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담 게시판
뒷담 게시판
스레드 목록

1720이름 칸에 # 쓰고 증오스러운 사람 이름 적고 까고 가는 스레(2)

  • 1이름없음 ◆iTScn3SQkk2014/10/17 23:25:10ZpaZ+X1tkXI

    약~간 이르긴 하지만 터질거같아서 갈았다.
    증오스러운 사람이름이 개똥이면 이름란에 #개똥이 적는거야.
    --------
    이런 찌빨 너 꺼뎡ㅠㅠㅠㅠ

  • 711이름없음2017/03/02 04:05:40uN+12uWqqAo

    야이 시발년아 넌 잘살고 있는거 같아서 참 보기 좆같애 ㅎㅎ 사람하나 인생 망쳐놓곤 뭐? 너가 뒷끝이 강해서 한번 물면 안봐준다고? 얼굴도 씨빨 학교복도닦고빨지도않은 글레같이생긴게 오빠들이랑 친한척 지리고 ~ 언니들까지 너의 적으로 만들고 나서 뭐 이제 니네 애새끼들 편만들어서 좋아? 살맛나지 아주 너 좋다는 오빠도 있고 ㅋㅋ 야 그 오빠 안경쓰고다니던데 어디 시력이 존나 떨어진거아냐 ? 제발 길을 걷든 학교에 다니든 그냥 발 헛디뎌서 죽어 제발 차에 치여줘 버스내리다가 너 내리는거 모르고 옷 끼어서 질질 끌리면서 죽어줘 아님 그 오빠한테 먹버당하고 개 글레로 소문나서 왕따당하던지 제발 죽어줘 누가 너 죽여줬음 좋겠다 가다가 장기매매 당했으면 제발

  • 712이름없음2017/03/03 14:39:00o6BMIjg8gCQ

    ㅂㅇㅈ 씨발년아 닌 조별과제때 참여도 안해놓고 나나 조원들이 연락할때마다 존나 개띠껍게 굴더니 발표날 되니까 스윽 나타나서 뭐 도와드려요? 제가 도와드릴거 있을까요 등등 제가 이지랄 하며 살살 굴면서 아주 뻔뻔하고 낯짝 두껍게 굴더라? 과제 준비할땐 참여도 안하던 년이 그때 담당 교수한테 꼰지르지 못한게 지금도 후회된다 아... 멍청한 나년ㅠ 진짜 니 인생 그따위로 살지마라 썅년아 지금 만나면 니년 싸대기 후려갈기고 아구창 존나 찢어놓고 싶어 씨발년 더 웃긴건 나한테 어느날 갑자기 연락해서 시험날 묻더니만 조별과제 참여 안한것처럼 중간고사랑 기말고사도 안봤더구만ㅋㅋㅋㅋㅋ 피융신 야비하기만 하지 너 근성은 완전 제로구나??ㅋㅋ 떠다줘도 먹지를 못해요 병신년이 쯧쯧 ㅋㅋㅋㅋ 지가 지팔자 꼬고 병신으로 살겠다는데 누가 말려?ㅋㅋㅋㅋㅋㅋ 평소 수업이랑 출석도 제대로 안하는년이 어떻게 인생에서 성공하겠니?ㅉㅉ 사회생활에서 성실함은 기본이란다 병신년아 인생살이 원투데이도 아니고 나이를 몇살이나 쳐먹었는데 그걸몰라요 쯧쯧

  • 713이름없음 ◆tEL7.XrH562017/03/04 00:35:15fd9DC4rtbV6

    ㅋㅋㅋㅋㅋ니 프사뭐냐 존나 맷돼지세요? 남자애들한테 까대기치는거 작작해라 내 남친한테 "아아ㅏ잉~~~ 쬬꼬우유사뎌!!"이러니까 니 기분이 황홀하디? 혀 잃어버렸냐? 대가리 반으로 갈라버리기 전에 제발 내 눈앞에서 꺼져라

