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 게시판
동인 게시판
스레드 목록

13DJ타미 홍보용 스레드

  • 1이름없음@라디오★2014/01/21 09:38:04???

    DJ타미 홍보용 스레드

    이렇게 홍보는 이제 하지 않으려 했지만...
    새로운 DJ라서 홍보를 하겠습니다!!
    DJ타미와 함께 화요일을 불태워봅시다
    방송시간은 7시입니다!!
    DJ타미의 정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직접 들으러오시면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화요일 7시
    스레드 주소
    PC: threadic://music/1389694473/
    모레딕: threadic://music/1389694473/

    방송주소: threadic2.inlive.co....

  • 2이름없음2014/01/21 13:03:18r+IoosVUuR+

    오호

  • 3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30:49fiA16Y84vvE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4내일이 월요일이라 슬픈 방송

  • 1라디오★2014/01/11 23:43:54???

    내일이 월요일이라 슬픈 방송

    시크함을 추구하는 이름없음님의 방송입니다
    일요일 오후 6시부터에요!!
    이번 방송에는 특별 게스트가 올지도??

    PC: threadic://music/1386428879/
    모레딕: threadic://music/1386428879/

  • 2이름없음2014/01/12 18:06:35NbPekzmznow

    이름없음님 방송 지금 시작했습니다!!

  • 3이름없음2014/01/12 22:18:58MRu16xH2jMs

    난 방학이라 월요일도 좋기만 한데
    이름 자체가 그런거?

  • 4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33:02fiA16Y84vvE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3고등어가 방송을 한다는 게 미스테리

  • 1라디오★2014/01/11 01:01:01???


    여러분은 그러니까 토요일 6시에 고등어의 방송을 들어보면 되는 겁니다
    본격 라디오 암 걸리게 하는 방송

    PC: threadic://music/1386373912/
    모레딕: threadic://music/1386373912/

  • 4이름없음2014/01/11 10:57:092pJfZ3LIbfU

    라디오안녕라디오

  • 5이름없음2014/01/11 12:34:38Tw1ikUJ9Rf+

    라디오스레는 통합스레로 만들면 안될까?
    방송할 때마다 스레 세우면 레스도 몇 안달렸는데 스레낭비이기도 하고
    한 스레를 쭉 써줘야 사람들도 더 관심갖고 볼것 같아

  • 6라디오★2014/01/11 13:50:43???

    저도 귀찮아서 통합 스레로 만들고싶은 마음도 있지만 음판에서 해보니까 1번 레스만 공지사항으로 계속 보여서 그런지 스케쥴표나 공지사항 업뎃,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알려줘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스레는 방송 끝난 후에는 꼭 지우고 있고 애초에 목적 자체가 많은 레스를 받고자하는게 아니니까 낭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사실 이렇게 해주니까 청취율이 더 높아졌다는 게 함정..ㅠㅠ

  • 7라디오★2014/01/11 18:05:48???

    여러분! 지금 고등어가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 8이름없음2014/01/11 18:10:01T77CEeMC4Jo

    주소가 안들어가지는데?

  • 9이름없음2014/01/11 18:13:5030At2hsI5p6

    ㅜㅜ이거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되ㅜㅜ

  • 10라디오★2014/01/11 18:19:44???

    라디오를 들을려면 음악플레이어에 주소를 추가해야합니다!!!!

  • 10.5레스걸2014/01/11 18:19:44???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4/01/11 18:38:0830At2hsI5p6

    아 9레스더인뎈ㅋㅋ지금 라디오 듣고 있어ㅋㅋㅋ
    ㅋㅋㅋ재밌다ㅋㅋㅋ

  • 12라디오★2014/01/11 18:41:02???

    >>11 감사합니다ㅋㅋ
    깜짝 게스트 라디님이 왔습니다!!

  • 13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33:29fiA16Y84vvE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5카레마인의 카레맛 방송!!

  • 1라디오★2014/01/10 09:59:38???

    카레마인의 카레맛 방송!!

