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게시판
역사 게시판
스레드 목록

18[공지]※※※ 역사판 규칙 스레 ※※※

  • 1이름없음2013/11/17 16:50:49QHkKbyLAnVs

    1. 간단한 질문은 질문통합판을 이용할것
    2. 흔한 주제(예를들어 조선사, 존경하는 위인 등)는 이미 스레가 세워져있으니 검색해서 적당한 스레로 갱신해서 쓸것
    3. 어그로에게 레스를 달지말자 (키보드 배틀금지)
    4. 친목금지(이름, 이메일칸을 비워둘것-여긴 익명사이트임)
    5. 한국사 뿐만아니라 세계사, 고대사 관련 스레 다 가능함

  • 2이름없음2013/11/17 16:51:41QHkKbyLAnVs

    이정도면 괜찮은가? 규칙 더있으면 밑에 계속 추가해서 달아줘!

  • 3이름없음2014/02/19 18:15:559qn7HOmr9+E

    ㄱ ㅅ

  • 4이름없음2014/02/27 18:46:354gUx1BvSJ6s

  • 5이름없음2014/04/13 14:56:274JQ5Qi3sbw6

    ㄱㅅ

  • 6이름없음2015/08/29 01:31:09HtaXRL9UecY

    뉴비들에게 알려주는 효과적으로 신고하는법!

    * 스레 내에 있는 [신고]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신고게시판으로 이동되며 스레 주소가 첨부된다. 거기에 신고하고자 하는 스레의 신고내용 or 레스번호와 신고내용을 추가로 덧붙여서 올리면 끝.
    예시) threadic://babo_new/12345 3번레스 광고
    예시2) threadic://babo_new/12345/4-6 도배
    * 한번 신고된 스레의 경우에는 스레 내의 [신고] 버튼을 못쓴다. 이럴경우 직접 신고게시판에 들어가서 스레를 작성해야한다.
    * 주소만 딸랑 던져주거나 타당한 이유가 없는 신고의 경우에는 처리가 안될수도 있다.
    * 운영자도 사람이기때문에 즉각대응은 힘들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보자. :)

  • 7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26:25HFiN6Ssl2Vk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 8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26:35HFiN6Ssl2Vk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2박ㄹ혜 탄핵이야말로

  • 1이름없음2017/03/22 11:07:05Y4h+P5t4ZYY

    역사적 사건이지

  • 2이름없음2017/03/22 17:17:153YR6lY4BfEw

    그리고 문재인이 당선되면 제2의 박근혜시대 도래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0領事館前の売春婦象にこっそり小便掛けてきたw

  • 1秋庭健二2016/12/31 16:06:51KylHTlGp77s

    領事館前に設置された売春婦象に紙コップで持っていった小便を掛けてきた。
    馬鹿な韓国人どもはその象を素手でなで回すんだろうなwww
    ざまーwww

  • 2秋庭健二2016/12/31 16:08:52KylHTlGp77s

    慰安婦像とか言ってるけど、海外からは売春婦象と言われてること知らないのだろうかね
    お馬鹿民族が

  • 3이름없음2017/01/12 11:11:12wn8iZMQ4CHo

    심심하냐?

  • 4이름없음2017/01/12 11:11:50wn8iZMQ4CHo

    혼자 잘 논다

  • 5이름없음2017/01/18 00:11:04jhQTFfnEKPs

    영사관 앞에 설치 된 매춘부 대상으로 종이컵에 가져 갔다 소변을 걸어왔다.
    바보 같은 한국인들은 그 코끼리를 맨손으로 쓰다듬어 돌리는 것일까 www

  • 6이름없음2017/01/18 00:12:14jhQTFfnEKPs

    위안부 동상라고 말하긴하지만 해외에서 매춘부 코끼리라고있는 것을 모르는 것일까 네요
    바보 민족이

  • 7이름없음2017/01/18 00:12:25jhQTFfnEKPs

    구글번역에 돌림

  • 8이름없음2017/01/18 00:53:26dDkOWvAFgGY

    시대가 어느땐데 이딴 떡밥으로 어그로 끌려하노? 이기이기
    똥쓰레기 조센징 쓰래주는 하루빨리 재기하는 것이와요

  • 9이름없음2017/03/21 02:17:09aOrrvS2G4wg

    ◆한국, 한국인위안부를 드럼 캔에 넣어서 미군들에게 공급, 정부가 미군에 적합하게 매춘 관리(일본 보도)