  • 714이름없음2017/03/12 12:39:148V4pNJZ3MVM

    내가 실수해서 싸웠는데 그뒤로 미안하다고 계속하고 편지도 썼는데 다씹었다가 또 같은반 되니까 친하게지나자고 지랄하더라 ㅅㅂ
    지금 아싸라고 나랑 같이 지내는 애들한테 자꾸 붙더라 작작 껴 ㅅㅂ 낄때껴야지 얼굴에 철판깐줄..
    니랑 똑같이 술담배하는애랑 쳐놀아 거슬리게하지말고

  • 715이름없음 ◆tLqdKiDESA2017/03/14 18:18:17ssmYoaCg+ys

    아 진짜 너 인간관계 다 파탄났음좋겠다 친구한명도 트친한명도 없는 그런인생살다가 죽어주면 안돼?

  • 716이름없음 ◆xMCYdsEREw2017/03/17 22:50:44Keya+n2EbrA

    그냥 뒤져주몀 고맙겠다 ㅊㅎ아

  • 717이름없음2017/03/25 02:31:30+Am35+2RNEE

    ㅇㅇ병신,,,,솔직히이런 생각하면안되지만 평생 불행햇음 좋겟다 니 주제 생각못하고 그렇게 나대서 분위기 깽판만들어 놓으니 좋더냐 그래놓고 어딜 혼자서 아닌 척이야 토나오게. 니가 한만큼만 그대러 돌려받아라

  • 718이름없음2017/03/25 02:32:18+Am35+2RNEE

    ㅇㅇ병신,,,,솔직히이런 생각하면안되지만 평생 불행햇음 좋겟다 니 주제 생각못하고 그렇게 나대서 분위기 깽판만들어 놓으니 좋더냐 그래놓고 어딜 혼자서 아닌 척이야 토나오게. 니가 한만큼만 그대러 돌려받아라

  • 719이름없음2017/03/25 18:33:43ckVlDJqRtzg

    >>607 인데 결국 대학은 고깅 시절 공부를 졸라 x같이 안 해서 등급은 죽음의4로 도배했고 3수는 더 x같을 거 같아서 걍 전문대감 ㅅㅂ ㅈ같은 화실썅년이랑 돼지년 재수할 때 맨날 화실썅년은 니 애비랑 똑같이 병걸려서 사느니만 못한 개병신이 되었으면 좋겠고 돼지년은 차에치여 죽던 목매달고 죽던 괴롭게 뒤졌으면 좋겠다고 매일같이 빌었다 시발 솔직히 난 박그네랑 최순실 사태 터졌을때 기뻤어 화실썅년이 박정희랑 그 독재자 딸년 찬양론자 였는데 그렇게나 큰 똥을 싸고 역대급 통수를 친거보고 얼마나 배알꼴릴까 생각만 하면 존나 좋았거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 가치도 없는 인생들이니까 그냥 더 이상 순수한 꼬꼬마 애들 꼬드기지 말고 그냥 뒤져 되도록이면 존나 혼자 개찐따로 비참하게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 720이름없음2017/03/28 14:25:576MLiN8hFnnI

    ㄴㅁㅇ 죽어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499[쌍욕 자유 구역]

  • 1이름없음2015/02/17 18:21:344YS8RQWeVc2

    뒷담판의 쓰레기통과도 같은 스레.
    이 스레에서는 자신이 하고 싶었던 욕을 속 시원히 털어 내고 가자!

