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게시판
방송/연예 게시판
스레드 목록

1656자신의 이상형과 가장 비슷한 연예인 !!

  • 1이름없음2013/02/04 21:17:44gjQxf2P673I

    난 이민기

  • 647이름없음2016/12/09 16:03:15bOQYBrjJqX2

    홍종현

  • 648이름없음2016/12/10 00:30:289HPkM7peBL+

    성준♡ 하지만 그의 정보는 너무 적다.

  • 649이름없음2016/12/26 19:22:10n+3KAIrpLeA

    박보검

  • 650이름없음2017/02/09 19:15:309GcPxrjBVX6

    세븐틴 원우. 안경 쓴 거...

  • 651이름없음2017/02/09 19:29:07ItCQvh21r4k

    이원근

  • 652이름없음2017/02/13 01:48:55LpvJGyvph46

    갓세븐 제이비/세븐틴 우지/방탄 슈가/엑소 시우민! 전부 눈이 찢어진상이라 해야하나? 그런것도 있고 내기준 웃을때랑 무표정차이가 큰게 좋아서!!

  • 653이름없음2017/02/15 21:41:35xFFruGLAC1Y

    방탄 정국

  • 654이름없음2017/02/20 04:40:314k6vOtSp2W2

    サナ。

  • 655이름없음2017/02/23 22:18:33tJo9bok0cjA

    이제훈..

  • 656이름없음2017/02/24 03:28:00RHCY7K+9e2c

    노짱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557남들다좋아하는데 나만싫어하는연예인

  • 1이름없음2014/02/23 17:16:49bzLTkPOJPzk

    제곧내.취좆스레아님.

  • 548이름없음2016/10/03 15:43:24++AHiKNqF2w

    최유정 어디가 귀엽다는건지 모르겠다

  • 549이름없음2016/10/04 19:29:104YJZID0YJls

    박보검..뜨고 잘생기긴했는데 취향은 좀..

  • 550이름없음2016/10/07 20:02:32NRz7iGriSYg

    태연 엑소

  • 551이름없음2016/12/02 23:10:16bTJSfWOxUBM

    소녀시대 빅뱅 아이콘 블랙핑크

  • 552이름없음2017/01/11 18:36:13y3A7mJ3BanA

    서인국, 애릭남, 아이유, 설리, 박신혜..나오면 채널 바로 돌림

  • 553이름없음2017/02/03 04:31:12TINnhqvjTRw

    태연 아이유 혜리 윤보미 김유정 김새론 트와이스나연채영 백현

  • 554이름없음2017/02/10 23:08:57m7qFH+LkZYo

    태연.
    소녀시대는 좋은데 태연은 싫어하는건 아니고 그냥그럼 이쁘고 매력 쩌는 것도 알고 노래 잘 부르는 것도 인정하는데 그냥 뭔가..

  • 555이름없음2017/02/15 00:47:57R6wczcDHNDQ

    여기 얼빠들 왤케 많냐..

  • 556이름없음2017/02/16 20:08:13W7A8Ie16CwA

    박보검 /잘생긴거 모르겠음 약간 촌스러워보이기도 함

  • 557이름없음2017/02/18 23:24:58QkBmnkCZDpQ

    박보검 설리 트와이스 ㅇㅇ.. 레드벨벳은 예쁜거 알겠고 보면서 나도 귀엽다생각하는데 이상하게 정이 안간달까. 가끔 껄끄러움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왜이리 취좆이 많아

  • 1이름없음2017/02/15 00:56:00R6wczcDHNDQ

    걍 뒷담판 가면 안 돼?
    싫어하는건 취향인데 이유같은거 보면 음모론에 인신공격 수준인 것도 많던데 그건 취향 넘은거 아니냐
    다른 레더들이 스탑달아도 계속까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238팬덤이따로있지만 딴 가수 노래하는거보고 감동+놀래본적 적어보는 스레

  • 1이름없음2012/03/29 18:41:40LWRmGNKjDhc

    1.자기 팬덤을 밝힐 것.(없으면 누구팬~)
    2.타 팬덤인척 자기가수 쓰지말것.
    3.레스단사람들에게 태클걸지말것.(ex/난 걔 노래존나 못하는거같은데?)

    낄낄. 나 먼저한당 난 일단 소시여덕ㅋ 소원이고
    내가 놀란 가수는 시아준수. 검색어에 시아준수 그남자 떴을때 들어봤는데 정말 놀람..
    평소에도 노래 잘한다는거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줄몰랐어ㅠ
    그때 쫌 안좋은일 있었는데 그거듣고 펑펑 울었다.. 다른 스레더들도 말해달라능..

