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 19+ 게시판

NL 19+ 게시판
스레드 목록

14119금도 필요할 때가 되지 않았어? 성인 드림러를 위한 드림☆상황문답 19금 스레

  • 1이름없음2014/06/19 01:08:33NpX493PwGWI

    취향 게시판 드림 상황문답 이용하는 성인 레더라면 한번쯤은 그 판이 전연령인거에 슬퍼한 적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세운다.
    ..나만 그런건 아니길 바라... 또르르

    여기선 드림 상황에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19금 상황 연출 가능! 욕망을 뿜어내자구 ★ ☆

    ㅜ 최애 집에 있다가 밤이 상당히 늦어버렸다. 집에 갈래 말래? 그리고 그 때 최애의 반응은?

  • 32이름없음2016/01/01 05:59:27v2oRencF+VI

    ㅗ속으론 놀람+꼴림의 도가니로 흥분 폭발이면서 겉으로는 아닌 척. 완전 능글맞게 슬금슬금 다가와서는 "이 오빠 보여주려고 그렇게 입은 거야? 남자 앞에서 이러고 있으면 위험하다고?" 이러면서 허벅지 위로 손이 슬슬 올라갈 것 같다. 능글캐 만세 엉엉엉어유ㅠㅠㅠㅠㅠ
    ㅜ최애가 야동을 보다가 너한테 들킨다면 아무렇지 않은 척 하는 타입일까, 아니면 당황하는 타입일까?

  • 33이름없음2016/01/12 00:22:21KRggU7ijQRE

    ㅗ아무렇지않은데다 심지어 우리도 저거해볼까? 하고 슬쩍슬쩍 덮쳐오는 타입!
    ㅜ최애는 남들앞에서 스킨십하는걸 좋아하는타입? 싫어하는타입? 좋아한다면 어느정도 플레이까지??

  • 34이름없음2016/01/19 02:50:07C3GUN8l7NYA

    ㅗ그게 스킨십이란걸 몰라서 도를 넘어서까지 달려드는...? 남들 앞에서 막 버드 키스하고 할짝대고 귀도 깨물깨물하고 부둥부둥하는거야. 그러다 엄한데도 스치고... 내가 막 얼굴 빨개지니까 응 뭐야...? 왜그래? 이렇게 물어보고 부끄럽다니까 이해못하고. 응? 왜? 이러면서 갸웃갸웃하는 천연인거지. 내가 귓속말로 얘기하니까 시무룩하면서 "그럼 안되는거야...?" 하고 묻는거지. 그리고 "사람없는 데선 괜찮을지도..." 그렇게 대답하고, 둘은 으슥한 곳으로 사라졌다고 한다ㅠㅠ 그다음엔 모두가 알다시피 행쇼

    ㅜ최애랑 같이 있는 상황인데, 최애가 묘하게 몸을 밀착해와. 한마디 하려고 보면 뻔뻔하게 딴청 피우고 있어. 그럼 어쩔거야?

  • 35이름없음2016/03/11 08:30:45CHxzILMmxv+

    ㅜ내 최애는 뻔뻔함과 도발에 강한 흑고양이라서, 묘하게 몸 밀착해오면 ????물음표 잔뜩 달면서 얘가 왜이러지? 생각하다가 "뭐 마려워?" 이럴듯.
    그러면 우리 흑고양이는 당황한번 안타고 뻔뻔하게 웃으면서 "아니~△짱 오늘 예뻐서, 자꾸 손대고 싶어지네." 직구로 말할것 같아.
    그럼 난 겉으론 얘 뭐니? 라는 얼굴을 하겠지만 속으론 잔뜩 긴장+ 패닉상태 돌입 ㅋㅋㅋ
    그걸 아는 흑고양이는 아까랑 다르게 과감하게 스킨쉽을 표현하겠지.
    뭔가 그 특유의 뻔뻔한 얼굴 들어내면서.
    그럼 난 어쩔줄 몰라하다가 표정 굳히면서 "남 반응하는거에 재미들려서 이쪽저쪽 건드리는것까진 상관안하겠는데, 난 그렇게 호락호락한 상대 아니거든? 건드릴려면 켄마나 놀리던가. 다른사람 찾아." 라면서 뭐라 할테고 그러다가......
    분위기는 점점 묘해지면서.......(검열삭제)

    ㅜ 최애가 3p를 하고 싶다하면? (여자면 남자2명, 남자면 여자2명식.)