  • 490이름없음2017/03/18 12:16:00J7D8LXYRNvE

    아아 씨발 니새끼들이 잘못한거잫아 그러면서 뭐 씨발 미성년자라서 안되?? 지랄도 정도껏해야지. 병신같이 똥을싸놨으면 치워야 될거 아냐 씹새끼들아

  • 491이름없음2017/03/18 21:29:46I+Vmkhzg4VM

    씨발 좆같으면 니가 말을 쳐 하라고 존나 프불러새끼가 맨날 나한테만 와서 애들 산책할때 존나 나한테만 귓속말로 재 맘에 안드니 지랄이니 싫니 어쩌니 하는데 뒷담 까지 말고 존나 좆당당하게 가서 말하라고 씨발아 그리고 니 밥 느리게 쳐먹는거? 존나 열심히 기다려줄 수 있는데 존나 왜 나한테만 와서 너네 밥 빨리먹는거 따라가느라 힘드니 지랄이니 해서 존나 미안하길래 다음부턴 속도 맞추겠다니까 아니야 안그래도 돼^^하는데 존나 눈치보여서 천천히 먹으니까 왜 그리 느리게 쳐먹냔 눈으로 보더라? 썅년아 니 속도 맞춰달라면서요 그리고 씨발 내가 수학을 좋아하건 경제를 좋아하건 니가 뭔 상관이세요 존나 맨날 수학얘기 하면 입다무니 뭐니 하는데 그럼 너도 씨발 나 너때문에 예체능하는 년놈들 다 좆같아졌으니까 이제 씨발 내앞에서 미술얘기 꺼내면 나도 너처럼 주둥아리 싸물라고 할거다 썅년아 그리고 좆같은년이 좆같으면 너도 말을 하던가 씨발진짜 좆같은걸 억지로 누른다 이거야 니가 뭐 인성좋다고 해 줄 수 있겠는데 그걸 왜 그 좆같은년한테 안풀고 멀쩡히 있는 나한테 푸냐고 그리고 니 발 느린거는 니 선천적인건데 우리한테 발 빠르다고 지랄염병이야 아주 존나 니보다 한걸음이라도 빠르면 사람 죽이시겠어요? 씨발 역겹다 진짜

  • 492이름없음2017/03/19 00:26:24KQ8SlyAInZo

    니가 프로파일러사 되고싶으면 공부좀해 ㅋㅋㅋㅋ 맨날 쳐자고 나 다른거 할때 물어보거나 필기노트 강탈해가지말고;;너 내가 맨날웃으니까 존나 만만해보이냐 약속시간보다 늦게 일어났으면 빨리올생각을 해야지 여유있게 샤워하고 화장하고 빨리오기 싫다고 했잖아 닠ㅋㅋㅋㅋ그리고 초밥 싫으면 전할때 말하던갘ㅋ 왜 다 정하고 먹으러 가기전애 뒷북이얔
    그리거 너 다른애한테는 너네 못기다린다고 다음차 타고 온다고 했더라 존나빡치네 진짴ㅋㅋㅋㅋ그리고 초밥 제일 많이먹더만 싫어하긴 개뿔 ㅠ니 화장하는데 1시간넘거걸리는데 내가 어케 기다려주냐 쉐도우도 안하고 마스카라 뷰러도 안하면서 뭐그리 오래 걸리뮤 니옷은 니가 알아서 고르고 니가 사 무슨커플룩이여ㅠ 그리고 나는 팔찌 수리공아니니까 맞길꺼면 돈주든가 산대서 고쳐 ㅗ

  • 493이름없음2017/03/19 13:46:47ZraWoxpYbys

    생각할수록 짜증난다 너는 인생 앞으로도 쭉 그렇게 살거냐?사회에서 매장되는거 순식간이다 니 개빻은와꾸 내가 이쁘다이쁘다 해주니까 진짠줄 아나본데 아니야 병신아 눈깔 쳐뒀다뭐하냐 너 진짜 개못생겼어 내가 너보다 훨씬이뻐 내가 아무리 못생겼어도 너보단 이쁘니까 정신좀차리고 살아라 얼굴도 빻고 인성도 빻으면 어쩌려고그러냐ㅋㅋ

  • 494이름없음2017/03/25 02:38:14+Am35+2RNEE

    그 토나오는 얼굴 작작 쳐들고 다녘ㅋㅋㅋㅋ인성도 별 같잖아서. 인과응보, 사필귀정이라는 말 아냐 사실 니 수준에 이런말도 어려울 것 같긴한데 잘 알아둬 니가 언제까지 철면피를 깔 수 잇을것 같냐