  • 229이름없음2015/08/09 19:52:142KfgWuaWrqM

    엑소엘인데 비투비 괜찮아요! 다들 너무 잘하고 노래도 진짜 좋아서 무대 보면서 놀랐어.

  • 230이름없음2015/08/09 20:33:45ieT2u+RJdtU

    다비치코드인데 스피카가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가내려와 노래하는 거 들었는데 회색머리를 필두로 온 멤버가 노래 잘해서 깜짝 놀람.멤버가 다 고음을 하는데 무대보다가 놀람.

  • 231이름없음2015/09/16 16:38:282xBlEYeF2gY

    비비씬데 엑소랑 비투비...진짜 엑소 보컬라인 노래 넘 잘하고 비투비는 음색깡패집합소인듯

  • 232이름없음2015/09/18 01:43:05ZNDRyWcaXN2

              〈,/////l /:::/:::::/:::::::::::ハ,///\:::/:::::/::::::::::::::::!
              ハ////リ/:::/:::::/::::::::::::::::l,///Y´/:::::::/::/:::::/:::::::リ´::::ヽ
    .           l////'::::/:::::/::::::::::::::::::リ//ノ:::/::::::/:/::::::/:::::/:/::::::::::::ハ
                Y::::::::::l:::::::l::::::::::::::::::::,'∨:::::::l::::::::l:::!:::::/::::/、::リ:::::::::::::::ハ
    .          /::::::::::::!:::::::l::::::::::::::::::,::::::l::::::::l:::从l:::!::/l:::::l::.ハ !::::l:::::::::::,:l
    .         /:::::::::::::::::!::::::::!:::::::::::::::/:::::::ヽ::::ト、{ヽ|レ!从!::::l  リ::::∧::::l:::ト!
           /:::::/::::::::::::::::!::::::∧::::::::::∧:::::::::∧:! ヾ yェミ从lリ ノ// :ハ:/ /
          /:::::::::/::::::::::::::::::!:::::::::∧::::::/ )ヽ!、:l N  ∧゚;::ハY、_//ィ::l:::::/::/
    .     /:::::::::/:::::::::::::::::::::l::::::::::::::ヽ∧   N     { .{::::シ l}`´/::/:!::/,ィ,'
         /:::::::::::l::::::::::::::::::::::::N::::::::::::::∧、ノ    ///ゝ-ィ   イノ::/l///
    .    /::::::::::::::l:::::::::::::::::::::::∧::::::::::::::::∧ 、.      `   (/!{ /'

  • 233이름없음2015/09/18 01:43:19ZNDRyWcaXN2

        !/!::::l l:::::!:::::::::::::::::::::/ ∨::::::::::::::∧ヾ、.          フ
        ! .',::::!:',::::ト、:::::::::::::::/ ⌒ ∨:::::::::::: ∧ ヽ、      ィ=ァ ./
    .     ∨!:::,:::!::∨:::::::::/     .l 、:::::::::::::::ハ、 .ヽ、   ゝイ./´
         〉ハ::::',:!::::∨:::::;!|     !:ハ::::::::::::::::;!. ヽ,ヾ_、 , ィ ´
        Y 、 .∨!.!::::::∨::,':|    !:::::',::::::::::::::! ィ    `ヽ、
        ハ \y:/!:::::::∨:::|    リ::::l l:::::::::::://      ハ
        Y   //:八:::::::::!::::ヽ  /::::/::!:::::::::/ ,'        ハ
       ノ´ /'"/' .〉∨::::l::ヽ::ヽ./:: イ::::l:::::::/ }  _      l
      /- ,. ィ ^ヽ、.!  ∨::Nハ>ゝ/::/'::/  y"´   `、     .l
    , ノィ'´     ハ> ヽ::',_',_/'_/ィ ´  /   _   >、 .リ
           _ _ ノ==彡"´       `゙ ミ、、<  ` ヽ、ヽノ
      , '' "´   `,´ /            `ヽヽ    `ヾ、
    ィ ´       l /                  ヽヽ    ハ

