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시 게시판

미연시 게시판
스레드 목록

1182너희들 제일 처음했던 미연시가 뭐야

  • 1이름없음2011/06/25 21:55:30tCUdt+6FVm+

    네 저는 항봉무녀입니다

  • 173이름없음2014/11/29 22:30:18IXedE53KGYs

    하급생. 카미야마 미코에 완전반해버려서 아직도 간간히 파고있지.

  • 174이름없음2014/11/30 19:51:339fsURqkijkI

    19금은 스타티레인 전연령은..기억안남
    미연시라는 용어도 알게되고 함 해보자! 해서 건드린건데 프롤로그는 존나게 긴데 그 긴 프롤로그동안 주인공이 찌질거려서 많이 지쳐가면서 함 ㅋ....에휴..
    집에 내가산건 아니지만 잡지 부록으로 준 동급생 한글판 있는데 어떻게 컷했을지 순화했을지 궁금해서 함 돌려보고 싶다..
    옛날엔 투하트 애니판 그림같은거 좋아해서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엔 도트시절 미연시 그림들이 정감가고 좋더라 미디 브금도 좋고

  • 175이름없음2014/12/05 23:57:04LEa6R5reCs+

    어... 가녀린그녀

    솔직히 충격 많이받았다

    주인공이 참..

  • 176이름없음2014/12/08 19:03:20zRTsUpjRetg

    사야의노래....
    고2때 옆자리녀석한테 추천받았지..
    그리고..내일만났던소녀 였나?? 사야의노래 바로다음에 했었던걸로기억

  • 177이름없음2015/06/19 23:43:33yTbwQUQFI5E

    투하트

  • 178이름없음2015/07/19 21:52:21yeEx+tf1M3+

    옛날꺼지만 유명하니까 다 알겠지
    하급생

  • 179이름없음2016/10/13 12:55:48i9SD6KKlAeo

    스노우레인

  • 180이름없음2016/10/25 20:37:25jlkA+g0Jk+w

    요즘다운사이트모음 baid.ws/hhzU

  • 181이름없음2016/12/31 00:28:04wPQbAb3rGvQ

    나는 그거 그 뭐지 닌텐도에서 하는거
    무슨 여주 살빼는거였는데 다같이 하숙집에 살고....

  • 182이름없음2016/12/31 01:08:49A6ZtfiwkGq2

    7살때 디지캐럿 판타지 ㅋㅋㅋ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07자신에게 최고 혹은 최악이었던 미연시 하나씩만 말해보는 스레

  • 1이름없음2011/06/03 21:29:16i6UzMoF6zxk

    예전 스레 제대로 생각이 안 나서 임의로 하나 세워본다.
    왜 이리 정전이냐? 좀 살려보자. 미성년자가 성인인 척 하면서 오는 곳이었냐, 여기?

    자신에게 최고/최악이었던 것이니, 대세를 탔던 것이든 아니든 상관없다.
    마이너한 명작, 메이저한 망작 전부 상관없음. 일단 나도 그런 적 많거든.

  • 98이름없음2012/08/15 04:58:25dXQ+bUDE2eU

    클라나드

  • 99이름없음2012/08/21 06:54:12DGINtP5uVL6

    음..난 최고는 은색, 투하트2, 크로스채널
    특히 크로스채널은 컴퓨터 버리면서 지워져서 아쉬워 간직하고 싶었거든
    노트북 윈7인데 어디서 다시 구할수있으려나...
    최악은 미행하고 레이프레이...이것들은 그냥 멘탈붕괴 갑이야
    아직도 저 최악스러운 게임들을 했던 때를 생각하면 왓더퍼커다

  • 100이름없음2014/10/19 13:13:4642qeytfcfAU

    최고는 가녀린 그녀, 정확히 말하면 '순애루트'만. 묘지에서 떡치는 씬있는건 진짜 막장이긴 했는데 그나마 호노카가 구원받는 루트라서 좀 흐뭇하긴 했어.

    최악은 카구라 환상담, 사야의 노래.
    카구라 환상담은 사실 좀 괜찮은데 갠적으로 능욕씬을 좀 싫어해서.. 사야의 노래는 노코멘트.. 멘탈붕괴 시키는 갑이야.

  • 100.5레스걸2014/10/19 13:13:46???

    레스 100개 돌파!

  • 101이름없음2014/11/02 20:54:42l9PIElDcxt6

    사야의 노래.