  • 495이름없음2017/03/25 02:38:24+Am35+2RNEE

    그 토나오는 얼굴 작작 쳐들고 다녘ㅋㅋㅋㅋ인성도 별 같잖아서. 인과응보, 사필귀정이라는 말 아냐 사실 니 수준에 이런말도 어려울 것 같긴한데 잘 알아둬 니가 언제까지 철면피를 깔 수 잇을것 같냐

  • 496이름없음2017/03/25 10:36:57N5GrRT+avK2

    아진짜엠창씨발 ;;;; 기름개같은년 존나따갑네씨발 에미뒤진련아 아저거 엠창 발명한새끼 에미 죽여버려야함ㅋㅋㅋㅋㅋ아씨발 졸라에미없어미친년아 ㅜㅜㅜㅜㅜ아 씨1ㅍㅍ팔 ㅋㅋㅋ후ㅜㅠㅠㅠ뉴ㅠㅠㄷ아 빢쳐ㅑ러ㅓㅓㅓㅓ아 졸라쨩ㅇㄴㄴ늦ㅈ나 씨발에미 ㅇㅈ거어언제치움미친ㄹㄴ련아.....아존나씨빨./.....ㅇ개족같ㅇㄴㄴ아 에미컵련존나약해 씹엠창

  • 497이름없음2017/03/25 10:38:02N5GrRT+avK2

    아짅ㅈ짜졸라 빢쳐 씨발 드괘미 디져에미없는련들아 ;;; 움 ... 쌍욕자유구역 이라며 저년ㄴ들걍혀깨물고 느금마 랑 디져라쀼쀼 씨발 개같은컵련....아ㅣㅂ씨발 다디져라 아좆ㅈ나개같애설거지엠창 너무하기싫어 에미야

  • 498이름없음2017/03/26 05:27:278S+Stm0ZFuU

    씨발

  • 499이름없음2017/03/28 14:25:076MLiN8hFnnI

    나는 항상 음침하고 똑똑한 역할.
    그 아이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인기인 역할.
    어째서 룸메이트가 ㅋㅋ
    졸업 이후에는 아는 남자 모두가 그 아이를 좋아했다고 고백.
    죽여버리고 싶었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993생리뒷담스레2

  • 1이름없음2014/11/15 17:01:46EREfjWj0a7U

    스레 다 채워지길레 갈았어!곧 생리인데 여드름이 날 내얼굴을 상상하면 자궁 때찌하고 싶어진다ㅠㅠ

  • 984이름없음2017/03/04 14:47:23UGWpmqI+31o

    여기 생리뒷담스레지 남혐스레 아니잖아...

  • 985이름없음2017/03/04 14:51:45k9Ke6QOGVAU

    남혐하는거 아니고 여혐하는 남자한테 자궁붙여주고싶다고 한거야 당연히 모든 한남이 쓰레기는 아니지

  • 986이름없음2017/03/04 15:08:36low5bdhiFkU

    극히 일부만 가끔 시계남이긴 함.

  • 987이름없음2017/03/04 16:40:23hSk7pkaI0do

    생리 이틀째인데 나 생리하는거 모르는 아빠가 내 엉덩이 쳤다ㅋㅋ아 진짜 너무 찝찝함.. 또 아빠 손에 피 묻을까봐 내심 조마조마하고.
    나중에는 한번 업어주려고 하시길래 끝까지 버팀. 나도 이제 어른이니까 아빠한테 업힐 나이 지났다고 계속 힘주면서 버팀..ㅋㅋㅋ 생리해서 엉덩이 축축한다 업히면..ㄷㄷ
    생리 자체가 창피한게 아닌데 대놓고 '나 생리한다!'라고는 못하겠더라..