  • 234이름없음2015/09/18 01:43:33ZNDRyWcaXN2

             /                   `ヾ.、   '.,
             !                     ヾ     ',
             ',                      ヾ.,   .',
              ヽ,                     .ハ',  ヽ
    .          l}                       ハ'y'"´`ヽ
    .           ',                       ',.',   ∧
                ,                       ', !    ∧
               /ヽ、                       ! ,ィ'´ ヽう
    .          イノrゞ、< _                  ! r    ',
             イ,'/Y    `ヽ ` ゙ 、            _ _,. ィ "´ ,  l
          ,. '´  /八     ノ   ヽ          ゝ----ァ ' ´  ,ノ
               、__ゝ- _' ,. ィ' ,ィ  ヽ、     ,. -‐ '' " ´  , ィ/
    - 、          _´ _,、_, ィヘl    `    ゝ――‐-= ''" .ノ
    彡"´う       ´   ',      !         `t- 、 __ , ィ,ノ
    ,. '/ぅ           ',      !           `丶-┐''"

  • 235이름없음2016/06/24 13:00:197Zr4hQzStGU

    동생이 인스피릿인데 빅뱅이 나올 때는 빅뱅보고 신나하면서 인피니트의 순위 1위를 포기해 ㅇㅅㅇ

  • 236이름없음2016/09/24 00:42:35tdvRhmpO4JE

    샤월인데 어느때와 다름없이 엠넷을 틀었는데 동방신기 주문을 추고있는 몬스터엑스 보고 진심 반했어...진짜 멋있더라

  • 237이름없음2017/02/10 23:18:39m7qFH+LkZYo

    난 동방신기 팬인데 소시 더보이즈 아카펠라 버전인가? 영어로 부르던데 그거 음원 듣고 놀람

  • 238이름없음2017/02/13 01:45:59LpvJGyvph46

    난 갓세븐팬 아가새!! 비투비가 부른 노을의 잊혀진다는게? 그거보고 엄청놀랐어.. ㅇㅁㅇ 어송포유에서 불렀던거!! 그리고 갓세븐이랑같이 주간아나와서 불렀던 그 좌닌한! 뽬 여좌라! 뽬 나를 욕하지는마~ 이노래 고음보고 엄청놀랐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630안티팬 많은 연예인 좋아하는 사람 모여봐

  • 1이름없음2011/08/23 15:20:58yfBBXO9zjZg

    규칙: 누가 봐도 많이 까이는 연예인들만.
    안티팬까는 스레로 변질되지 않았으면 해.우폭 하지 말자ㅎㅎ


    같이 썰풀자ㅠㅠㅠ

    나는 여자지만 김아중이랑 김윤아팬인데 둘다 안티가 갑이야.
    어느정도 악플보면 이제는 적응해서 뭐 ㅎㅎㅎ하고 넘길수 있는데 도가 넘은거 보면 진짜 속상하다.

    그나마 김아중은 싸인때 연기괜찮게해줘서 안티가 아주 조금 줄었는데
    김윤아는 나가수 나온 이후로 안티가 배로 불어나고 극심해 졌어.
    악플중에는 물론 맞는말들도 있긴한데 읽을때마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ㅠㅠ

  • 621이름없음2016/03/01 02:57:059S+q2ot9o+g

    베네딕트
    저번 '그거' 때문에 돌아선 팬들도 있고 안티팬도 늘었던걸로 알고있는데
    그냥..할말이 없다 잘못한건 맞으니까

  • 622이름없음2016/03/03 18:55:44GmSNpWX7XFg

    솔직히 티아라 노래도 아직 듣고 있는 곡도 있고 나는 좋은데 애들한테는 말 못 해.. 다 싫어하더라..

  • 623이름없음2016/03/16 20:30:12hmA5Ozhr3CM

    빅뱅 소시.....내 친구들 다 백현이랑 사귀었었다고 태연 엄청 깜 심지어 가식적이라고 하고...ㅠㅠㅠㅠㅠㅠ아니라고 우리 탱구 졸귀ㅣ에 여신이라구ㅠㅠㅠ엑소도 좋아하는 편인데 왜ㅐ내가 좋아하는 사람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욕을 먹는 거 엄청 큰 멘탈의 붕괴가 오는 편이고....빅뱅도ㅠㅠㅠㅠ데뷔 초부터 인생의 의미라 할 정도로 좋아했는데 엄청 까이고ㅠㅠ