    여러분 카레는 사랑이에요
    불금을 카레와 함께합시다!
    오늘(금) 10시 카레마인의 겜방송

    모레딕: threadic://music/1386170517/l25
    PC: threadic://music/1386170517/l25

    카멘!!

  • 2이름없음2014/01/10 20:51:23wOEIZL7+3RU

    카멘!

  • 3라디오★2014/01/10 21:53:14???

    여러분 오늘은 롤방송입니다!! 곧 있으면 방송 시작해요!!

  • 4라디오★2014/01/10 21:53:39???

    >>2 예아 카레!!

  • 5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34:02fiA16Y84vvE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4DJ공돌이와 함께하는 작곡놀이

  • 1라디오★2014/01/08 21:52:10???

    DJ공돌이와 함께하는 작곡놀이

    오늘 10시 스레드 threadic://music/1386029004/ 에서
    DJ 공돌이의 방송이 진행됩니다.
    이번 방송에는 여러분과 함께 작곡을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목소리와 가사센스가 필요해요 도와주세요!!

  • 2이름없음2014/01/08 21:53:10uYravyGFx66

    오 라디오다!

  • 3라디오★2014/01/08 22:04:47???

    여러분 지금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 4이름없음 ◆4fw0BJrpeE2016/09/08 00:34:33fiA16Y84vvE

    저는 말이죠. 그 약을 사용하고 나서부터 술은 한 방울도 마시지 않았습니다. 덕분에 몸 상태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저라고 언제까지나 서투른 만화만 그리고 있을 수는 없잖아요. 앞으로 술을 끊고 몸을 추스르고, 노력해서 틀림없이 훌륭한 화가가 되어 보이겠습니다. 지금이 중요한 고비입니다. 그러니까 말이죠. 부탁해요. 키스해줄게요.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955입시미술스레

  • 1이름없음2013/01/22 03:28:58UvLgTY1h5Lg

    입시미술스레가 없는것같아서 썼어ㅎㅎ
    있으면 그판 링크좀 줘

  • 946이름없음 ◆S3OV4tPh0M2016/06/17 05:05:07e+tvtlj6hvk

    글이 없어졌는지 모르겠지만 출소한게 기뻐서 들뜰수도 있지...
    왜 그렇게 욕먹는지 모르겠...

  • 947이름없음2016/06/17 19:51:05Qlgh4LNf3uQ

    그림같은거 한 번도 배운 적 없고 독학만 했어... 좀 애니같은 그림 그리는 일러스트레이터가 꿈인데 어떤 대학이나 학과에 가는게 좋아?
    혹시 막 미술의 역사 그런거 안배우고 그림만 가르쳐주는데 있어? 지금 살고있는 나라에서는 그림을 이론으로만 가르쳐서... 미술은 한국에서 배울까 생각중인데.

  • 948이름없음2016/06/17 20:45:37xW3RpuLmsDg

    >>947 내가 다니는 학교는 미술의 역사 같은 건 전공선택과목이고, 전공필수과목으로는 드로잉이랑 디자인 배워. 우리 학교는 비실기로 많이 오는 학교라 더 그런지 몰라도..

  • 949이름없음 ◆S3OV4tPh0M2016/06/18 04:38:11KCgkF2ACerU

    글이 없어졌는지 모르겠지만 출소한게 기뻐서 들뜰수도 있지...
    왜 그렇게 욕먹는지 모르겠...

  • 950이름없음2016/06/21 01:28:0620JC1Xiw1cU

    흐어 안녕! 한창 학원다니며 입시준비하고있는 중3이야!! 목표는..ㄱㄱ예고(이정도 필터링(?)이면 괜찮겠지..?)이고 만창과 생각하고있어! 근데 내가 학원다니기전엔 진짜 성적 관리 안해가지구 평균 7-80나오고 그랬는데 학원쌤이 성적도 중요하다 하셔서 고민이야..그림은 평타친다고 생각하고 창의력은 없는편인데...나는 진짜 예고 가고싶은데 요즘은 계속 예고 떨어질것같다는 생각에 불안불안해ㅠㅠ부담감 가지다 보니까 공부도 어렵게 느껴지고...아악 이 스레덕분에 처음으로 속앓이했던거 좀 푼거같다ㅠㅠㅜㅜ진짜 예고 꼭 붙고싶다..

