징ㅎㅎ

  • 744이름없음2016/01/26 19:54:258K+tMYcZXgM

    사람많은 판...앵커판이나 상황극판에서 또 이주한다고 와글거려야 그때서야 또 나타날려나 ㅡㅡ....

  • 745이름없음2016/01/27 11:27:56F+BpXBMn+5+

    >>744
    그러게... 그전엔 그냥 우연이라 생각했는데 이쯤되면 ㅡㅡ

  • 746이름없음2016/01/28 11:01:38cZPt9IxwIK6

    다들 어디로 간거야?

  • 747이름없음2016/01/28 15:56:353eQrgfxFu5g

    떠났거나 이주했겠지

  • 748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09:16DqxYcvbmblw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 749이름없음2016/11/12 23:37:03En2BTWIcwsw

    뭐야 이런 사이트도 다있네 신기해라

  • 750이름없음2016/11/12 23:37:24En2BTWIcwsw

    와 신기해라.. 이런 사이트도 다 있네 ㅋㅋ

  • 751ㅇㅇ2016/12/08 21:40:46PR6+oztBbgg

    디시!!!

  • 752이름없음2017/02/22 05:24:47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73내가, 내가 청소년 유해매체라니!

  • 1운영자★2015/10/02 00:20:27???



    KT의 스레딕 청소년 유해매체물 판정을 번복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청소년 요금제로 스레딕을 접속할 경우 접속 자체가 안된다는 의견을 읽고 KT의 고객만족센터를 통해서 연락을 취했었습니다.
    이미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서 "성인용(미연시, 성, 19+꼬리표가 붙은 판) 메뉴를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했지만, 사이트 전체를 유해매체물로 지정한 적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기 때문에 차단을 풀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번의 문의 메일과 전화 연락 한 통을 통해서 받은 KT 측의 답변은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답변과 많이 달랐습니다.
    KT는 "스레딕 전체를 청소년 유해매체 사이트로 지정했으며, 성인용 게시판은 성인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으나 스레딕의 메뉴 리스트에 미연시, 19+라는 단어가 있고, 이 단어 자체를 청소년이 볼 수 있기에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판정을 받기에 충분하다"는 다소 이해하기 힘든 답변을 주었습니다.
    스레딕 운영진은 KT의 유해매체물 판정 기준에 부합하지만 유해매체물로 지정받지 않는 사이트의 사례를 모아서 다시 한 번 정식으로 항의하려 합니다.
    항의가 받아들여지기 위해서 여러분의 도움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접속하는 전체 이용가 사이트의 페이지에 19+, 성인 등의 성인용 페이지의 존재를 알려주는 단어가 노출되어 있다면 페이지를 PDF로 캡쳐한 후에(크롬에서 ctrl+p, 대상 설정을 'PDF로 저장'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진행과정은 해당 스레드를 통해서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64이름없음2015/12/15 20:51:15WB3bsRobtCw

    그냥 추측일 뿐이지만, 차단먹은 이유들 중 하나가 혹시 가끔 광고란에 출몰하는 성인만화 광고(...)들이 아닐까.
    여기에 성인들만 오는 것도 아니고...솔직히 민망하다고 생각해. 나도 스레딕 처음 들어갔을 땐 미자였단 말이지...
    그래서 난 괘씸죄로 ㅂ툰 안 들어간다. (폭언 (취소선

  • 65이름없음2015/12/16 08:20:41oN9NXTKvFX6

    나도 그것들 보면서 꽤나 민망하더라. 개중엔 수위 높은 장면들 그대로 나오는 것들도 있었고. 지금은 그 광고 내렸더곤 하지만 그래도 다른 성인웹툰 광고들이 있어서 좀 그럼. 여기 초딩들도 오는 모양이던데;;

  • 66운영자★2015/12/16 22:45:18???

    광고는 저희가 고를 수 없는 처지이기도 하고(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내기 때문에 저희는 '을'의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ㅠ) 지금까지 KT 측에게서 받은 답변에서 광고 관련된 내용은 없었습니다. 신기하긴 하네요 19+, 성 이라는 단어 보고 유해하다고 단정해놓고 광고는 그냥 넘어가다니ㅋㅋㅋ
    일단 지난번에 보낸 내용이 제대로 먹힌 것 같지가 않아서 좀 더 철저하게 준비해서 다시 항의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67이름없음2015/12/21 23:45:27Y5Aklo9yNXs

    나 학교컴이랑 기숙사컴이랑 써봤는데 스레딕은 안 돼도 모레딕은 된다! 안 되면 모레딕으로 들어와!
    그리고 운짱 고생이 많다...

  • 68이름없음2015/12/22 23:12:572mLnjuABHFw

    d

  • 69이름없음2016/01/07 19:01:13BW6E4oIbSMY

    그야 이따위 거지같은 광고나 어그로가 판을 치고 다니는데 청소년한테 불건전한게 당연한거지.

    여기 확 차단 당해 버려라.