    비틀어진 순애난 이게 첫 미연시인데
    진짜 첫작으로 잘 골랐다고 생각한다.
    엔딩곡도 좋고 여운 쩔음.

    아마 다른 명작 미연시해도 마음에 남을듯.
    개인적으로 이런류 엄청 좋아해!
    일반적인 관점이나 엑스트라 입장에선
    괴물에게 도착증을 가진 미친놈과 괴물일뿐이지만
    주인공의 시점으로 보면 진짜 단 하나의 사랑일 수 밖에 없는 상황.
    그걸 주인공시점과 객관적 시점으로 나누어서 진행하니까
    둘 다 이해가 가고 진엔딩의 여운도 장난 아니더라.
    스토리 외에 사야라는 캐릭터도 너무 매력적이었다.
    외로워하고 주인공에게 헌신하고
    아이처럼 순수하면서도 중간중간 얘는 정말 인간이 아니구나싶은
    잔혹함이나 사고방식들을 보면서 그 갭이 어마무시하게 모에u////u
    여담으로 주인공 목소리가 귀에 익었다 싶더니 진짜 미도링ㅋㅋㅋㅋㅋ

  • 102이름없음2014/12/08 19:06:27zRTsUpjRetg

    나도 사야의노래가 첫작이자 정말 굉장한 작품이였지..만..
    최고라고 생각하는건 슈타인즈게이트
    사야의 노래덕분에 니트로플러스를알게되고 그덕에 과학어드벤처3부작을 알게되고 카오스헤드를 플레이하고 돌아다녀서5pb를 알게되고 슈타게..pc판 나오자마자 at코드 떳길래 바로 했을꺼야 아마 2009년 10월쯤이였던듯.
    슈타게를 시작으로 이런것도 있구나해서 끝없는 탐구를 시작한 계기가됬지
    최악은...연희몽상 일까나..

  • 103이름없음2015/02/06 15:37:599yy7foR+v3I

    미연시로만 따지자면 사요나라를 가르쳐줘..
    사야의 노래는 그 다음.
    개인적으로 본업에 충실한 작품이라고 생각함.

    최악은 아침부터 묵직하게 밀크포트...첫 후타나리물이였는데 이건 그냥 개그물로 봐야된다 진짜 병맛ㅋㅋㅋㅋㅋ

  • 104이름없음2015/07/27 09:16:33qUZjfoLU5mk

    개인적으론 하츠유키사쿠라가..

  • 105이름없음2015/08/20 23:57:49Rc8XS9ObJAk

    첫 스타트는 월희.. 달빠가 되버렸

  • 106이름없음2015/10/16 00:16:08aFvm4sQwa+w

    첫 스타트이자 최고는 투하트2
    마음이 촉촉해져서 기분좋았다. 특히 쿠사카베 유우키였나 걔 루트

    그리고 다른의미로 최고이자 최악은 시스터즈.......ㅋㅋㄱㅋ
    여러의미로 멘붕했었지

  • 107이름없음2016/10/11 16:25:55TCMDRkznwk6

    XXX(오타쿠)가 들어가는 제목의 미연시가 있었는데
    노잼임 진짜..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Apple Door

  • 1이름없음 ◆tDH.InIOMY2016/07/29 01:02:48eIJfilXukh2

    하도 사과문 도배가 들끓길래 올려봄.
    사과먹고 싶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201040376506

  • 1이름없음2016/07/20 02:56:50L3z+HRmKu5U

    염산

  • 2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0 03:40:0595UjjK51Kek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2조용해라

  • 1이름없음2016/06/23 22:57:51WDdr222gA6s

    슬프당

  • 2이름없음2016/06/24 22:46:43eziTAe1bksI

    ㅠ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1첫스레

  • 1이름없음2016/06/12 19:32:46swwZfM4G1Q2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3전연령가 갸루게..

  • 1이름없음2016/05/26 19:40:04WriV2LOi1lA

    전연령 갸루게 추천좀 해줘!!
    난 얼마전에 리라이트 했는데 좋았어

  • 2이름없음2016/05/29 07:59:48U6G7D8aZnZU

    엔젤비트 게임판은 어때? 작년에 해봤는데 음악도 좋고 재밌더라.