  • 951이름없음2016/06/21 12:16:28mhGswVa2P9k

    포폴미쳐~~~~~~~~ 돌아버리겟어

  • 952이름없음2016/06/21 15:54:18Tb9mn4ANsHA

    슬슬 수시에 여름방학특강이 겹칠때인가...
    꼭 입시미술 말고도 독학해서 합격한 후기도 많더라. 서울대며 홍대며 국민대며 찾아보면 길을 개척해 놓은 사람들이 다 있음! 집안이 서포트해주기 어렵다면 혼자서도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갖고 열심히 해보자
    난 이미 대학에 와서 하는 말이지만 입시미술 그거 다 부질없다. 입시미술 한 애들보다 뒤쳐질거란 생각을 하지매.
    교수님들 눈에는 어차피 거기서 거기니까~ 거기서 거기인데도 불구하고 교수님은 항상 등급을 매겨주시지

  • 953이름없음2016/06/23 01:33:07JUaefPMHcxc

    질문이 있는데..현재 중3이고 그림을 정말 못그리거든. 기본기도 없고 명암 그런건 전혀 모르겠고..근데 그림그리는걸 좋아해. 대략 대입까지 3년 조금 넘게 남았는데 지금 미술학원을 다녀도 늦지 않을까?

  • 954이름없음2017/01/16 22:06:52cXCwxS4LEfI

    난 입시미술하면서 내 그림체가 퇴화해 가고있어... 차라리 안 할걸..

  • 955이름없음2017/01/17 14:52:04XQYZNImof7k

    >>953 전혀 늦지 않아! 우스운 얘기기도 하지만 성적 안 돼서 고2때부터 미술학원 다니는 사람들도 있으니까.. 다만 열심히 하겠단 각오로 갔으면 좋겠어 학원 커리큘럼 따르면 실기로 대학은 들어가겠지만 높은 대학은 가기 힘들어. 물론 높은 대학은 그림을 미친듯이 잘 그리는게 아니면 성적도 3등급 이내로 나와야 하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469각자 다른 한마디"I LOVE YOU"를 번역해 보자(2)

  • 1이름없음2013/08/13 12:14:23NIuyQt3526g

    1판 주소- threadic://doujin/1354381861/l25

  • 460이름없음2016/05/17 18:06:06lBrKA4YJUtM

    나는 너를 잊지 못한다

  • 461이름없음2016/05/17 22:19:42uj3um0saOZE

    마음이 아파.

  • 462이름없음2016/05/24 00:07:42o3fYfMtSlLE

    시간이 너무빨라..

  • 463이름없음2016/10/23 21:18:00WUB43laM5mQ

    내가 너를 문질러 (I rub you)...



    미안

  • 464이름없음2016/10/23 21:19:52WUB43laM5mQ

    당신을 또 만날 수 있다고 믿으며 보내 줄 수 있다는 것.

  • 465이름없음2016/11/06 14:35:285QE48o4KiQw

    매일아침 나에게 된장국을 만들어줘

  • 466이름없음2016/11/15 22:06:55sTw9VH1vlIE

    이별의 메시지

  • 467이름없음2017/01/08 01:01:10+DzS5WOBPLQ

    안 떠나기로 약속할게

  • 468이름없음2017/01/08 21:52:08PJENQIrC39M

    좀 걷자

  • 469이름없음2017/01/16 22:08:29cXCwxS4LEfI

    조금 비참하지만 네 곁에 있을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241글쟁이들아 자살 표현해보자 * 3판

  • 1이름없음2015/05/09 14:59:59o42TSI+CIvI

    2판 터질려하길래 새로 세웠어.