  • 36이름없음2016/04/13 16:48:00U6LTgdcSzkg

    ㅗ막 우물쭈물 말하다가 내가 자기를 경멸할까봐 아냐아냐아냐!!이럴듯
    ..근데 정작 나는
    어휴 내 새끼가 하고싶다는데 뭔들 못함 그저 감사합니다!!!ㅋㄱㅋㅋㄱㅋ
    결국 하게 되었는데 평소에는 천사&동정인 최애가 상알파가 되서 차애랑 같이 나를 덮ㅊ..

    ㅜ최애의 욕구가 극에 달해서 울먹울먹하면서 바라보고 있어.어떡하래?

  • 37이름없음2016/09/10 23:52:28Qwt4pzEB+r2

    ㅗ뭘 어떻하긴 어떻해...눕힌다음에 척추스킬들어가야지....

    ㅜ최애가 갑자기 같아자자라고하는데 그게 그냥 자기만하는건지 아니면 하는건지 망설여질때 어떻게 대답할거야?

  • 38이름없음2016/09/26 19:33:27a9d3oJrGRCA

    ㅗ사실 생각할것도 없이 당빠 예스지만 좀 고민하는 척 하다가 그럼 손만 잡고 자야 돼? 이렇게 선언할거야. 그럼 최애가 당황하면서 ㄷ.. 다른생각 안했거든! 하고 침대에 같이 누워. 그렇게 둘이 수다떨면서 노닥거리다가 슬슬 졸릴때가 오겠지? 그럼 아 뭐야 진짜 슬리핑만 하나 하고 눈을 느리게 꿈뻑이니까 최애가 스윽보다가 몸 쓰다듬거나 슬쩍슬쩍 주무를듯.. 그럼 속으로는 아싸 가오리 ㅎ 라 외치며 ㅁ.. 뭐야! 하면서 도망갈려고 등을 돌려. 그러나 단단한 팔뚝에 허리 붙잡혀서 fail.. 의도된 실패ㅋ 설마 남자와 단둘이 자면서 그냥 손만 잡고 자려는거야? 순진하긴. 하고 최애가 속삭이면서 목 뒤에 포풍키스.. 붙잡힌 나는 간지럽고 기분좋고 계획대로 되어(?) 기뻐서 꿈틀대다가 광란의 밤을.. 그렇게 나는 최애에게 순진한 양으로 남고.. ^^
    ㅜ최애랑은 오래된 친구인데 너는 최애를 좋아해. 둘이 집에서 술을 마시다가 반쯤 취해있는데 최애가 야릇한 눈으로 네 이름을 부르면서 갑자기 널 덮치려고 해. 이때 넌 어떡할래? 그리고 다음날 최애의 반응은?

  • 39이름없음2016/12/15 03:14:070iOPceB+2Zw

    ㅗ순간 너무 놀라서 술이 확 깬다 문득 이 새끼가 취하면 누구한테나 다 달라드나 싶어 기준이 확 상할 듯 최애 친구한테 데려가라고 전화를 하는데 최애가 전화 못하게 막고 나 안 취했어라고 말하며 조금 더 또록또록하게 좋아해 좋아한다고... 라고 하면 나도 얼굴이 확 달아오르면서 술 한잔 먹고 그대로 내가 덮칠 듯...

    ㅜ최애 생일에 뭔가 특별한 걸 하고 싶어 어깐 이벤트를 준비할래?

  • 40이름없음2016/12/15 23:32:47t9zGnTB3Nzw

    ㅗ역시 남친셔츠 한장 ㅇㅏ닐까.... 흰색말고 검은색으로! 어...집에 돌아오면 달려들어서넥타이를 잡아서 끌어당기는거야. 그 다음에는 입술에 뽀뽀만 쪽쪽 해주면 그 다음은 최애님께서 알아서 해 주시지 않을까 '▽'

    ㅜ최애가 장난스럽게 같이 씻을래? 하고 물어봐. 어쩔꺼야?

  • 41이름없음2017/01/16 14:46:158smwTSdqfpA

    ㅗ그럴까! 하고 대답하게 먼저 상의를 벗으면 요놈이 당황하겠지! 그럼 또 태연하게 뭐해! 안오고! 내가 먼저다! 하고 탕에 들어갈꺼야!
    그리고 요넘이 당황하다 깨벗고 들어오면 그....크고 아름다운...그것에 압도당해서 얼굴이 펑 터지고 그때부터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그뒤는....알지? 물속에서!! 예아!!