  • 988이름없음2017/03/04 16:41:34hSk7pkaI0do

    축축한다→축축한데

  • 989이름없음2017/03/05 02:19:01FRNtENjv30U

    그냥 든 생각인데
    지독한 몸살+ 설사+ 생리 이 세가지면 그냥 사람 한명 박살날듯.. 설사와 생리를 동반한 적은 있어도
    몸살이랑 겹친 적은 없다 그래서 더 무섭다 앞으로 있을까봐ㅋㅋ

  • 990이름없음2017/03/05 05:54:09mvCJoZwbUd+

    >>989 내가 아는 사람 중에 생리할 때 몸살이 든다는 식의 별다른 탈은 없는데, 대신에 대변이 아니라 설사를 누는 사람이 있어(...) 다른 때는 안그런데 유난히 생리기간에 변이 촉촉하게 잘 나오는데, 심하면 설사가 나온다고 그러더라. 거기다가 복통이랑 생리통이 겹치면 기분이 아주 끝내준다더라(...)

  • 991이름없음2017/03/06 15:25:47TIdEmSAmHzk

    >>984 생리해서 억울하고 분한 마음 털어놓으면 남혐하는거임?ㅋㅋㅋ존나 웃기네. 남자들도 대머리(남성형 탈모)는 왜 남자만 돼냐고 존나 화내던데 그럼 이것도 여혐임???

  • 992이름없음2017/03/28 11:15:29NTJNgm+Fskc

    아오 진짜 걸어다닐 때 막 나오는 그 기분 엄청 찝찝하네... 나 고향 내려가면 목욕탕가려고 했단 말이야 빌어먹을 생리 이번주 토요일안에 끝나겠다ㅎㅎ했는데 끝나긴 무슨 일요일에 멈추기라도 하면 다행이겠다. 월요일에 올라와야하는데 월요일에도 가야하나... 왜 생리 7일동안 하냐 엉엉ㅠㅠㅠ나도 4~5일안에 완전히 멎는 타입이었으면 좋았을 걸ㅠㅠㅠ

  • 993이름없음2017/03/28 11:19:38NTJNgm+Fskc

    >>991 그게 아니라 저 레스주는 그 위 레스주 발언보고 한 말 같은데...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3226하고 싶은 말 다 하고 가는 스레(5)

  • 1이름없음2015/08/29 21:12:29ah2o1xwE1yc

    4판 주소
    threadic://backbite_new2/1430237763/

  • 3217이름없음2017/03/25 23:15:59SITHBphhsgc

    몽~땅~

  • 3218이름없음2017/03/25 23:16:51SITHBphhsgc

    똑같이 당하고 멘탈 박살나버려랑

  • 3219이름없음2017/03/25 23:17:12SITHBphhsgc

    빈말이어도 잘 살라는 말 해주기 싫어ㅠㅠ씨발 말이 씨가 되면 어케

  • 3220이름없음2017/03/25 23:17:31SITHBphhsgc

    평생 그렇게 남한테 사랑 못 받고 찌질하게 살어

  • 3221이름없음2017/03/25 23:18:26SITHBphhsgc

    계속 그렇게 병신같이 살아

  • 3222이름없음2017/03/25 23:18:40SITHBphhsgc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223이름없음2017/03/25 23:19:12SITHBphhsgc

    꼭 존나 망해 너 망한 거 보러갈게! 화이팅!

  • 3224이름없음2017/03/26 15:50:22opOP1+5X0w+

    살기 싫은 사람이랑 몇십년 씩이나 함께 사는게 가능한 일인가...
    얼마나 싫었으면 사람 앞에서 대놓고 너랑 살기 싫다 이딴 소릴 짓껄여댔을까..ㅋㅋㅋㅋ 그사람 마음도 모른채...
    내 인생에서 한숨을 이렇게 길게 쉬어 본 적도 없을거다..