    1판 : threadic://doujin/1379775509/l25
    2판 : threadic://doujin/1391068094/

  • 232이름없음2016/05/26 00:35:33u05LXa5mEs+

    금방이라도 떠나가려는 정신을 어찌어찌 붙잡고, 그가 마지막 대사를 읊었다.

  • 233이름없음2016/05/26 02:28:358kwcNCTdzPc

    뚝.

  • 234이름없음2016/05/26 04:20:312TOC7gQgGzU

    나는 토드와 입을 맞추었다.

  • 235이름없음2016/05/27 01:38:37g7sLjwHDrDk

    듣고싶은 음악은 정해져있다
    스쳐가는 바람소리

  • 236이름없음2016/05/29 02:58:44SCP9yvd3bUE

    어렸을 때 옷장을 하루종일 쳐다보던 기억이 난다. 문만 열면 모든 게 다 좋을 새로운 세계가 있을 것 같아서. 지금 그런 식으로 창문을 쳐다본 지 네 시간이 지났다.

  • 237이름없음2016/05/31 00:29:31HTuzTJBMBpQ

    바람을 가르자 상쾌하면서도 찝찝한 기분이 들었다.머리가 비면서 후회가 막심하다.'내가 미쳤다고 이런짓을.'고개를 재빨리 돌렸지만 끈조차 보이지 않고 그대로 산산조각이 났다.(초보 글쟁이(?)야ㅠㅠ..)

  • 238이름없음2016/06/25 01:00:23PvRRQ+Agtb2

    갱신

  • 239이름없음2017/01/05 23:22:03AWz5XwSOiO6

    인생에도 게임처럼 세이브 포인트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 다들 깨닫지 못하는 거라고.

    그래서 끄고 파일을 불러 오려고 했어.
    다시 도전해보고 싶었어.
    엔딩 분기점따위 넘어간 지 오래고
    공략집 같은 건 처음부터 없었으니까.

    그래서 그대로 꺼 버렸어.

    세이브?

    그런 건 없었어.

  • 240이름없음2017/01/08 21:23:09PJENQIrC39M

    조여올 수록 먼 곳으로

  • 241이름없음2017/01/15 19:10:359crxVEbIidA

    20WW년 W월 W일, 날씨 맑음
    WW중학교 W W W

    부모님께서 '인생을 스스로 설계하라'고 하셨다.

    그래서 난 오늘부터 인생을 설계해서 잘 지킬 것이다.
    .
    20XX년 X월 X일, XX고등학교 입학하기. 지켰음.
    20YY년 Y월 Y일, YY시험에서 Y점 맞기. 지켰음.
    20ZZ년 Z월 Z일, ZZ대학 입시 시험 보기. 역시 지켰음.
    .

    모두가 나에게 잘했다고 해주었다. 착한 아이냐고 물어보았더니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내야 한다고 했다. 나는 계획을 마지막까지 잘 지키기로 마음먹었다.


    2017년 1월 15일. 계획의 최종장.

    이걸 실행하기 위해서는 문방구에 갔다 와야 한다. 뭐, 괜찮아.



    나는 착한 아이 이다.



    나는 착한 아이였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113글러들아 제일 좋아하는 단어를 써줘

  • 1이름없음2016/03/10 23:50:08ukSdIG9CEwM

    판에 어울릴지는 모르겠다만 일단 올려볼게 판에 안어울리면 말해줘

  • 104이름없음2016/07/06 22:47:30eSwUWErS1LE

    헐 궤도 쓰려고 들어왓는데 잇었다 상자랑 기시감도 좋아

  • 105이름없음2016/07/12 22:41:02gnYsaAPy6ns

    스미다

  • 106이름없음2016/09/08 18:12:38CMa+jqp8Ibo

    연모하다

  • 107이름없음2016/10/18 00:09:4774LAqHCEPJc

    향림당

  • 108이름없음2016/10/24 23:11:31cNXXq9pOw2s

    역경

  • 109이름없음2016/11/04 21:25:10D29vlHv6mUQ

    미묘함 (오묘함도 좋아해)

  • 110이름없음2016/11/04 23:24:49FyTEF5IciUk

    견고한

  • 111이름없음2017/01/08 00:59:23ROR3DrVe+GE

    환멸감 절실하게 믿었던 것의 배신이라던가 그로 인해서 배신감이나 환멸감을 느끼는게 좋아

  • 112이름없음2017/01/12 17:35:47+myOIt1tuTI

    모호

  • 113이름없음2017/01/12 19:12:42oMqoLsJ2Xlk

    냠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620자신의 작품을 스포일러 하는 스레 3판!