    위안부 문제에 대해서는, 이전의 기사로 언급하고 있지만, 또 하나 중요한 포인트를 전하고 싶다. 2월, 일본 외무성은 지금까지 ’소녀상’이라고 부르고 있었던 위안부를 모티프로 한 동상에 대해서, ’위안부상’에 호칭을 일치한다고 발표했지만, 필자는 이것을 ’제5종 보급품 상’이라고 부르는 것을 제창하고 싶다.

     ’제5종 보급품’과는 위안부로, 조선 전쟁 당시, 한국군은 여성들을 드럼 캔이나 철제의 통에 넣어서 한국군, 미군, 국련군에 위안부로서 ’공급’하고 있었다. 이것은 한국군의 정식문서 안(속)에 ’----기지에 제5종 보급품을 20캔 공급’등이라고 기술되고 있어, 한국군이 위안부에 대하여 사용하고 있었던 정식명칭이다.

    위안부에 대해서 이야기될 때, 자주 일본 통치 시대에 '여성들이 지프에 가득 채워져서 옮겨졌다' '구일본군에 의해 납치되었다' 등이라고 말하여지지만, 고급품인 지프는 당시 대부분 달리고 있지 않고, 한국군이 진두 지휘를 잡아 가고 있었다라고 하는 것이 사실이다. 게다가, 전술한 것 같은 방식은 인권침해라고 하는 이야기로는 해결되지 않는 것이 아닐 것인가?

     한국에서는, 일본 총영사관전에 위안부 상을 설치해서 위안부 문제를 되풀이 하는 움직임이 있지만, 위안부 상이나 소녀상이 아니고, 앞으로는 제5종 보급품 상이라고 불러야 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움직임이 널리 퍼지면, 한국에 있어서는 대단히 형편이 나쁜 사태로 됨과 동시에 일본에 있어서는 교섭 카드에도 될 수 있다.

  • 10이름없음2017/03/21 02:17:53aOrrvS2G4wg

    ◆한국의 위안부상은 위안부가 모델이 아니니?

     또, 위안부 상과는 위안부의 모습을 동상으로 한 것이 아니다. 원래는 미군 차량에 치여 사망 한 한국 소녀가 모델이라고 말하여지고 있어, 본래는 미군을 규탄할 목적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어느사이에 위안부의 상으로서 일본을 다그치기 위해서 사용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위안부 동상은 미국 캘리포니아 글렌 데일시에도 설치되어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시와 조지 아주 애틀랜타시에서도 설치 움직임이 있다고되어 있지만, 원래 미군을 비판한다고 하는 성질이 있는 이상, 앞으로는 미국에서도 한국에 대하여 강한 반발이 생길 가능성도 있다.

     또, 위안소는 일본 통치 종료후도 1980년대까지 한국 정부의 관리 아래에서 운영되고 있어, 미군을 상대에게 많은 한국인이 매춘을 하고 있었다. 그러한 사정에 비추어 보는 한, 위안부 상을 둘러싼 소동은 일본만의 문제가 아닌 것이다. 또, 일본 통치 시대의 위안부는 고령화하고 있어서 조금밖에 남아있지 않지만, 미군에 적합한 위안부는 비교적 젊기 때문, 많이가 존명중이다. 그 때문에, 사실은 위안부 문제는 일본에서 미국의 쪽이 심각화할 가능성도 있다.

     이러한 배경이 주지되면, 앞으로는 주한미군의 위안부 문제라고 하는 새로운 문제가 분출할 가능성도 있을 것이다.

  • 10.5레스걸2017/03/21 02:17:53???

    레스 10개 돌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325자신의 본관 얘기하는 스레

  • 1이름없음2014/07/10 14:06:14qKXtJ5qQe1Q

    풍양조씨

  • 316이름없음2016/10/21 01:33:284dMMclw7b+6

    경주 정씨다.