  • 624이름없음2016/06/24 01:57:15Ey+3GtIIi0s

    M.C THE MAX 보컬은 마땅히 욕먹어 마땅하지만! 난넘나좋은것...ㅠ

  • 6252016/09/30 01:15:25OO8USqHrJoA

    마일리 사랑해 ㅠㅠㅠㅠ 엄청 까이지만 노래잘하고 멋있는데 왜욕해 ㅜㅜ글구 다리가 ㅈㄴ이뻐서 평생까방권임

  • 626이름없음2016/10/07 20:16:15NRz7iGriSYg

    난 빅뱅 .. 오래 좋아하면서 느낀건데 쓸데없는걸로 논란만들고 트집잡히는게 너무 안타까워 ..모든 연예인이 다 그런 경험을 갖는다고는 하지만 요즘들어 더 그런거 같아서 좀 슬프다

  • 627이름없음2016/12/30 17:44:07rbkJdIfzGqQ

    엑소...엑소 좋아하면 다 이상한 사람 취급하더라ㅜㅜㅜㅜㅜ

  • 628이름없음2017/01/26 20:28:14soCI1B7T3bs

    방탄 ..타팬들이랑도많이 싸우는것도있고ㅠㅜ

  • 629이름없음2017/02/03 17:47:32g5KJQDYAafw

    AOA...

  • 630이름없음2017/02/12 23:12:01tfQESrDdorw

    빅뱅 투애니원 블락비 아이유 장현승 설현 등등..
    다들 사고치고 다녀줘서 너무 고맙다..^^
    정말 좋은데 좋아할수록 내 인성에 문제있는 기분이다
    에효..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277지금까지 열렬히 좋아했던 연예인을 적어보자

  • 1이름없음2011/04/04 15:17:03iD0mk57GwYw

    난 7-10살까지 젝키 강성훈을 좋아했고
    10살-12살까지 유엔 김정훈을 좋아했다.
    13살엔 동방신기를 잠깐 좋아했었다.
    14-15살까진 슈퍼주니어와 주지훈을 동시에 핥았어.
    15살 이후로 한동안 연예인에 관심 끊다가
    17살부터 지금까지 2년째 빅뱅을 좋아한다ㅋㅋ

    철새라고 욕하진 말아줘..^^; 너네는 지금까지 좋아해본 연예인이 몇이야?
    잠깐 관심가진거 말고 열렬히 불타오른거ㅋㅋ 난 저 위에 적힌 분들 모두가
    내 용돈을 탈탈 털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좋아했었다!ㅜ_ㅜ

  • 268이름없음2016/02/06 00:27:54dIgKIpo0m96

    초3때부턴가 소녀시대에 관심가지다가 초6~중1초중반까지 비스트 중1 중반부터 인피니트 ing

  • 269이름없음2016/02/09 14:08:26qG3u7jZ1J+U

    초5 전엔 빅뱅 투피엠 소녀시대 막 좋아하다가 초5때 인피니트ing 중1? 그쯤에 블락비ing 이번년도에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소혜 ingㅜㅜㅜ 존나 잡덕같다....

  • 270이름없음2016/10/23 15:50:30EJM+lScw9Fg

    ㅈㄴ 많아서 욕 들을 거 같다..
    블락비 (얕게 빅뱅) 강동원 변요한 (얕게 공유) 이제훈 민경훈(ing) 슈주 김희철(ing) 이게 3년간 파 온 분들이니..

  • 271이름없음2016/11/17 22:47:27FUfpP4GSxCU

    무조건 방탄소년단 !!

  • 272이름없음2016/11/18 00:35:28InW1+Rq+00Y

    임시완ㅎㅎ 미생보면서 알게되었는데 진짜 잘생겼더라 그리고 똑똑하기도 하고

  • 273이름없음2016/11/19 01:58:28DoR1oTOdy1c

    연결 잘 된다는 소개팅 어플 Best 5 라는데

    간단히 설치 하기
    당연시 ▶ https://goo.gl/N3N7HJ
    꿀팅 ▶ https://goo.gl/9iJtiz
    미투 ▶ https://goo.gl/iVrldo
    우리두리 ▶ https://goo.gl/LPAiAi
    소개의 품격 ▶ https://goo.gl/x58FQH

  • 274이름없음2016/12/02 23:06:01bTJSfWOxUBM

    황선희 처음에 싸인 보고 알아서 좋아 했는데
    차가운 거 같으면서도 너무 이쁨 연기가 좀 부족한게 흠
    정은채 그 고수랑 강동원? 영화에서 처음 봤는데 분위기 있고 예쁘게 생겼음 활동을 잘 안하는게 흠
    채연 진짜 솔로 여가수 중에서 레전드 중에 하나인것 같음 성격도 좋은듯
    그외 에바그린이랑 매튜구드 하트 ㅎㅎ