  • 1이름없음2014/12/25 10:06:59LEnXN1PiIu6

    1판 threadic://doujin/1349458794/l50
    2판 threadic://doujin/1358764484/l25

    규칙은 1, 2판과 같아 :) 글 그림 상관없음 인증안되게 주의!
    + 자기가 연재하고 있거나 할 예정인 작품만 하기. 

  • 611이름없음2016/07/01 00:57:01Ks8V72SQp5U

    히든엔딩이 진엔딩이다. 시작화면에 초대형 떡밥있다. 세번은 돌려야 진짜 스토리 시작된다.
    4의 벽 부수는 인물은 총 넷이야. 트루엔드에서는 전부 미쳐 돌아간다.
    분명 해피엔딩도 존재하지만 그걸 보려면 파일을 분해한 뒤에 암호 풀어야 해. 모든 가능성 다 봐야 암호 풀려. 증강현실 요소 엄청 넣었다.
    플레이어가 흑막을 이기면 정말 히든의 히든인 해피엔딩 루트가 열릴거야. 힘내서 열심히 해봐.

    그래도 여주는 고통받지만.

  • 612이름없음2016/07/01 20:55:213HnD5BV7iZw

    첫번째로 남주는 복제인간이다
    두번째로 진엔딩은 애매한 해피엔딩이다. 행복한 기억들만 기억하고 기억안하고 싶은 기억은 자동으로 잊게 된다고 해서 그게 진짜로 행복한거야?
    세번째로 이거 치유물인줄 알았겠지만 고어 요소가 듬뿍이다. 사실 치유물 만들고싶었는데 습관상 고어가 들어가더라... 배드엔딩중 하나는 남주가 살인마되는거...

  • 613이름없음2016/07/03 00:33:22BOwyEdHI9qA

    구석 오브젝트 여섯 번 연속 조사하면 히든루트 열린다.

  • 614이름없음2016/07/05 23:01:217y9nO4d3AV+

    -가 진짜 최종 먼치킨. 데우스 엑스 마키나. 각성하면 진짜 세계멸망 및 재조립 가능.

    남주 본명은 72악마 중 하나야. 외모를 보면 대충 짐작 가능. 지금 쓰는 이름은 여주를 배려한 가명이야.
    여주 팔이 점점 녹고 부서질 거야. 남주가 고쳐줄 것 같아? 못 고쳐.

  • 615이름없음 ◆N1fFZYU4Zk2016/07/05 23:02:12foFWgqQt3jM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크리스탈/아이스/얼음/술/빙두/작대기
    캬 히로뽕에 취한다. 이기야

  • 616이름없음2016/07/10 14:54:28D41TUvcDkmc

    사실 그여자 없는사람이야

  • 617이름없음2016/11/08 21:53:34KubKMoV6NQU

    사실 걔 살아서 흑막 뒷처리 해주고 있어!그리고 정말 마지막엔 말이지. 남자를 죽일 거야.

  • 618이름없음2016/11/15 22:06:17sTw9VH1vlIE

    쌍둥이 언니를 찾게 되는데 그 쌍둥이 언니 죽어(닉네임 복선). 거기다가 그 언니 사실 동생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되려 귀찮다고 생각해. 심지어 홀스터 갖고있는데에다가 총으로 급습할거야!

  • 619이름없음2017/01/05 23:10:48AWz5XwSOiO6

    뉴클리어 아포칼립스.

  • 620이름없음2017/01/10 21:21:46D+82n5aEcBQ

    그렇게 꿈도 희망도 없어보이겠지만 나중에 다 행복해진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