  • 70이름없음2016/01/17 20:46:19n6H8fymxg2+

    운영자에게도 반말까도 되?

  • 71이름없음2016/01/20 09:49:39JPl523QP6Nc

    >>69
    세상에 불만이 많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운짱 파이팅이다! 우리들은 스레딕에 접속하기 위해 모바일이든 컴이든 가족폰이든!! 친구폰이든!! 모든걸 이용한다!

  • 72이름없음2016/01/22 21:28:52+iilUn75UyI

    나 kt청소년요금젠데 데이터쓰면 차단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이터 무제한인데..와이파이 찾아다녀야됨

  • 73이름없음2017/02/22 05:25:27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6테스트

  • 1운영자★2015/12/25 04:47:53???

    테스트

  • 2이름없음2015/12/25 04:48:04A8RyIdDU1Zk

                -=ニ  ̄ ̄ ̄ ̄ `ヽ          / ヘ   ノ}    `ヽ    \         / / / ヽ=ニミ `ヽ.  \    \_.ィ´ ̄/ .       / 〃´       ヽ.  \  \ 〈 ̄.λ`ヽ./__       /   i|   l       |i ゙:,  \  \ヽ/∧ `ー-一´ .     /    |   |   |   |i  i!        >i |   \     /   i  |   |   |   |i  i!        i}  ! !     \ .   / .ィ l  |  ノ、 |   |ト、ノ  ヽ   トv′  ̄         > .  /    l  ヤ¨忙ミ、ト、 i}ィなぅ 7 :, ,!    ヽ  `ヽ } ̄  〈_..ィ   l  |  乂ソ  V/  vシ   | V  l    |i ヽ  :,    |     レi |ヘ    〈       ,! V  i    |i  .〉ー-    | ∧   V ∧   r - - 、   イ  V/ト、  |ト、/    レ  V/  /  \ V      <.∧ ト、 | \ノ        V/   .i  !≧=‐=<  ィ_〉ノ ! i!≧s。        V/,ヘ ト、ノ  i}       `ヽ.   ! i!      ≧s。         V  V _ .ィi}= =-ミノ ̄   :レ′ …━…━…━…━…━…━…━…━…━…━…━…━…━…━…━…━…━…━…━…━…━…━…━

  • 3이름없음2015/12/25 04:48:26A8RyIdDU1Zk

                -=ニ  ̄ ̄ ̄ ̄ `ヽ          / ヘ   ノ}    `ヽ    \         / / / ヽ=ニミ `ヽ.  \    \_.ィ´ ̄/ .       / 〃´       ヽ.  \  \ 〈 ̄.λ`ヽ./__       /   i|   l       |i ゙:,  \  \ヽ/∧ `ー-一´ .     /    |   |   |   |i  i!        >i |   \     /   i  |   |   |   |i  i!        i}  ! !     \ .   / .ィ l  |  ノ、 |   |ト、ノ  ヽ   トv′  ̄         > .  /    l  ヤ¨忙ミ、ト、 i}ィなぅ 7 :, ,!    ヽ  `ヽ } ̄  〈_..ィ   l  |  乂ソ  V/  vシ   | V  l    |i ヽ  :,    |     レi |ヘ    〈       ,! V  i    |i  .〉ー-    | ∧   V ∧   r - - 、   イ  V/ト、  |ト、/    レ  V/  /  \ V      <.∧ ト、 | \ノ        V/   .i  !≧=‐=<  ィ_〉ノ ! i!≧s。        V/,ヘ ト、ノ  i}       `ヽ.   ! i!      ≧s。         V  V _ .ィi}= =-ミノ ̄   :レ′ …━…━…━…━…━…━…━…━…━…━…━…━…━…━…━…━…━…━…━…━…━…━…━

  • 4이름없음2015/12/25 04:49:38A8RyIdDU1Zk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ヽ: : :.
    .       /: : :/: : : : : /: : /: : /  !: : : : : :ト、:|: : : |: : : |: : : :.
          |: : : |: : : : : :|: :/|:`:癶、_ l: ハ: : : :! |:|\:_|: : : :i: : : : .
          |: : : |: : : : : :|:/メ|ン ̄`ヽヾ! ヽ: : iニリ_'"}:j: :.i: :|: : ト、::.
          |: : : |: : : : : :レ′,矣(_     ヽソ,ィz ヽ|∨: :.l: : i \
          /: :_:_i: : : : : :.|.  |::じミ|        i扮r!  |! 〉: :.!: : !
          /: :/ |: : : : : :.|   ` - '        ヾ;;;リ  ″!\|: : |
         /イ:|  !: : : : : :.|ヽヽヽ      ,      、、、 |: : : : :.!
    .      |: : ー!: : : : : :.| u                   |: : : :.│
    .       :. : :.|: : : : : :.ト、                 /: : : : : !
          :. : :ヽ:∧: : :.l :、   `ー '        /: : : : : :/
           \/|:ト、ヽ: : L  >:.. ____. . . : : : /|: : : ハ:/
                ヾ ∨x:├`≧ 、_ ⊥::┐/|: / .|: / /
            >x-'"  >   ̄ ┐|┌'}、 '"   /
         / ̄  \     \___/┼|y _77:. 、
       /  \   \/ ̄    Y ̄}'   \ \