    ㅜ한적한 버스 맨 뒷자리에서 최애가 조금씩 더듬으면 어쩔꺼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9사랑의 신 라이미라크의 가호가 함께하길! 마비노기 밀레시안 nl스레 2판!♥♡

  • 1이름없음2015/12/15 00:04:52Xt+UqTqF+KU

    1판 주소 : threadic://nl_adult/1367832649

    짠!! 만들었어! 판 새우는것도 오랜만이고 모바일로 새우는건 첨이라 잘 된건가 모르겠다.
    마비노기 밀레시안판 다니던 레스더 들은 이리로 이사와 줘:)

  • 10이름없음2016/01/02 01:57:145uCU+wkkWjg

    밀레로간 밀레디이로 갱신

    여공남수... 여공남수 팔 사람...?

  • 10.5레스걸2016/01/02 01:57:14???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6/01/15 16:09:50qwX33LMY+TE

    멀린품에서 잠들었다가 아침에 먼저 슬그머니 일어나려고 바둥거리는 밀레를 멀린이 안아서 못 빠져나가게 했음 좋겠다..! 멀린이 일어나면 아침부터 해버릴거라고 반협박으로 귓속말 해서 어젯밤 관계맺은게 떠올라 얼굴 빨개진채로 얌전히 안겨있는 밀레로 갱신

  • 12이름없음2016/01/19 02:25:53C3GUN8l7NYA

    아 멀린밀레에 영업당하는거 같다... 멀린을 순수한 눈으로 볼 수가 없어!! 11에서 멀린이 귓속말 해서 밀레가 빨개지니까 멀린이 느끼냐면서 입으로 밀레 귀를 자근거리는 거야... 그리고 못된 손이 올라오고... 아침부터 2차...

  • 13이름없음2016/01/21 09:31:07v2qtKgUBubM

    할로윈 이벤트에서 나온 라그린네&메릴에 꽂혀버렸다 ㅠㅠㅠㅠ 게다가 파트너로 나오다니 뭐야 그거!!! 남나기랑 메릴로 커플은 안되는 거임? 메릴은 파워발랄한 언니캐니까 초식남 남밀레가 잡아먹히는 시츄가 좋다는 거다!!!

  • 14이름없음2016/01/26 03:50:42AdOkhTAk+QY

    누아밀레 풀어준 사람 누구니....나 여기서 치여서 지금 죽어가고 있어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5이름없음2016/09/11 11:43:56jNPPZuvxIBY

    ㅠㅠㅠ 디이밀레로 갱신!! >>10 반가워 ㅠㅠㅠ!!!!

  • 16이름없음2016/11/05 18:45:23IHHl3K+LGuo

    그 가슴키워드 보면 대답 되게 다양하잖아ㅎㅎ...? 무슨 이야기하다가 왼쪽이 취향 묻게 되었는데 은근슬쩍 자기는 좀 큰게 좋다고 답해서 우유 포풍 마시는 여밀레로 갱신!

  • 17이름없음2016/11/07 00:53:06qSpmq7LXCqE

    이번 할로윈 3유령형제들 완전 종류별로 한번씩 싸우는데 그러고 사고쳤을거같다...

  • 18이름없음2016/12/12 16:52:22o3ASWyH6ciY

    엌ㅋㅋㅋ 여기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ㅋ 누아밀렠ㅋㅋㅋ 1판에서 한창 나랑 다른 레스더랑 같이 달렸는데 아 새록새록하다!! 그러니까 톨비쉬님 밀레 덮덮해주세여!

  • 19이름없음2017/01/01 22:36:00lGqsbin4gvg

    할로윈 유령보면 다 한번씩은 싸우잖아?애증이 생각나는거 나뿐일려나..?
    그리고 월리엄 돌아온다고 떡밥뿌리더니 진짜로 돌아왔고..응 얀월리엄×밀레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3막내야 원 밖으로 나가면 어떻게 되는지 알지? 블&소 막내 nl스레!!

  • 1이름없음2016/12/13 10:12:33TB+ttwy6sb6

    이렇게 세우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달 한번 세워본다!
    왜 다들 우리 막내로 NL을 파지않니!! 그러니까 내가 세운다!!

    일단 우리 막내가 얼마나 호구스럽고, 섹기가 충만하고 한데! 어우.. 내 캐릭터 언니가 해쳐요! ^q^

  • 2이름없음2016/12/13 10:21:30A5j5w3s+Bzg

    일단 회사 피씨로 스레 세우고 달리겠어!!