  • 317이름없음2016/10/21 21:24:18OFjOQy75M+Y

    해주 오씨! 위에두명이나있다 대박..첨봤어

  • 318이름없음2016/11/01 22:45:33iC3Jd7JktC2

    전 파평윤씨 입니닷!!
    그런데 왜 없는거 같죠?

  • 319이름없음2016/11/06 16:15:29+kXLmycLyrE

    강릉 박씨~

  • 320이름없음2016/11/11 19:40:04DiDJssy8exo

    진주 강씨 (제비 강씨) 입니다

  • 321이름없음2017/01/18 00:06:44jhQTFfnEKPs

    함평 이씨

  • 322이름없음2017/02/14 22:55:23TiO6hTpKSCE

    여흥민씨

  • 323이름없음2017/02/19 20:30:23nnyuVBx9arc

    평산신씨~

  • 324이름없음2017/03/02 04:30:19l5xt1fqWRkI

    서령류씨!

  • 325이름없음2017/03/12 14:18:51T3gHRpGAf6+

    영산신씨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9인구 대비 압도적 매춘, 풍속 1위. 창녀의 민좆 좆센징

  • 1명예일본인2016/07/15 11:57:59SNYdTwyFgn6

    일본인이 되면 한국 김치년들도 마음껏 따먹을 수 있다.

    그 증거로 www.npa.go.jp/sosiki... 일본 경찰청 통계에서 나온 비율로 볼 때에도 인구 대비로 볼 때 유별나게 높다. 문서 18페이지의 << 국적 지역별 위반법령별 검거상황 >> 표를 보면, 헤이세이20년에, 매춘방지법 검거건수로 1위 중국(81건), 2위 한국(18건), 3위 태국(17건), 검거인수로는 1위 중국(35명), 2위 한국(16명), 3위 태국(15명), 4위 브라질(1명) 헤이세이 25년에, 매춘방지법 검거건수로 1위 중국(50건), 2위 한국(36건), 3위태국(6건) 검거인수로는 1위 중국(31명), 2위한국(13명), 3위 태국(4명) 순이다.

    www.npa.go.jp/sosiki... -> 옛날에 나와서 퍼진 이 자료에 의하면 원래 20% 정도였다.

    平成22年中の来日外国人に係る売春防止法違反の検挙件数・人員は、144件・90人で、前年に比べ、件数で129件(47.3%)、人員で8人(8.2%)それぞれ減少している。 - 70 - 検挙人員の違反態様別ではいわゆる街娼型売春事犯である勧誘等が38人(構成比42.2%)で最も多く、国籍・地域別では、中国人が53人(同58.9%)、韓国人が18人(同20.0%)となっている。 검거 숫자에서 중국인 58.9%, 한국인 20%라는 뜻이다.

    그러나 인구 대비로 1위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최신 버전의 https://www.npa.go.jp/sosik... -27-을 봐도 매춘, 풍속 모두 인구 대비로 압도적 1위

    위안부는 창녀이며 좆센징들은 창녀와 같은 민족이다. 아무리 부유하게 되어도 교육을 받아도 그 본성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인구 5000만으로 일본 매춘, 풍속을 장악하고 있는 좆센징들의 위엄 wwww

  • 2명예일본인2016/07/15 11:59:01SNYdTwyFgn6

    대일본제국>>>씹넘사>>>대한제국

    야마토인>>>씹넘사>>>좆센징

    일본 천황>>>씹넘사>>>좆센 대통령

    일본 총리>>>씹넘사>>>좆센 대통령

    우월한 일본 제국 만세! 만세! 만세!

  • 3명예일본인2016/07/15 12:10:34SNYdTwyFgn6

    처녀들도 거의 없고 www.newswire.co.kr/n... 젊은 여자 50%가 음란한 행위를 하면 걸리는 성병에 걸린 좆센징 news.naver.com/main/..., news.naver.com/main/... sex, oral sex, skin-to-skin sexual conduct-! www

