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게시판
미용 게시판
스레드 목록

1750신이 한군데만 고쳐준다면 어디할지 외치고 가는 스레

  • 1이름없음2014/01/23 20:38:57pjYR2L3HDDo

    세개없다 두개없다 딱 한군데다
    이쁜얼굴, 모델몸매 이런 광범위한 게 아니라 마른 허리, 하얀피부, v라인턱 이렇게 딱딱 집어서 오직 하나만 강렬하게 외치고 군말없이 떠나셈

    롱다리!!!!!!!!

  • 741이름없음2017/02/20 21:44:22SZWPtveXLGA

    오똑한코

  • 742이름없음2017/02/27 21:02:09P0f7oQazZQQ

    백옥같은피부!!!!!!!!!!!! 피부 제발

  • 743이름없음2017/02/27 21:38:33PIM65ehrD5E

    사각턱!!!! 진짜아무것도 필요없으니까 사각턱좀 눌러줘라!!

  • 744이름없음2017/02/28 17:56:42LhF+YDJ0jQQ

    평평한 얼굴!!!! 코는 안 건드려도 되니 제발 돌출된 입좀 들어가게 해주세요!!!!

  • 745이름없음2017/03/02 11:58:08HhmczSWbtJs

  • 746이름없음2017/03/04 10:33:20CCHBl0BQnlc

    눈!!!!! 쌍꺼풀생기고 자연음영생기고 눈이쫌더 커졌으면좋겠음 눈꼬리 살짝 내려가고(밑트임정도?)

  • 747이름없음2017/03/06 21:00:42ZhJ7WxhAvrY

    내손을 신의능력으로 고쳐줘

  • 748이름없음2017/03/18 21:28:47MpofzGZYjio

    화장독

  • 749이름없음2017/03/19 00:31:57pd9AbNF82v6

    광대좀 작아지게 해주세요 너무 부담스러워

  • 750이름없음2017/04/22 14:46:036uMOkMreSf+

    ㅂㅈㅌ 안 자랐으면 좋겠어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137자기 외모를 자랑해보는 스레 - 2

  • 1이름없음2014/10/13 14:29:43YT3+4TAS5l2

    1판이 폭파해서 2판 세웠어

  • 128이름없음2017/02/20 14:50:07UZyPfgdHB+s

    쌍커풀 아웃라인으로 진하고 눈 자체도 약간 들어가있어서 이국적으로 보인다. 콧대도 나름 높지만 콧볼이 넓어서 나중에 축소수술할꺼임ㅋㅋㅋㅋ 초면인 분들한텐 항상 부모님중 한분이 외국인...? 이런소리들음! 어머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애굣살도 많아서 만족. 그리고 통통..한채질인데 머리가 작아서 비율은 좋고 그 몸무게대로 안봐줘서 좋다. 제발 살빼자ㅠㅠㅠㅠ 이번 봄방학 안으로 토끼이빨 교정하는데 교정하면 얼굴 외각 더 좋아지겠지 화이팅..

  • 129이름없음2017/03/19 20:55:21hclEIIig9Ks

    어딜가나 보는사람들마다 진짜 예쁘다 소리들음. 부모님 아시는분이 처음보자마자 딸이너무 예쁘다 그럼. 외국 여배우 닮았다고도하고 학교, 학원에서도 예쁘다고 소문남. 나지나가거나 앉아있으면 남자애들 흘긋흘긋 쳐다봄. 친구들이 열폭하는것도 느끼고 그런데... 좀 화장발도 있다 쳐다보는 사람들아... 화장지우면 예쁘장이지 지금처럼 존예는 아닌데... 뭐그렇다고