  • 275이름없음2016/12/09 16:01:49bOQYBrjJqX2

    전에 비스트 빅뱅 현 블락비

  • 276이름없음2017/01/12 01:15:23SSf+VhAg2Tw

    남돌은 비스트 빅뱅
    여돌은 티아라 소녀시대

  • 277이름없음2017/02/10 23:14:09m7qFH+LkZYo

    동방신기 데뷔때부터 열렬하게 팠다가 고딩때 둘로 나뉨+공부를 이유로 시들해짐 그 이후로는 그냥저냥 지내다가 작년부터 소녀시대랑 제시카 덕질중. 아 강동원은 옛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좋아함 앞으로는 아마 동방신기 두 명 제대하면 다시 덕질 시작하지 않을까 싶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911스레들 다들 팬덤이 뭐야?

  • 1이름없음2013/03/02 21:03:40Y51PFXw1+Ew

    난 빂빖엓...☞☜ 팬덤이 많아

  • 902이름없음2017/01/21 02:03:214xZnVg8w3bk

    샤월

  • 903이름없음2017/01/23 21:08:33ANgI0aqsFfg

    아미

  • 904이름없음2017/01/25 21:37:27JYJcJpgMBZ6

    넬동이나 하이스쿨 아는 스레더 있을까..

  • 905이름없음2017/01/26 20:24:20soCI1B7T3bs

    아미 캐럿

  • 906이름없음2017/02/01 14:56:37zy0LioKZx2c

    무무

  • 907이름없음2017/02/01 15:02:00zy0LioKZx2c

    >>833 >>854
    ㅠㅠㅠㅠㅠㅠ찾았다 무무
    아 그리고 악뮤도! 악뮤 팬덤 이름이 매력학과였던가()

  • 908이름없음2017/02/03 17:44:35g5KJQDYAafw

    엘비스!

  • 909이름없음2017/02/05 04:41:19jKK25to7UY6

    샤월

  • 910이름없음2017/02/10 01:20:26q3tTZfGlMyY

    버팔로...서태지!!!

  • 911이름없음2017/02/10 23:06:31m7qFH+LkZYo

    golden stars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400남들은 잘생겼다는데 내가보기엔 별로인연예인

  • 1이름없음2013/11/28 22:24:24WX7qwGLcb9A

    ㅇㅇ

  • 391이름없음2016/09/09 23:59:27zUwvOv49z8I

    엑소세훈

  • 392이름없음2016/09/17 22:55:17W8beEHQ+pdc

    나는 아이린
    ㄹㅇ 좀 삭아보이는것도있고
    예쁜건 조이나 예리가더이쁭..

  • 393이름없음2016/09/18 15:43:15G2lqnGS3HO+

    크리스탈

  • 394이름없음2016/09/29 20:11:12VIyJLtHLnKc

    크리스탈이랑 정우성.. 크리스탈은 몸매는 진짜 쩌는데 예쁜 얼굴인지 모르겠고 정우성은 뭔가 좀 아니야

  • 395이름없음2016/10/07 20:05:56NRz7iGriSYg

    방탄 ..? 정국빼고는 잘생긴건 모르겠고 엑소도 딱히 잘생겼다라고 생각되는 멤버가 한둘빼고는 모르겠어

  • 396이름없음2017/01/11 18:38:51y3A7mJ3BanA

    서인국..보통 다른 연예인이나 아니 연예인을 떠나서 눈웃음이 보기 싫은 사람은 없었는데 서인국은..하..더이상은 말을 않겠다. 걍 내 느낌이 그렇다고

  • 397이름없음2017/01/26 20:25:27soCI1B7T3bs

    엑소 ..

  • 398이름없음2017/02/09 19:31:01ItCQvh21r4k

    탑 크리스탈 카이

  • 399이름없음2017/02/10 15:44:06lnfWYf9j+Wo

    잘생물어보는건데... 위 댓글들보다가 모르고 클스 적었는데 그럼 클스 빼고 박보검 ㅋㅋ

  • 400이름없음2017/02/10 17:56:32ZviiAvl3h+k

    일본애들 방송하는 클라스 지린다 진심 ㅋㅋㅋ
    https://youtu.be/71YqBwKqYRM

  • 400.5레스걸2017/02/10 17:56:32???