  • 4센징2016/07/22 18:16:32Frt+f9+RqLs

    아닙NIDA, 이럴 리가 없습니다. 비열한 쪽빠리들이 짱개년들이 좆센년으로 거짓말을 하는 걸 알면서도 주작을 하고 있다는 말입NIDA

    열등 후진국 쪽빠리들은 제대로 된 자료마저 주작을 한다는 말입NIDA

    ㅜㅜㅜ

  • 5센징2016/07/22 18:17:21Frt+f9+RqLs

    아닙NIDA, 이럴 리가 없습니다. 비열한 쪽빠리들이 짱개년들이 좆센년으로 거짓말을 하는 걸 알면서도 주작을 하고 있다는 말입NIDA

    열등 후진국 쪽빠리들은 제대로 된 자료마저 주작을 한다는 말입NIDA

    ㅜㅜㅜ

  • 6이름없음2016/07/22 18:59:37hmEeVKnxitY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음. 그 말은 뭐다?

  • 7이름없음2017/03/09 22:03:377plNx3I5e6E

    ㄴ 그래서 공급자는 문제 없다? ㅋㅋ

  • 8이름없음2017/03/09 22:10:12pfOdurhphLU

    수요가 없으면 공급하는놈은 굶어뒈지겠지. 그리고 매춘이 없는 나라는 애초에 없음.
    참고로 한남'충'들은 외국 나가서도 아가씨 찾는다.

  • 9이름없음2017/03/09 22:23:39pfOdurhphLU

    세상에 수요 없는 공급은 없음. 공급이 생겨서 수요가 생기는 경우를 산업혁명이라 말함. (석유와 인터넷이 대표적.) 윤락과 된장질은 산업혁명이 아니다. 수요가 차고 넘치기 때문에 공급이 늘어난 거지.
    결혼한 남자들이 지금 당장 가정에 충실하면 윤락녀들 전부 다~ 다른 직업 찾을 수 밖에 없고 윤락으로 생계를 유지하려는 여자의 수는 0으로 떨어져.
    한국의 남자들은 자신들이 그런 수요와 트렌드를 만들어 놓고 개소리를 함. 한국년들은 원래 그래. 원래 그런 건 늬들의 병신 같은 여성관일 뿐

    한국에서 일어나는 범죄의 절반은 성범죄이고, 동남아 중국 몽고에서 가장 많은 불법 성매매 하는 새끼들은 한국 남자들이고, 정력에 좋다면 인육도 먹는 새끼들이 한국 남자들인데
    해외 성매매 한국녀들의 고객 대부분이 한국남이라는 사실을 된장남들은 죽을 때까지 받아들이지 못할 걸. 심지어 해외 매춘 여성의 고객 상당수도 한국남들이라는 사실도 절대 인정하지 못하겠지. 얘네는 필리핀 한국계 사생아 수가 공식 집계로만 2만명이 넘었다는 사실조차 인정 안하는 미개인들이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121독도 영유권

  • 1이름없음2013/09/13 20:00:09qayEZ49sU2M

    threadic://history/1372240401/
    에서 어떤 병신이 좃지랄을 하길래 스레를 새로 판다.

    《일본외교문서》(日本外交文書) 제3권
    <조선국교제시말내탐서>(朝鮮國交際始末內探書)
    monthly.cho
    sun.com/upload/1106/1106_b093_1.jpg
    (띄어쓰기는 서로 붙여라. 그냥 올리면 글이 작성이 안된다)

    메이지 정부의 외무성은 신정부 수립 직후인 1869년 12월
    조선과의 국교 확대 재개와 ‘정한’(征韓)의 가능성을 내탐하기 위하여
    외무성 고위관리인 사다 하쿠보(佐田白茅)·모리야마 시게루(森山茂)·사이토 사카에(齋藤榮) 등을
    부산에 파견하였다.

    이때 외무성은 정탐해 올 14개 항목을 작성하여 태정관(太政官·총리대신부)에 보내 허가를 받았는데,
    그 하나에는 ‘죽도(竹島·울릉도)와 송도(松島·독도)가 조선부속(朝鮮附屬)으로 되어 있는 시말’을
    내탐해 오라는 지시사항이 있었다.
    메이지 정부 외무성과 태정관은 ‘울릉도(죽도)와 독도(송도)가 조선부속령으로 되어있는 것’을 명료하게 인지하고 있었던 것이다.