  • 130이름없음2017/03/21 17:32:17rqg9gabQaq2

    난 눈썹털이많다

  • 131이름없음2017/03/22 02:07:5849Gp+9KSsdQ

    난 167 65 d컵이양

  • 132이름없음2017/03/31 23:03:05h6xYo7VUTfU

    나 키 171이고 얼굴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어ㅋㅋㅋ 눈 진짜 반달 모양이고 속눈썹 엄청긴데 마스카라하면 속눈썹 붙이고 한것 처럼 쫙 올라가서 별명이 우리반 속눈썹이었음ㅎㅎ 눈모양 예쁘다는 소리 엄청 듣고 눈 크다ㅋㅋ 코 진짜 높고 버선모양?? 코라서 애들이 내얼굴 쳐다보다가 감탄함ㅋㅋㅋ몸매 좋다는 소리도 엄청 들어 171에 몸무게 56인데 허리 24인치고 가슴 c컵이양 춤을 오래 배워서 허벅지 근육이 많은데 다리 예쁘다는 소리 엄청들음ㅋㅋㅋ 근데 나 진짜 재수없당

  • 133이름없음2017/04/08 21:43:24+SKMfivvDDs

    눈썹예쁘다

  • 134이름없음2017/04/09 18:02:11ETkuY16293M

    설리닮았단소리 1년에 5번이상? 정도는 들음 피부가 하얗고 이런건아닌데 이목구비가 똑같다고..

  • 135이름없음2017/04/10 23:09:4627H8SiPYjk6

    키그렇게 큰편아닌데 비율좋아서 애들한테 몸매좋다는소리많이들는당 ㅎㅎ그리고 얼굴형이 갸름하고 적당한v라인이라는소리많이듣고 코가 높아서 그런지 입체적으로생겼다는소리많이들어 ㅋㅋㅋㅋㅋ 쌤도 나 서구적으로생겼다고 막그랫서,, 그리고 눈이 무쌍인데 찢어졌고 안에 보일듯말듯하게 속쌍(?)같은게있고 속눈썹길고 애굣살많고 커서 애들이부럽뎅 ㅎㅎ 그리고 입술디게 부은거같이 생겼는데 ㅋㅋㅋㅋㅋ이뻐 진짜 입술킹이야 나 ,, 그리고 옷빨잘받는다는소리 진짜많이들어 ㅋㅋㅋㅋ칭찬잉가.. 어쩔땐 조이닮았단 소리도듣는데 난전혀모르겠서,, 그리고첫인상때 디게 이뻐보였단소리도 마니들음ㅎㅎㅎ(결국지자랑.,ㅋㅋㅋㅋㅎㅋ)

  • 136이름없음2017/04/13 20:17:18nJC6BnB3n26

    피부가 하얗고(화장 지우고 나서가 더 하얗다는 소릴 많이들었어..) 골반이랑 다리가 예쁘다는 소리 자주 들어!!! 그리고 눈이 쌍수 망해서(..?) 약간 풀린눈? 처럼 됐는데 두꺼운 아웃라인으로 변해서 외국인 눈 같다는 말도 되게 자주들어 그래서 눈화장 할맛이 난다는점...? 갑자기 이거 쓰고있으니까 자존감 업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37이름없음2017/04/22 01:35:27sW23V3VN91Q

    피부 하얗고 깨끗하고 눈크고 코 높고 입술 예쁘고 얼굴형 이쁘고 얼굴 조화 잘맞음
    얼굴만 이쁘댔음 몸매는 쉣이래 ㅅㅂ
    정채연, 수지, 설리 닮았다는 말 들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겨울쿨톤인데 흑발이 안어울려...

  • 1이름없음2017/04/21 17:31:47KMf8m9028Yo

    학교에서 겨쿨이라고 진단 받았는데 흑발이 안어울려...화장은 겨쿨화장 어울리거든?? 근데 흑발이 되게 안어울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1겨울쿨톤인데 흑발이 안어울려...