    최근에 14일 전까지 메인 다 끝내겠다는 목표로 달렸더니 우리 막내가 얼마나 더 호구스러워졌는지 알게 되었다!

    그러니까 무성님 우리 막내 좀 덮쳐줄래여ㅜㅜ 촉마왕의 선택받은 모습으로 조무ㅜ

  • 3이름없음2016/12/28 01:36:55e5MWA+feE7+

    헉 무림의 세계에 환영한다! 넘 오래전에 파다 넘긴 장르라 ㅎㅎ...무탑팡 할 적에 막내×하도 무신×막내 다 많이 밀었는데 다른 스레더들이 이제 블소시작했으면 스토리 얼만큼 아는지 몰라서 못 풀겠어...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64남녀둘이_농구코트에서.avi 쿠로바스 NL+

  • 1이름없음2013/06/14 21:52:36yc6Hh4wxkpg

    왜 아무도 쿠로바스 엔플판을 안열어주는거야???? ㅠㅠㅠ
    아무튼 시작한다! 불타올라라 쿠로바스부녀자여
    쿠로바스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물론 낮에도......충분히.....

  • 55이름없음2013/09/26 04:01:33BDmbFR0OOcc

    쿠로리코로 갱신!

  • 56이름없음2013/10/26 23:59:13miIST36O9VQ

    갱신

  • 57이름없음2013/10/27 00:01:09miIST36O9VQ

    갱신

  • 58이름없음2013/11/02 04:16:59Akgt+H8l1mQ

    쿠로코 모모이가 진짜 좋은거같아
    쿠로코는 약간 속이 검은 스타일로 망☆상 모모이를 희롱하면서 계속 약올리고 그런 쿠로코가 얄밉지만 쿠로코를 좋아하는 감정이 더 앞서서 아무 저항할 수 없는 모모이...
    그리고 쿠로코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애무만해서 모모이를 심리적으로 절박하게 몰아붙이는거야
    그러다가 쿠로코가 모모이에게
    "저랑...하고싶어요?" 라고 조용하게 물어보고
    이 말에 결국 무너진 모모이가 야한 말을 잔뜩하면서 쿠로코랑 하고싶다는걸 어필
    그리고 잉야에 돌입ㄱㄱ

    새벽에 이런 망상을 폭풍전개하면서 갱신!!!

  • 59이름없음2014/01/16 17:23:40dJVHCYv8qOY

    낮져밤이의 정석 키요리코로 갱신하고 간다

  • 60이름없음2014/01/23 23:08:05WYbtIBjTBUo

    >>59 낮에는 헤헤거리면서 리코말 다들어주다가 밤에는 리코가 그만해달라고 애원할때까지 폭풍공격하는 키요리코 보고싶다

  • 61이름없음2014/02/09 21:51:20oPcQ94sSHhA

    쿠로바스 여캐들은 다들 기가 너무쎄다 ㅋㅋㅋ
    사쿠라이같은 여캐가 한 명있었으면 진짜 제대로 발라는 건데 ㅠㅠㅠ 리코는 아카시가 얀데레 짓해도 한대 차버릴 것 같은 스타일이야 ㅠ0ㅠ 물론 그것도 매력 쩔지만ㅋㅋㅋㅋ

    리코도 왠지 낮이밤저같이 않아?ㅋㅋㅋ 낮에는 여왕님같은데 밤에는 부끄부끄할 것 같앜ㅋㅋ 귀여워 ㅠㅠ

  • 62이름없음2014/03/02 15:54:55fVkaF3q+yzo

    아카리코로 리코가 워낙 기가 세서 밤에만은 절대 우위를 넘겨줄 수 없다는 아카시..! 일부러 애타게 애무만 진득하게 하면서 리코 반응 즐기는데 신경쏠릴 것 같다 리코가 신음 참으면 소리 듣고싶다면서 입에 손가락 넣고 "참지마, 낼 때까지 안 멈출테니까." 그리고 시선 피하면 볼 감싸서 시선 고정시킬듯... 그러다 삽입 후부터는 음담패설도 쩔 거 같은데 그것도 리코 귀에다 대고 직접 속삭일 것같은 밤의 황제 아카시님 헉헉