    사다 하쿠보 등 일본 외무성 고위관리들이 부산 초량에 체류하며 정보와 자료를 입수하다가
    이듬해 1870년 4월 귀국하여 외무대신과 태정관에게 제출한 것이 바로 <조선국교제시말내탐서>였다.


    이 <조선국교제시말내탐서>라는 보고서는 일본 외무성이 ‘일제강점기’에 간행한 《일본외교문서》 제3권에 수록되어 있다.
    이 외교문서를 간행한 시기는 일본제국이 패망할 줄 몰랐던 시기이고, 또 《일본외교문서》는 중요한 공문서이므로,
    이 일본 공문서에서 ‘울릉도(죽도)와 독도(송도)가 조선부속령’임을 인지하여 기록하고 간행한 것은
    독도가 한국 영토임을 명확하게 증명하는 결정적인 일본 측 자료의 하나다.

  • 112이름없음2015/06/17 10:29:59xACkG+2K9sw

    이름:칸델로
    성별:자웅동체
    나이:외관상 51살.실제나이 2살.

    종족:지렁이

    외관:똥색머리의 오줌색의 쓰레기.가운데에 붉은 생리대가 박혀있다.자웅동체 라서 레이스가 끝에 살짝 있는 더러운 망토를 사용하고 있다.목에는 썩은 벌레가 있고,크기는 크다.허리춤엔 작은 주머니가 있어서 거기에 음식물 쓰레기은 넣고 전투시 사용한다.걸레를 입고,걸레속에는 설사색 셔츠를 입고있다.머리는 단발이며,눈색깔은 약간 오줌빛이 도는 똥색.바지는 똥색 바지.자신의 키보다 약간 길어서 땅에 끌리는 정도.키는 169mm.

    성격:상당히 바보스럽고 호기심이 많지만 울보인데다 겁쟁이.평소에는 유치하고 맨날 어리광 부리지만 자신의 맘에 들지 않은 인물을 만나면 상당히 발광을 하며 말한다.반대로 좋아하는 사람에겐 콘돔을 준다.호의적.좋아하는 음식은 설사,생리혈.오줌,비듬 등 더러운건 전부 좋아한다. 또 싫어하는건 사탕,생크림,과자. 자신은 생크림를 마시지 못 한다.하지만 상한 생크림는 필요한 만큼만 마신다.

    기타:전투시에는 뚫어뻥,변기,휴지을 사용한다.뚫어뻥과 변기를 자신의 뒤에 대량 소환해 한꺼번에 소환해 똥칠하는것이 주 전투방식.휴지는 자신을 구속할때나 상대를 보호한다.필살기는 적 주변에 설사를 소환해 연가시에게 설사와 자신을 쓸어먹인다.위생에 관한 행동은 잘 하지 못 한다.

  • 113이름없음2015/08/01 18:52:54j9zv6MUtPB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뽕들이고 역사는 쥐뿔도 모르면서 자기가 앞서간 길을 걷는 거라고 독도가 일본 땅이라는 주장이나 하는 멍청이들이고 다 짜증난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으면서 암 걸릴 뻔....;;; 역사연구하는 그 많은 사람들 눈이 다 삐꾸냐 그걸 오역하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역했다는 증거가 있으면 그걸 들고 와 보든가, 독도가 한국 땅이라는 스레주랑 여기 레스주들처럼!!

  • 114이름없음2015/08/06 14:17:06SjGuX1JmzI2

    ㅋㅋㅋ일뽕대단하네

  • 115이름없음2015/09/04 23:44:25OAbQMy2msHU

    독도가 일본거라고 하는 병신들아 역사나 사회 교과서 읽고 와 줄래!!!!!!
    뭣도아닌 오역드립이나 치고 지랄이야. 일뽕을 어떻게 맞으면 저딴식으로 표출 되는거지? 스레주가 한 근거에 반박이 다 달렸다고 하는데 그 사이트 진짜로 알고싶다. 이거 더 보느라 암 걸리는 줄... 조센징 드립도 지겹고 일뽕들의 소굴에 와서 뭐하나 싶다.