  • 1이름없음2017/04/21 00:34:16KMf8m9028Yo

    학교에서 겨쿨이라고 진단 받았는데 흑발이 안어울려...화장은 겨쿨화장 어울리거든?? 근데 흑발이 되게 안어울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886묭판 잡담 스레 2

  • 1이름없음2013/04/10 18:14:59lwVKq+3FkCo

    잡담스레를 새로 세우자는 레스가 보여서 세워봤어!

  • 877이름없음2016/05/22 17:41:06WgdjgUeuYMM

    악 작년까지만해도 멀쩡히입고다녔던 청핫팬츠 이제와서 엄마가 짧다고 입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그거 엄마가사준건데 엄마...잊었어..?ㅋㅋㅋㅋㅋ...☆
    키가컸을리도없는데 왜이제와서...내가초삐리도아니거....으으아아아...

  • 878이름없음2016/11/01 15:12:49P7nIcGzG7Ww

    고3인데 미술 시작하고나서 힘들어서 거의 4키로가 빠졌어. 그전에는 운동해도 그렇게 안빠지던 살들이... ㅋㅋㅋㅋ 이제 수능끝나면 월화수목금토일요일까지 열몇시간씩하는데 한 10키로 더빠지는거아닐깤ㅋㅋㅋㅋㅋㅋ 10키로는 무리고 한 4-5키로만 더 빠지면 딱 이상적인 키와 몸무겐데...

  • 879이름없음2016/11/21 19:58:37ARRNUiE4MZQ

    아 화장품 쇼핑 왕창왕창하고싶은데 돈이 업...네..........

  • 880이름없음2017/02/19 06:25:20+vbzCnwk4cI

    나 이번에 고쓰리 되는데 2학년부터 조금씩 살 찌더니 방학때 공부하면서 정신줄 놓고 먹으니까 진짜 티 날정도로 많이쪘어ㅠㅠ 요즘 스트레스 받는다 공부하면 배고프고 안먹으면 집중이 안돼 으우루ㅜㅜ다들 고삼때 어땠어? 일단 그래도 난 대학이 중요하니까 무리하게 다이어트는 안할생각이야 살좀 쪄도 그래도 조절은 해야할것 같아 치마가 안맞더라ㅋㅋㅠㅠㅠ 그리고 수능 끝나자마자 관리 들어가야지ㅜㅜㅜ아진짜 살 안찌는 체질이었으면 좋겠다!!!!!!!!

  • 881이름없음2017/02/22 18:21:39SMBiha9mL3Y

    올만에 왔는데 쇼핑몰 스레가 없어졌네??? 폭파됐나?
    여니샵 쓰레기라고 레스달려했는데...
    여니샵 ㅈㄴ 쓰레기임. 배송 열라 안 오길래 문의했는데
    자꾸 이번주내로 온다고만 하길래 참다참다 카톡 하니까
    은근히 비꼼. 그래서 "사족 붙이지 말고 묻는 말에 제대로 답변이나 주시죠??" (진짜 이렇게 말함 그 흔한 찍찍이도 없이 딱 저렇게) 이렇게 보내니 "욕은 자제해 주세요" 이렇게 답변옴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제부터 답변 느릴 겁니다" 라고 보내더니 내가 보낸 톡 다 씹음. 더 열받는건 1이 없어졌는데도 답변을 안 보냄
    어찌저찌해서 환불은 받았는데 진짜 열받는다.
    이런 뭐같은 쇼핑몰 난생 처음임

  • 882이름없음2017/02/27 21:00:53P0f7oQazZQQ

    약간 더러운 얘기.... 엔터칠게....




    아...변비 너무 심해서 뒤에서 피난다... 엄마... 살려줘.........
    이런적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고.... 간지럽게 따갑다........