  • 63이름없음2014/07/13 10:32:29C47VR1+9bsc

    여기 많이 조용하구나 ^^.. 개취로 모모이는 돌림빵 당하는게 좋다 아오미네 없는 사이에 토오 애들한테 먹혀버리는 거 존나 좋다 모모이가 당하면서 우는데 와카마츠가 손으로 모모이 입막고 아오미네 원망하라고하면서 허리 움직이다 나중에 얼싸해버렸으면 좋겠다 이마요시는 뒤에서 보고있다가 "이런, 모모이도 꽤 음란한 끼가 있잖아." 하면서 모모이 입에 강제로 넣고 펠라 시켰으면 좋겠다. 사쿠라이도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모모이 씨 하면서도 같이 능욕. 그후로 계속 모모이 협박하면서 강간했음 좋겠다 모모인 처음엔 싫었는데 갈수록 좋아져서 나중엔 일부러 남아서 하자고 하는 이런 빗취끼 나는 모모이 존좋 나중엔 아오미네 맛도 궁금해진 모모이가 유혹해서 따먹으면 더 좋겠다

  • 64이름없음2016/12/17 15:16:5865K7eNjgePc

    이마요시ts보고 치여서 요망한 빗치 이마요시ts!사쿠라이가 이마요시ts 좋아하는데 이미 아오미네랑 사귀는걸 알고 있어 끙끙대는거 알고 "내랑 키스하고 싶나?"하면서 사쿠라이 위에서 놀려먹고 있는데 아오미네에게 들켜서 빡친 아오미네에게 분노의 ㅈㅈ을 당하는 쇼코 보고 싶다!하던 도중 관전하던 사쿠라이가 흥분해서 3p로 돌입하면 더 좋갰다..
    막막 아오미네가 화내고 사쿠라이는 죄송하다면서 그만두진 않고 쇼코는 요망하게 그냥 둘다 들어오라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11더이상 소년만화가 아니야! 원피스 19+ 스레

  • 1이름없음2014/02/02 19:46:45FzFgakd3JME

    원피스가 없다니; 여캐들 대부분이 핫바디에 청순미녀부터 섹시발랄까지 매력도 다양한데다 엮기에 적절한 물오른 남캐들도 얼마나 많은데...

  • 2이름없음2014/02/02 19:53:33FzFgakd3JME

    이쪽으론 조나미가 그렇게 괜찮더라. 남녀 둘다 섹시하고 어울려서... 조로는 딱 상남자라는 느낌이 강해서 진짜 ㅠㅠ 나미 덕후인 상디가 나미 몸으로 구슬리면서 능글능글 거의 억지로 하는 산나미도 좋고 루나미는 나미한테 아프냐고 물으면서 다정하게 해줄 것 같다가도 조금만 참으라며 지 좋을대로 다 하는 가끔 나오는 진지한 루피 모습이면 좋다.

  • 3이름없음2014/02/05 22:14:30FQ4le5mdlJo

    얼마전 산나미 19금 동인지 보고 산나미 입덕했다 하악하악
    산지가 카마밧카섬에서 2년간 여자그림자도 못봐서 완전 군제대한 수준으로 여자에 굶주렸잖아?ㅋㅋㅋ
    나미가 장난으로 살짝 유혹한 거에 이성을 잃고 쓰러트려서 폭풍ㅅㅅ를 한다는 내용이었어
    한 번 하고 거시기가 죽는게 아니라 계속 서서 나미가 쾌락에 몸을 맡기고 우는데 존나 섹시ㅠㅠㅠㅠ 하아...

  • 4이름없음2014/07/13 12:28:33C47VR1+9bsc

    대체 왜 잠잠한지 이해할수 없는 판 ㅠㅠ 산나미에 떡인지 내시는분이 원작하고 비슷하게 그림체도 예쁘고 좋더라 루핸콕도 떡인지 겁나 많아ㅋㅋ

  • 5이름없음2014/08/24 02:19:056NEgl9l+y5Y

    로우x로빈 최강케미라 좋다ㅠㅠㅠㅠ ㅅㅅ할때도 얘네는 정말 쎜-씨할거 같아서 좋다. 능글능글한 연상수랑 능글능글한 연하공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개다가 논란이되었던 키도 로우가 더 크고 궁합도 안본다는 4살차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커플이 매우 좋다.