  • 5이름없음2015/12/25 04:43:49A8RyIdDU1Zk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ヽ: : :.
    .       /: : :/: : : : : /: : /: : /  !: : : : : :ト、:|: : : |: : : |: : : :.
          |: : : |: : : : : :|: :/|:`:癶、_ l: ハ: : : :! |:|\:_|: : : :i: : : : .
          |: : : |: : : : : :|:/メ|ン ̄`ヽヾ! ヽ: : iニリ_'"}:j: :.i: :|: : ト、::.
          |: : : |: : : : : :レ′,矣(_     ヽソ,ィz ヽ|∨: :.l: : i \
          /: :_:_i: : : : : :.|.  |::じミ|        i扮r!  |! 〉: :.!: : !
          /: :/ |: : : : : :.|   ` - '        ヾ;;;リ  ″!\|: : |
         /イ:|  !: : : : : :.|ヽヽヽ      ,      、、、 |: : : : :.!
    .      |: : ー!: : : : : :.| u                   |: : : :.│
    .       :. : :.|: : : : : :.ト、                 /: : : : : !
          :. : :ヽ:∧: : :.l :、   `ー '        /: : : : : :/
           \/|:ト、ヽ: : L  >:.. ____. . . : : : /|: : : ハ:/
                ヾ ∨x:├`≧ 、_ ⊥::┐/|: / .|: / /
            >x-'"  >   ̄ ┐|┌'}、 '"   /
         / ̄  \     \___/┼|y _77:. 、
       /  \   \/ ̄    Y ̄}'   \ \

  • 6이름없음2017/02/22 05:25:49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2테스트게시글

  • 1운영자★2015/12/25 04:41:19???

    테스트

  • 2이름없음2017/02/22 05:26:11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925일 2.0 개편 적용됐다

  • 1운영자★2015/12/23 13:41:03???

    24일 저녁 12시부터 25일 오전 약 4시까지 접속을 제한하고, 사이트 점검과 개편사항을 적용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2삭제2015/12/25 00:26:13삭제

    삭제된 반응입니다.

  • 3운영자★2015/12/25 00:27:04???

    개발담당이 12시 반부터 접속을 제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여러분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 4이름없음2015/12/25 04:48:50A8RyIdDU1Zk

    \\

  • 5삭제2015/12/25 04:52:59삭제

    삭제된 반응입니다.

  • 6이름없음2015/12/25 05:06:42A8RyIdDU1Zk

    -

  • 7이름없음2015/12/25 05:07:39A8RyIdDU1Zk

    -

  • 8이름없음2015/12/25 05:07:59A8RyIdDU1Zk

    -

  • 9이름없음2017/02/22 05:26:29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269스레딕과 관련된 모든 이미지를 찾습니다!

  • 1운영자★2012/07/26 21:46:16???

    스레딕 꽃배경, 개편 전 이미지 등 자신이 가진 스레딕 관련 재미있는 이미지를 올려주세요!
    이미지뿐 아니라 관련 연성(글, 만화 등) 스레드도 좋습니다.
    단, 스레드 내용물은 반드시 15세 연령가를 지켜주시기 바라며
    다른 유저가 보기에 불쾌할 수 있는 이미지는 투고를 자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미지들은 검토 후 가공되어 스레딕 외부 홍보물로 쓰일 예정입니다*

  • 260이름없음2013/07/24 13:10:18dur3chqM3QQ

    >>259
    고마워 잘쓸께!

  • 261이름없음2014/03/11 15:53:14h4eHnxi9GYc

    히든판이래서 찾아왔습네다

  • 262이름없음2014/03/11 15:53:34h4eHnxi9GYc

    ? 히든판이 아니야?

  • 263이름없음2014/04/17 20:45:56em3gp3bzaYo

    www.fastpic.jp

    이미지 여기 올려주세요

  • 264이름없음2014/06/29 23:11:25yvIK7tfNgUg

  • 265운영자★2015/11/01 20:57:55???

    해당 스레드는 11월 8일까지 복구해두겠습니다. 찾을 게 있는 분들은 기간 내에 꼭 찾아가세요!!! 감사합니다~

  • 266이름없음2015/11/02 15:43:334ThUV++GZIw

    굿굿

  • 267이름없음2015/11/04 00:27:27c3TwcituG5c

    쓸만한 그림 몇개 건졌네요.,
    Image.threadic 오랫만에 봅니다.

  • 268이름없음2015/11/07 22:07:26lX++r+Ek2xk

    보이는게 별로 없네 ㅠ 그래도 봤긴 봤으니까 만족!

  • 269이름없음2017/02/22 05:26:50pCiVwm7bx4k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