  • 883이름없음2017/04/04 08:24:28HgmcDGsOno6

    하 ㅅㅂ 겨우 2~3키로 빼놨더니 이틀동안 아침점심은 괜찮았는데 밤에 식욕터져서 치킨, 빵 고칼로리 음식들 먹음.... 다시 2키로는 찐것같고 배만 올챙이같이 튀어나옴 자살하고싶다

  • 884이름없음2017/04/15 21:27:46oX3SpMGhZEo

    살찌는 체질은 어떨지 궁금함
    나는 살안찌는체질에다가 운동하면 바로 빠지는체질이라 좀 스트레스 받는데 이건 진짜 되보면 스트레스받음
    그래도 살찌는체질은 자기가 원하는 만큼 맘먹으면 쉽게 빼고 늘렷다 줄였다 가능한 거잖아 그게 정상이고..
    음식을 먹고 그걸 바로 흡수해서 살이 찌는거면 흡수율이 높다는건데 그만큼 건강한거 아님? 너무 높아도 문제가 되겠지만 먹는족족 다 응아로나오는거 진짜 스트레스임.. 지금 하루 4~5끼먹는데 너무 힘들다 저녁부터 다음날 먹을 아침점심 고민하게되고 고칼로리 음식을 먹는게 아니라 건강식으로 칼로리 짜고 하루 한번 운동해줘야함
    저녁에 2끼를 먹는데 8시이후 먹는건 거의 살이 뱃살로 많이 감
    그래서 배관련운동 많이해주고 자는편 그래야 허리둘레 유지가 되기때문에.. 살을 찌더라도 건강하고 탄력있는 바디라인으로 살찌우고 싶어서 하루 운동 20분이상은 하는편임 물론 단백질많은 음식 먹고 하는편

  • 885이름없음2017/04/15 21:30:10oX3SpMGhZEo

    >>882 응아쌀때 힘주고 싸면 응아나 장에 피나온데.. 그리고 장이 긁혀서 피나는 경우도 많다더라
    힘주지말고 비요뜨가 변비에 직빵임 비요뜨나 명장포도맛 효과좋더라
    응아가 응ㄲ문을 두드릴때 그때가서 힘 빼고 알아서 나올때까지 기다려야함 나도 첨에 운동했을때 변비 너무심해서 5일기다려서 변 내보냈음

  • 886이름없음2017/04/16 16:53:50gFDYstFb+WA

    머야 묭판에 7명씩이나 있어?? 왜 아무도 안나타나 뭐야뭐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3다이어트 기록 일지

  • 1이름없음 ◆yg.uWWFj3s2017/04/03 22:50:149NGPJNRE1zw

    오늘부터 다이어트 1일차!
    매일매일 먹은 것과 운동한 것, 몸무게 변화를 기록할거야.
    사실 말은 되게 웅장하게 해도 의지 딸리는 멍청이니까 독설, 조언 매우매우 환영해ㅠ 오히려 부탁하고 싶다ㅠㅠ

  • 2이름없음2017/04/03 22:57:009NGPJNRE1zw

    미안 다른 판으로 옮길게.
    트레픽 낭비 진짜 미아뉴ㅠ

  • 3이름없음2017/04/15 21:37:50oX3SpMGhZEo

    다이어트판 어딨는거지? 어디로옮겼어?
    나는 살찌우는건데 정보공유좀하자...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1남자친구 취향에 얼마나 맞춰줄 수 있어?

  • 1이름없음2017/04/13 20:25:46nJC6BnB3n26

    캐주얼한 운동화 차림을 즐기는 나였는데,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를 꽤 오래 만나게 되면서
    점점 패션정체성 혼란이 와..
    참고로 남자친구가 나한테 너 이런스타일 입어. 라고 말한적은 없어
    그렇다고 내가 원래 무조건 줏대없이 카멜레온처럼 변하는 애는 아닌데..

    다들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내 스타일과 반대된다면,
    어떤 결정을 내릴거야? 그리고 각자 그렇게 하려는 이유도 듣고싶어!!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695되고 싶은 이미지/ 타입/ 분위기를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4/01/20 17:00:15xLqZ4WBjWwY

    세상은 넓고 미인은 각양각색이지.
    묭러들은 어떤 타입, 어떤 분위기, 어떤 이미지의 미인이 되고싶어?
    입 밖으로 내고 글로 옮기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까 바라는 미래의 모습을 여기다 써보자.