    로빈은 도발하고 로우는 부드럽게 받아치면서도 살짝 울컥해서 더 쎄게 몰아치고.. 로빈이 고작 4살차로 애취급하니까 남자다운 면모를 보고싶어서 거칠게 했으면 좋겠다. 로빈은 골리다가도 나중엔 힘들어서 좀 끙끙대고. 내심 미안한 로우가 츤츤대며 보살펴주는게 보고싶다ㅠㅠㅠㅠㅠ

  • 6이름없음2015/01/23 15:57:24+A+L6Gh3nl6

    조나미 떡쳐라 갱신
    이따 나혼자 연성하러 온다...ㅠㅠㅠㅠㅠㅠㅠ

  • 7이름없음2015/01/24 00:05:471ZmiTUs6B++

    >>6 오 기대할게ㅋㅋㅋㅋ기다리고이따

  • 8이름없음2015/01/24 01:02:33ukVc7ptXR3Y

    조나미 연성러왔다ㅠㅠㅠ 기다려준 너레더 고맙고 원피스판 흥해라 제발 ㅠㅠㅠ왜 연재끝난것도 아닌데 다들 죽었니


    조로는 요즘 기분이 좋지 않았다. 왜 안좋으냐고 물으면 대답하기가 쉽지 않다. 설명을 하다가 본인이 먼저 귀찮다며 잠이 들지도 모른다.
    일찍브터 대검호를 꿈꿔왔고, 그를 향한 길에는 잡념 하나 없어야 한다고 생각했던 그였다. 그러나 마음대로 되는 일이 없어서 인생이라는 것인지, 그는 같은 배를 타는 항해사에게 연정을 품게 되었다. 도발적이고 앙칼진 면모만 내세우지만, 뒤에서는 어린 아이마냥 눈물짓는 그 모습에 끌렸던 것 같다. 아니 끌렸던 것은 아닌것 같은데, 처음엔 내버려 둘 수 없다고 생각했다. 그 다음에는 좋은 사람이라고 여겼던 것 같다. 그러다가.....그러다가.....그렇지, 연인이 되었다. 그래, 사설이 길어졌지만 일단은 연인이다

    ㅠㅠㅠ플판인데 전혀 플판같지 않은 내용이군 나머지는 오늘 오후에 연성......기다려즌 너레더 고멘네.....

  • 9이름없음2015/01/27 20:51:29eMRk2WfrnzM

    >>5 심지어 일본판 성우 그 섹시한 목소리로 로빈을 부를때 트리팔가 애칭은 니코야...뿅가중넹

  • 10이름없음2015/04/06 16:20:08ciJJA7EJzyw

    산나미 제발 떡쳐라 ! 상디는 존나 젠틀한데 알고보니까 ㅅㅅ할때는 ㅇㄱㄱ 잘 친다는 설정이었으면 조켔다 근데 나미한테 ㅅㅅ할때 ㅇㄱㄱ치면 나미는 두번다신 안 해줄듯ㅋㅋㅋㅋㅋ

  • 10.5레스걸2015/04/06 16:20:08???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6/12/17 01:26:28Sk0L2egpg+A

    크로커다일×로빈 크로빈 둘이 잤네잤어잤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76포켓몬시리즈 주인공들은 이제 소년이 아니야! 청년이라고! 포켓몬 노멀스레^0^

  • 1이름없음2013/05/18 16:20:18Ll+ue6CmV+I

    초딩팬으로 포켓몬 입문한 내가 성인이다! 주인공들이 설마 아직도 초딩이겠냐!
    만화/애니도 괜찮고 게임도 괜찮아!
    개인적으로 블랙&화이트에서 닌텐도가 던진 미친 관람차사건때문에
    토우야x치아키커플을 밀고 싶습니다 쓰니까 연상연하커플이지만^q^
    토우야는 이제 준수한 어른이 되었을거야...물론 갓 성년
    빨리 다른지방 여행하고 돌아와서 가정을 책임져라 토우야...!

  • 67이름없음2014/11/03 00:08:48yncEmTybDd6

    애니포켓몬스터. 코지로x무사시.. 오리지널부터 변함없엌ㅋㅋㅋ 우정+사랑=로켓단 아님? ss편에서 특히 두명 구도가 좋았음ㅠㅠ 왜 아무도 안코지무사요ㅠㅠㅠㅠㅠ

  • 68이름없음2015/01/29 05:05:52FCduBudF8xQ

    휴우메이 보고싶어... 정말로...ㅠㅠㅠ..

  • 69이름없음2015/01/29 05:11:41FCduBudF8xQ

    휴우랑 메이는 일단 둘이 사귀기 시작하면 거침없는 메이완달리 휴우는 쩔쩔맬것같다. 근데 갑자기 어느날 용기를쥐어짠 휴우가 갑자기 메이를 덮치고..

  • 70이름없음2015/01/31 09:06:37jbniQnwrO8I

    그린리프 없냐!!! 몇분만에 포켓몬마스터자리에서 물러나 씩씩거리는 그린이 너무 귀여운데 너무 미안해서 어쩔줄 몰라하는 리프가 보고싶다!!!!