  • 3이름없음2016/05/30 07:07:34xSbcicl2iPg

    key사 게임들은 기본적으로 전연령판이야. 성인판도 있으니 조심해
    미노리사의 eden도 좋다. 선택지도 없고 긴 편이긴 한데 감동적이니 한번 해봐.
    이와이 히메는 쓰르라미로 유명한 용기사가 각본을 썼는데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살짝 그로테스크한 표현이 나오긴 하지만 참고 할만한 가치가 있다.
    혹시 백합물 좋아한다면 flowers도 좋다. 봄/여름/가을/겨울 4부작으로 이루어져 있는 작품인데 현재 가을편까지 발매되었고 단순 백합이 아니라 추리물이기 때문에 진행하다 보면 살짝 머리를 써야 하는 경우도 있어.

    그 외에 찾아보면 의외로 전연령판 갸루게도 많은 편이야. 성인용이 워낙 잘 팔려서 수요가 적긴 하지만 현재도 간혹 나오곤 한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6일진에게 찍혔을 때

  • 1이름없음2016/04/18 00:13:55ikF1xf3a+Hk

    이 미연시하는 사람있냐..?애초에 내가 첫 스레쓰는 거인거냐..

  • 2이름없음2016/04/18 01:35:04ikF1xf3a+Hk

    아 이전스레 다 지운거구나...;;

  • 3이름없음2016/04/18 15:21:1325qU4eA5biE

    대체 미연시는 어떻게 하는걸까.
    >>1 첫 스레 축하??해

  • 4이름없음2016/04/23 00:54:46RJiROugZCjU

    나 얼마전에 주호 엔딩 봤당ㅋㅋ 내용 정말 병신같고 웃기지만 주호는 설레고 귀ㅕ웡ㅆ음

  • 5이름없음2016/04/24 17:07:25k4keq3k2gwQ

    쿠쿡....넘 조아서 남동생이랑 같이 밤새워가며 이틀만에 올클리어했다...골드 얻을라고 안할게임도 깔고...그래도 아후니 스릉행

  • 6이름없음2016/04/29 15:38:20igD1FHLo1s+

    헐ㅋㅋㅋㄱㅋㅋ나도 했는데
    이거 인기 많구나
    난 현실에선 연하에 누나누나 거리는 애교있는애들 싫어하는데 2d는 좋더라
    아훈아 사랑한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28섹스 씬이 더럽지 않은 미연시 있냐?

  • 1이름없음2014/04/21 23:26:15CixIPftbQLI

    대부분은 너무 더럽게 표현되서 좀 그렇다.

  • 19이름없음2014/09/22 15:01:16HsN7YaE+qAA

    갱신

  • 20이름없음2014/09/26 01:02:32hPaaid+m4xE

    고전은 대부분 안더럽지않냐

  • 21이름없음2014/09/27 16:14:42u0TYU1U5AWM

    >>20 작품 예시 좀.
    어떤 것들은 가릴 거 다 가리잖아.

  • 22이름없음2014/10/02 14:14:42bovF9VZoSXw

    >>21 맞아

  • 23이름없음2014/10/02 23:30:50ZDWn+jKyvFk

    좋은 거 추천 좀

  • 24이름없음2014/12/08 19:08:42zRTsUpjRetg

    순애물 대부분이지않냐..
    최근에 옛작품들 몇개해보는데.. 지금은 새벽의호위에 꽃혀서..

  • 25이름없음2015/10/30 18:54:584kDA08ftDoM

    투하트시리즈....?

  • 26이름없음2015/12/05 17:08:10t0VH1I2qIcU

    하루우루 정도면 괜찮지 않나? 그 뭐냐 결박플레이 나오는것 빼고는 괜찮았던거 같은데

  • 27이름없음2015/12/05 17:08:31t0VH1I2qIcU

    어디까지나 본가(?)루트쪽이지만

  • 28이름없음2016/01/17 03:15:58ErSSN+K7o+I

    26 말처럼 하루우루 추천한다. 빨간머리 두명 뺴고는 다 괜찮은듯.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2미연시가 정확히 뭐야?

  • 1이름없음2015/12/20 15:35:064Zf02vTH+JI

    요즘 심심해서 게임 해보고 싶은데 시뮬레이션 게임 말하는 거지?
    어릴 때 시디게임 같은 거 보면 꼭 사고 싶었는데ㅋㅋㅋ 해보고 싶은데 초보자가 할 만한 거 있을까?

  • 2이름없음2016/01/06 03:41:31SBLVJpIR6Bo

    리볼트
    레이싱 게임인데, 아이템 잘만 먹으면 미사일을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