    난 청초하고 가녀린 분위기가 그렇게 부럽더라. 워낙 건강해보이는 타입이라.
    뭔가 건드리면 톡하니 부러질 것 같이 투명한 그런 느낌이 되고싶어ㅋㅋ
    거기다 라벤더, 블러싱 핑크, 연보라색 하늘하늘한 원피스가 잘 어울렸으면 좋겠다.

  • 686이름없음2016/10/04 05:39:08B0SHT2e+LrA

    >>>685
    오타낫구만 '가 진한거' 아니고 '개 진한거'

  • 687이름없음2016/10/31 22:56:539iWejhMiQgU

    >>>1 나랑은 완전 반대네
    난 사람들이 팔로 걸어다니냐 농담할 정도로 마른데다 몸에 근육도 잘 안붙는 체질이라 체력도 저질이고 가슴도 작고 여러모로 힘들어서 건강한 몸매 진짜 부럽다 나도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ㅜㅜ 이말 하면서 애들이랑 공감해보고 싶음

  • 688이름없음2016/11/20 20:32:19mA3Y76TEZV2

    어렸을적 카호같은 청량한 분위기 가지고싶다

  • 689이름없음2016/12/08 22:35:01Ylx0hqHUGqI

    키크고 기골장대하고 손발이랑 이목구비가 큼직큼직하고 발달한 광대뼈가 인상적인 그런사람....인데 일단 키에서부터 다시태어나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나도 키크게해줘라

  • 690이름없음2017/01/22 20:52:563+yJKfskKRE

    화려하게 안꾸미고 기본템만 갖춰도 수려해보이는 사람 당차고 지적인 이미지

  • 691이름없음2017/01/22 21:55:129Tg5b2mWzzs

    청순돋는 예쁜미... 나한테 절대 적용될 수 없는거라 너무 부럽다.........내 얼굴 생각하고 청순이라고 하면 진자 안어울려서 싫은데 얼굴을 갈아엎을 수 있다면 청순미..ㅠ....ㅠ..아진짜 고딩때 애중에 진자 예쁘다고 생각한애 올만에 얼굴봤었는데 아 진짜 얼굴 최고야,,,진짜 미인인데 너무 청순하고 예브다...

  • 692이름없음2017/02/05 17:26:048E3Ams1WcIs

    어바웃 타임 여주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

  • 693이름없음2017/04/07 16:51:59stntMT8I0M2

    난 샤기컷에 펑키룩이나 정장 스타일로 입어도 어색하지 않을 외모나 옷빨이 됐으면 좋겠다, 완전히 남자 같은 스타일이 아니라 중성적인 느낌의 사람.

  • 694이름없음2017/04/10 23:12:2127H8SiPYjk6

    쪼마낳고 귀엽운데 성격은 쎈캐ㅐ랄까,,반전매력을갖고싶어 ㅎㅎㅎ

  • 695이름없음2017/04/10 23:13:0727H8SiPYjk6

    쪼마낳고 귀엽운데 성격은 쎈캐ㅐ랄까,,반전매력을갖고싶어 ㅎㅎㅎ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16페어리계 패션 모여라!

  • 1이름없음2013/10/09 11:54:13fMkHqzEyjVc

    요즘 머리도 분홍색으로 하고다니고 옷도 파스텔색의 여리여리하고 귀여운 의상 입고다닌다///페어리계 패션하는 사람 없니?