  • 116텐구아레스2016/05/15 22:16:088akzDH+zNDk

    뭐래 정센병자 병신 정박아 열등종자 씹센징들아
    1905년 일본이 자국영토로 편입했으니
    다케시마가 남조선 영토라고 주장하려면
    1905년 일본이 자국영토로 편입하기 이전에
    대한제국의 영토였다는 증거가 있어야 되
    븅신새끼야
    이 증거가 있음 제시를 해
    아무 상관없는 딴소리 주절주절 늘어놓지 말고 씹센징들아
    하여간 씹센징들이건 아무리봐도
    정상적인 인간이 아닌건 확실함.
    지성 사고능력이 없으니 인간이라 할수가 읎지.

  • 117이름없음2016/05/21 14:15:070fgCRc1HJdE

    tip.daum.net/questio... <울릉도와 독도는 우산국이었다??? > 여기 주소로 들어가면 울릉도와 독도의 역사가 나와 있어. 이거 참고하면 알수 있어

  • 118이름없음2016/06/04 23:14:11xQdcBnT0ZBI

    1900년에 대한제국에서 칙령 41호를 선포하여 독도를 대한제국의 영토로 확인한 뒤에 행정구역상 울릉도 부속도서로 편입했다는데?

  • 119이름없음2016/06/04 23:15:07xQdcBnT0ZBI

    아니 그나저나 시발 왜 역사 스레에 자캐 프로필이 있는거여?

  • 120이름없음2016/06/06 14:15:15aoUpoOoQY4w

    >>119
    저거 스레딕 유명한 어그로임. 상황극판 자캐시트 고대로 복사해서 딴데다 싸지르는거.

  • 121이름없음2017/03/09 22:01:227plNx3I5e6E

    그 부속도서가 독도가라는 증거가 없다는거야 ㅋ 울릉도 주변 작은섬이 많거든. 그거임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273역사러들아 너희들이 가장 좋아하는시대가 언제야?

  • 1이름없음2013/05/19 17:04:2975rFzO33AS2

    나는 조선시대중기일때

  • 264이름없음2016/02/17 17:46:424WeUf7pMcAk

    삼국시대ㅋㅋ

  • 265이름없음2016/04/10 16:49:04Hmbt9P8Wpok

    고대 이집트!! 중세 봉건제 사회도 좋고

  • 266이름없음2016/04/12 00:53:12xBQLqshIVDE

    고대시대라면 다 좋음 이집트도 좋고 수메르도 좋고. 그 시대 사람들이 어떻게 살았는지 너무 궁금해!!
    아니면 중국 당나라 때. 외국인으로 태어나서 빈공과보고 세계여행하고 했으면 재밌었을거같음

  • 267이름없음2016/06/06 17:07:22KUHthI4UZ7I

    근현대사
    구석기시대나 삼국시대는 너무 까마득해서 잘 와닿지가 않아 ..

  • 268이름없음2016/06/11 23:48:48fBIZKX5FWn6

    전반적인 역사 시대를 거의 다 좋아하는 편이야.

  • 269이름없음2016/06/21 23:41:323Kb3c20X+Oo

    일제강점기~제 5공화국 까지

  • 270이름없음2016/10/02 20:13:38cNzWewNhMDs

    세계사는 고대그리스,로마제국시대,중동의 황금기 시대,산업혁명 시대
    국사는 조선시대 초기

  • 271꾸우2017/01/18 00:07:51jhQTFfnEKPs

    가야가 태어났을 때부터 죽었을 때까지

  • 272이름없음2017/02/19 20:29:17nnyuVBx9arc

    고대 이집트 그렇다고 그때로 가서 살고싶지는 않지만

  • 273이름없음2017/03/08 21:04:40jSHo4Xsh2Qg

    고구려때가 가장 좋아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2다 들 아시나요?

  • 1이름없음2017/02/01 15:35:255Lex3JJzUQo

    gall.dcinside.com/bo...
    진실 또는 거짓말?