  • 71이름없음2015/02/23 15:03:37lNc93nShT+c

    아크메이이이잉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 72이름없음2015/03/02 18:08:34BVz7zEzMFWg

    레옐 지지자가 없ㅇ..... 그치만 난 레옐 지지자다! 물론 초반엔 레드카스를 팠으나... 옐로가 너무 취향저격이여서 말이지..

  • 73이름없음2015/08/31 19:12:51JHLCS8OmQ3+

    애니의 아란마논... 아란마논 에로가 고프다....ㅠㅠ
    둘이 나이차 나서 뭔가 얘네로 19 망상하기 좀 조심스러운데, 몇 년 뒤에 얘네둘 사귀고 결혼해서 서로 사랑스럽게 떡치는 게 보고싶다... 순애 떡 존좋

  • 74이름없음2015/11/03 23:18:21+gIHQTe6jB+

    오루하는데 민진 흑화 왤케 기여어... 얀데레 민진이 봄이 덮덮하면 좋겠다... 연하에 병약미소년이었는데 급성장해서 존댓말&집착 시츄...

  • 75이름없음2015/11/03 23:32:02+gIHQTe6jB+

    헉 스페 고크리 지지 많나ㅋㅋㅋㅌ 스페 최애컾은 고크리... 골드 양아치 불량배 같아서 너무 애정간다. 크리스랑 구도도 딱 양아치랑 위원장 구도 아니니....빨리 둘이 행쇼하길^^ 의외로 골드가 막 부끄러워했으면^^

  • 76이름없음2016/11/27 06:11:19vPFrmFjMwG+

    구즈마×여주는 내가 최초이자 최후겠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312망설이지도 끊지도 마라, Maple Story 제 1판

  • 1이름없음2013/05/06 00:18:489ILjo0oRThQ

    아무도 안 세우길래 세웠는데 제목이 너무너무 센스없어서 미안하다..ㅋㅋㅋㅋ

  • 303이름없음2016/02/05 20:34:067l31eD1ub3I

    여플x하얀교생 쩐다 ㅠㅠㅠ

  • 304이름없음2016/02/15 02:01:02eDHDMOn2MNM

    검마데슬ㅠㅠㅠㅠㅠㅠ얘넨 첨에 팔 때부터 어른의 사랑...!(? 이런 느낌이었다
    앞 썰들 넘 좋았는데ㅜㅠㅠㅠ그거 다 받고ㅠㅠㅠ난 이런 것도 좋아
    먼가 잠자리 가질 때 데몬의 하나하나를 다 탐색한단 느낌으로 하는 거.. 일부러 시간 끌면서(?) 반응 살피고 그러는 거 좋다ㅏ 검마님 씩 웃으면서 일부러 눈 마주치는 것도 좋음 흑휴귝그극ㄱ

  • 305이름없음2016/02/20 03:35:17xDVB+eyC2nQ

    갑자기 매그힐라 뽕이 차오른다. 매그힐라 좋은데 겁나 마이너라서 개슬프다 진짜 둘이 폭풍ㅅㅅ했으면 좋겠다.
    한번 박을때 마다 힐라의 가슴과 머릿결이 불꽃 같이 흔들리고 매그너스는 겨우 정신을 잡으면서 빨려들어가듯 ㅅㅅ했으면 좋겠다

  • 306이름없음2016/02/21 01:17:36Iv0wJQj+J2w

    팬텀아리로 아슬아슬한 상황 보고 싶다... 얘넨 공식 스토리만 보면 여기까지 오진 않았을 것 같은데 그래서 더(?) 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

  • 307이름없음2016/03/12 00:49:026lg4aRdBa1c

    팬텀아리
    프리메르에반
    카이앤버 보고싶다헠허커허커허컼

  • 308이름없음2016/04/14 19:01:42jGz63QFV6rU

    아니 내 최애커플 연성이 없다니! 그럼 내가 맨 처음으로 연성해주지 제논지그....보고....싶....다.......ㅠㅠㅠㅠㅠ
    이 둘은 제논 쪽이 엄청난 백치미를 자랑하는지라(특히 성쪽과 관련해서는 더더욱) 괜한 지그문트만 수치플하는 그런 사이가 아닐까 싶다ㅋㅋㅋㅋ 지그문트는 아무래도 의사인데다가 결정적으로 성인 여성이다보니까 그래도 알 건 다 알고있을 것 같지만.. 갑자기 제논이 돌직구로 "지그문트, ××가 뭐에요? 해본 적 있나요? 정말 그걸 하게 되면 기분이 좋아지나요?" 라고 다다다 물어보면 엄청 당황하지 않을까 싶다... 그러다가 갑자기 야릇한 분위기가 되어버려서 질문 대신 졸지에 실☆습 해버리는 그런 전개로 갔음 좋겠다ㅋㅋㅋㅋㅋ