  • 7이름없음2013/10/25 21:34:04hb4oHVni9Yo

    >>4
    눅키샵이라고 페어리계+아오모지계 쪽 옷들 파는 쇼핑몰 있더라!페어리계만 주로 파는 쇼핑몰은 아직 여기밖에 못 찾겠더라...ㅠ

  • 8이름없음2013/10/25 21:46:24hzeywoP3bE+

    >>7 앗 아쉽다 요정이 지나갔어!! 아직 동접이려나?

  • 9이름없음2013/10/27 21:29:06EmVX2J3+4k2

    >>4
    체리픽도 추천><!! 옷보다는 악세사리 위주이긴 하지만ㅎㅎ...

  • 10이름없음2013/10/30 15:33:236frNRY+t0U6

    안녕 페어리계 요정러들아~ 난 파스텔느낌에 펑크가 좋더라 연보라색에 뼈다귀같은거 있는ㅜㅜ너무 예뻐

  • 10.5레스걸2013/10/30 15:33:23???

    레스 10개 돌파!

  • 11이름없음2013/11/03 05:58:23P5e2CorCea2

    아모의 페어리코디 좋아!

  • 12이름없음2014/07/25 14:41:25WNxd8q14MNQ

    요즘은 파스텔고스도 예쁘더라!

  • 13이름없음2014/07/28 00:12:46vyNfXcvBeTE

    액세서리같은데는 머쉬룸엔젤 조아 ㅠ ㅠ

  • 14이름없음2014/07/29 04:14:56a50+uxHZ9u6

    ㄱㅅ

  • 15이름없음2014/08/01 20:23:55kz4b+2igUIg

    도전해보고싶은데 피부가 흑형

  • 16이름없음2017/04/10 16:29:33zGubHl1I8m2

    페어리계 좋아하는 사람이 나 말고 또 있을줄는 몰랐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6눈화장 전후 차이가 큰사람 있어?

  • 1이름없음2017/02/09 22:51:06nsaTRbzNumE

    는...나야. 내가 무쌍이긴한데 눈꺼풀이 얇아서 마스카라만 해도 아웃라인 쌍커풀 생겨서 눈크기차이가 2배 정도 나는 편이거든.. 렌즈나 쌍액, 속눈썹이런거 굳이 안해도 아이라인 섀도우 마스카라 하면 눈이 양옆위아래로 쫙 커져 근데 그럴때마다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ㅠㅠ 화장 하고 만난 친구가 안하고 가면 뭔가 못알아볼거 같구.. 모쏠이라 쓸데없는 걱정일지 모르겠는데 남자친구가 쌩얼보고 헤어지자할까봐 겁나ㅠㅠ 무쌍이 매력이라고 하는데 난 진짜 답답하게 생긴눈에 꼬막눈이라 노답이여서 화장 안할수도 없긔ㅠㅠㅠ

  • 2이름없음2017/02/09 22:53:07nsaTRbzNumE

    화장 전후 심한편인데 남친한테 쌩얼 보여준 사람 있으면 경험담 남겨주라ㅠㅠㅠ

    흐귱. .

  • 3이름없음2017/02/11 23:04:35QBLE8G5KhRI

    보여준적은 없지만 진정 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너의 그모습도 좋아하지 않을까?

  • 4이름없음2017/02/14 06:16:520GLKkmfa++s

    ㅋㅋㅋㅋ 나 화장 전후 차이 쩌는데 남친한테 보여 줘도 처음엔 크나큰 충격을 받지만 그 이후에는 그렇게 절망적인 차이는 아닌듯 해 보여 ,, ㅋㅋㅋㅋ

  • 5이름없음2017/02/14 16:37:36pgORmJH2hZk

    나는 눈두덩이 살 많은 속쌍이라 눈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야 그래서 전후 차이가 심한데 남친은 놀라면서도 재밌어하더라....ㅎ 화장하면 이쁘고 화장지우면 재밌는 얼굴이라 반전있다면서...좋은건가....

  • 6이름없음2017/04/07 16:54:35stntMT8I0M2

    5>>좋은 남친 뒀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