  • 2이름없음2017/02/02 03:38:09+PJjpAM7SU2

    3번은 맞는 갓 같음. 1번은 좀 억지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22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1이름없음 ◆N1fFZYU4Zk2016/07/14 03:44:16UqkdFUju9QY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13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0 04:20:49J7f5na3RcQg

    어차피 지워질 판이니까 마음껏 지랄해야지
    야이 정크랫아 힐 받고 싶으면 니가 쳐와 등신새꺄 누구는 최전선에서 벞하려 힐하랴 총 갈기랴 바빠 죽겠구만 시야에 띄지도 않는 새끼가 자꾸 힐 안해준다고 징징거리고 있어 시발놈이 덕분에 컷 당하고 리듬 깨져서 아주 상콤했다 ^^ 탈주충으로 찍히든 말든 그냥 나가련다 자알 해봐라

  • 14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0 04:31:52J7f5na3RcQg

    히로뽕 저새끼는 진짜 약을 쳐빨았나 위에 욕한 47번말마따나 왜 여기와서 지랄이야

  • 15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0 04:39:11J7f5na3RcQg

    아 착각했네 47번이 저 병신이랑 동일인이구나

  • 16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0 04:50:02J7f5na3RcQg

    저놈의 젖가슴은 살짝 쥐면 분수마냥 젖이 막 포포포퐁 조올라게 튀어나올 만큼 크으게 그리시면서 그럼 남자 부랄도 크게 그리시던가아~~~ 옷도 씨발 졸라 선정적인 팬티며 부라자며 싹 다 나오든데요 뭘 작가님 부랄 제가 함 꽉지고 터트려줄까 씨발년아 졸라 야동같은 가슴에 엉덩이는 뭐 꽉지면 애으액 퐁퐁 솟아날것마냥 너무크네씨발년이 지 잦희도 그만치 크게 그리시던가요 어디 살짝쥐면 시오후우키 분수쑈터질만큼 졸라 크게 그려보셔요 내가 씨발 그 모습을 직접 봐야겠네 니 손을 아작내는 한이 있어도

  • 17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2 04:55:45V79T3Zv2HCs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18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2 05:14:35WbB8FrhGGlQ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19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3 04:32:41W9+BqIOO2S+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20이름없음 ◆N1fFZYU4Zk2016/07/24 02:22:04BMk3pcy3V3M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21이름없음2016/09/26 23:28:49I0k8Iv1+rJk

    얼마나 넌 현실에서 힘들까 동정한다

  • 22이름없음2017/01/31 03:19:06ql7Z4QxPzLs

    ㅂㅅ...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41배워보니 의외로 재미있는 국가 역사있어?

  • 1이름없음2014/05/17 19:57:38bQff1f5F6lQ

    나는 개인적으로 일본사

    미운정도 정이라고 중국사보다는 일본사가 훨씬 더 마음에 끌리더라고 ㅋㅋㅋ

  • 32이름없음2016/03/02 23:39:56+j1fonosGWA

    >>31 너 일ㅂ충이지 애미 뒤진새끼야

  • 33이름없음2016/03/09 14:01:38FRqIGMOwwqU

    유럽 역사

  • 34이름없음2016/05/06 23:27:52iFLAwtI5Tg6

    러시아

  • 35이름없음2016/05/22 22:06:30q7PaLcacQAk

    중국사,한국사는 조선시대랑근현대사,유럽은 산업혁명 무렵과 그 이후가 제일 재밌어

  • 36이름없음2016/05/23 06:47:04RVqg95G0TjE

    한국사에서 고려쪽.

  • 37이름없음2016/05/23 16:49:21ocitcsFj806

    개쌍국.

    인류 이외의 생물이 인간을 따라한건 인류 역사상 최초라선지 끌림, 일본에는 왕 다까기 마사오가 직접 수교하고, 한국에는 딸 다까기 근혜오가 직접 무력으로 대통령에 오르고.

  • 38이름없음2016/06/22 21:51:314joKgxYVkBU

    헝가리!

  • 39이름없음 ◆N1fFZYU4Zk2016/06/27 22:31:55tDAsNkDquQA

    >>381 어이없네.
    >>378-379인데, 나랑 쟤랑 동일인물아님.;
    일.베시아는 지랄. 일.베 아니여도 자~알 돌아가는 게임이다. 오해하지 마라.

  • 40꾸우2017/01/18 00:16:21jhQTFfnEKPs

    산업혁명 이후 유럽은...병크보는 재미

  • 41이름없음2017/01/21 13:35:58DP+z4JY90M+

    이란 페르시아 왕국 꿀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