  • 309이름없음2016/04/16 17:46:50tvNbufoLys+

    울 데스리는 어떤 애들하고도 잘어울리는듓 ㅠㅠㅠ 첫타로 검마데슬 ㅠㅠ 그리거 데미데슬 메르데슬 팬텀데슬 다좋다진짜 데슬총수로 떡쳐라젭할

  • 310이름없음2016/04/16 21:38:09bOuqmeuLDj6

    프리메르 매그힐라 키네유나 떡쳐라

  • 311이름없음2016/04/17 01:21:34FmpBBwwgyk+

    야심한 밤에는 수위썰로 달려야지!

    제논이 아무리 제네로이드라고 해도 뭔가 정욕같은 건 있겠지! 있을 거라고! 겔리메르가 그런 것까지 없애버렸을 리가 없어!ㅠㅠㅠ 그런고로 스킨십 진도나가는 제논지그로 갱신
    지그문트는 의외로 연애고자가 아닐까.. 의사인데다가 레지스탕스 일로 이래저래 바쁠 테니까 학생 시절때엔 고사하고 성인이 된 이후에도 제대로 남자를 만나본 적이 없을 것 같아 ㅇㅇ.. 고로 둘 사이의 스킨십은 아무래도 제논이 리드하지 않을까 싶다 말이 좋아서 리드지 실상은 그냥 분위기에 상관없이 단순히 자기가 하고싶을 때 키스하고 이러는 거겠지만(...)
    여담이지만 제논이 첫경험 때 참 가관인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일단 아랫배쪽이 찌릿찌릿하게 달아오르는 느낌이 들긴 하는데 정작 그걸로 뭘 해야할지 몰라서 멍한 표정으로 "지그문트, 이걸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 거에요?" 라고 묻는다든지...ㅋㅋㅋ큐ㅠㅠㅠ 그래도 막상 둘이서 하는 데에 익숙해지게 되면 지치지도 않고 되게 오래 할 것 같음. 에너자이저급 제네로이드랄지... 지그문트는 이미 여러 번 절정에 가버렸는데도 무표정한 얼굴로 계속 박아버린다든지 그럼 좋겠다...

  • 312이름없음2016/11/16 19:47:14+Zhq3L+Yj52

    루미라니!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1대박의 시작은 리얼카지노에서!

  • 1이름없음2016/11/05 02:56:13AUmGFAkUWXc

    대박의시작은 리얼 ㅋㅏㅈㅣ노 에서!!
    TTR333.COM
    집에서 하는 재테크!
    다양한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모두 대박나세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4새로운 커플링은 언제나 환영이야! 오버워치 NL+스레!

  • 1이름없음2016/09/28 06:26:09DIYrieSsN1k

    겐지디바 정크메이로 시작 빠밤☆

  • 2이름없음2016/09/28 06:27:23DIYrieSsN1k

    오버워치스레가없길래 내가세웠어! 겐지디바달려달려엉엉ㅜㅠㅠ

  • 3이름없음2016/11/05 01:42:20rSDUK6ALtoI

    들어오긴 했는데 디바솔져 종자라... 루시메는 어때...?

  • 4이름없음2016/11/05 01:47:40rSDUK6ALtoI

    루시우랑 시메트라 조합이 너무 좋은데 진짜 파는 사람 너무 없어서 슬퍼 ;ㅅ;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1예전에 봤던 영상을 하나 찾고있어

  • 1이름없음2016/09/16 10:07:24kcLBOaI6zQ+

    음... 우선 일본이고 노모야

    장소는 창고고 여자는 노란티에 청치마를 입었어

    그리고 대머리아저씨가 여자랑 신나게 하고

    주변사람들은 그걸보면서 혼자 하다 대머리랑 하는 여주한테 부카케를 하는거야

    그리고 특이하게 끝나고나서 여자가 자판기에서 음료수를 뽑아

    오래전에 봤던건데 정말 궁금하다 제목이 무슨 미소녀였던거 같은데

    아는 사람 있으면 부탁좀할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