    레스 400개 돌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50남들은 못생겼다는데 내가 보기엔 잘생긴/예쁜 연예인

  • 1이름없음2014/09/17 14:40:43NBi2yJ8ptWs

    있으면 이 스레 흘려보내줘
    여기도 취존 필수

  • 41이름없음2016/11/10 17:11:19ja2M+z1pAo+

    랩몬스터

  • 42이름없음2016/11/10 17:11:32ja2M+z1pAo+

    박지민

  • 43이름없음2016/12/31 17:42:06bqPwas8aq6g

    세븐틴 승관 사람들은 광대때문에 졀로라고 하는데 난 오히려 광대때문에 귀여워보이던데 사진도 동글동글 귀엽게나오고..

  • 44이름없음2017/01/21 14:19:49goyQHAOYy+U

    대성이랑 오마이걸.. 둘다 귀여워

  • 45이름없음2017/01/27 01:02:48ZCoKDDgGDKE

    방탄 랩몬스터.....

  • 46이름없음2017/01/27 15:49:43+bc8UGeb41U

    샤이니 온유

  • 47이름없음2017/01/28 03:35:53d++uYf9n34Y

    류준열 진짜로 못생긴거중에 잘생긴거 말고 진짜 잘생겼는데..

  • 48이름없음2017/02/01 01:01:30vekKHfPC6ao

    방탄 랩몬.....팬 아닌 애들한테 물어보면 10에 5이상은 별로라고하더라...진짜 잘생겼는데....잘생겼다고...

  • 49이름없음2017/02/04 22:50:390qM7WH2ftWI

    못생겼다는 소리 듣는건 아닌데...난 신세경.다들 신세경 얼굴이 우울해보인다 보는 나까지 기분이 안좋아진다 뭐 이러던데 난 신세경 넘나 이뻐서 좋아하거든....
    우울하다기보단 차분하고 조신하게 생긴 것 같은데 다들 우울하다고 하니 나까지 우울해질 지경 ㅠㅠ엉엉

  • 50이름없음2017/02/10 01:19:51q3tTZfGlMyY

    응팔에 나왔던 노을이역 최성원 배우..!!난 좋아ㅠㅠㅠㅠ좋다구ㅠㅠㅠㅠ

  • 50.5레스걸2017/02/10 01:19:51???

    레스 50개 돌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120다 떠나서 성격만큼은 진짜 좋아보이는 연예인

  • 1이름없음2014/09/29 22:45:41PP3372UOpH2

    흔히 유느님이라고 하는것처럼 방송인데도 뭔가 딱봐도 이 사람은 성격참 좋다 일반인이었어도 친하고 싶은 성격 가진 연예인 있나? 나는 개인적으로 에프엑스 루나 성격 참 좋아보임 같이있으면 에너지 솟을 듯한 느낌?

  • 111이름없음2016/03/14 19:26:06XqNwqGbAN0A

    에릭남!!막 성격좋은거알수있는짤인가 그런거보면 배려도잘하고 남친상인듯...♥

  • 112이름없음2016/03/28 12:39:210j9i98CITCM

    박보검이랑 에이핑크에 김남주, 윤보미 이렇게는 성격이 진짜 좋아보이더라

  • 113이름없음2016/03/30 18:53:109XzkAgOduZE

    강동원!! 귀엽고 뭔가 성격이 동글동글한 것 같음(..)

  • 114이름없음2016/12/31 17:39:05bqPwas8aq6g

    세븐틴
    저번에 영상도 몇몇개 보니까 촬영다 끝날때마다 매번 바로바로 구십도인사하면서 수고하셨습니다! 하는거 보기좋더라 다들 인성좋고 생각도 나름 깊은듯

  • 115이름없음2017/01/21 14:20:12goyQHAOYy+U

    오마이걸!

  • 116이름없음2017/01/26 20:26:37soCI1B7T3bs

    방탄이랑 세븐틴?

  • 117이름없음2017/02/01 14:55:43zy0LioKZx2c

    유재석...은 원래 성격이 좋으신 거고!!
    유해진 삼시세끼보면서 와ㅏ 사람 되게 좋은 것 같은데 저 사람 왜 맨날 악역만 하지? 이럼ㅋㅋㅋ(럭키 보기 전)

  • 118이름없음2017/02/02 00:34:02XjOXjRCcCLE

    유재석이랑 에릭남!!
    둘다 너무 매너남인것같음

  • 119이름없음2017/02/03 04:43:18TINnhqvjTRw

    초아 하니 에릭남 허영지 정윤호 방민아 이광수 황광희 안재효

  • 120이름없음2017/02/09 19:29:58ItCQvh21r4k

    윤아 설현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