  • 3225이름없음2017/03/27 09:35:09kSHPa0yWNrE

    하 씨발 좇같은 월요일아침부터 좇같은 니면상 또 보는구나 씨발

  • 3226이름없음2017/03/28 03:36:21yrmgGYAd5JM

    내 앞에선 친절한척 뒤에가선 뒷담화 까던 그 개새끼는 내가 지를 좋아한줄 알았나보다ㅋㅋ저기 미안한데 머리에 똥만찬 빡대갈 새끼를 내가 왜 좋아할거라고 생각해?;; 존나 어이없다;;; 미친새낔ㅋ 존나 똑똑한 여자랑 만나서 이것저것 다 잃고 빈털터리 돼서 목숨까지 져버려서 사회에 도움됐음 좋겠다.인간을 외모로 판단하는 쓰레기새끼는 굳이 숨쉬면서 공기 낭비할바에 죽어버리는게 사회에 훨씬 이득이잖아? 아니 그리고 컴퓨터학원 다녔다는 새끼가 존나 실력이 왜그래? 부모님 돈 낭비하고 다니는거 부끄럽지도 않아? 독학한 사람보다도 못하는건 그냥 본인이 빡대갈이란거 말곤 증명할길이 없어서 더 안타깝네; 욕한게 미안해진다...본인딴에는 열등감 감추려고 나 욕한거였을텐데.. 가진 거라곤 좆밖에 없을텐데 야...그거 하나로 세상 어떻게 살려고.. 생각해보니 개불쌍하네 그만 욕해야겠다..ㅎ..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216급식 식단 깐다

  • 1이름없음2014/04/03 17:06:20oiEuNt0jlK+

    새로운 뒷담판에는 없는거 같아서 세워.

    간장비빔밥에다가 김주는건 대체 뭐냐

  • 207이름없음2016/11/02 23:27:017hVrm2whThA

    바나나 밥이나 가지국은 무슨 신종 메뉴냐 ㅋㅋ 학생이 무슨 실험용 모르모트도 아니고 ㅋㄱ

  • 208이름없음2016/11/18 00:40:35igoVAaVJaKs

    ㄹㅇ 학교에서 국수나오면 간이 하나도 안되있음. 스파게티 짜장면 잔치국수 죄다 물에 밀가루소면 넣어서 먹은느낌이었음.

  • 209이름없음2016/11/18 01:47:58eGu7fdcg2+U

    배추김치+낙지덮밥+김치콩나물국+김치만두..... 매워 디지는 줄 알았음

  • 210이름없음2016/11/18 01:48:50eGu7fdcg2+U

    >>202나도 먹어봄

  • 211이름없음2016/11/21 16:36:41qgKif+4ffvI

    다슬기국은 레알 토할것같음.
    냄새만 맡아도 헉구역질 나옴

  • 212이름없음2017/02/24 10:24:14bs39rdwPfMA

    고등학생 때 말인데, 급식으로 먹은 떡볶이랑 다음날 나온 닭도리탕의 양념이 같더라. 거기다 그 다음날 나온 돼지고기 볶음도 떡볶이이랑 닭도리탕이랑 양념이 같고... 양념 우려먹기 ㅅㅂ...

  • 213이름없음2017/02/24 10:42:48v4Z6B7umbi2

    김치묵국이라고 먹어봤냐 인터넷에 올라오는 맛있는 거 말고 말 그대로 김+김치+묵+계란 넣고 쓰까만든거.. 비주얼은 마치 남은 식재료 폐기처분하기 아까워서 그냥 남은거 다 떄려넣고 만든듯한 비주얼인데 맛도 진짜로 음식물 쓰레기 맛이야 한두입 먹을땐 비주얼에 비해서는 괜찮은데 세 입 넘어가면 진짜 먹기 싫어져

  • 214이름없음2017/02/24 14:18:56bs39rdwPfMA

    배추시레기 된장국에 배추김치랑 배추 겉절이... 배추배추배추... 왜 배추로 도배야...

  • 215이름없음2017/03/18 07:32:34XTprtPKG8bE

    초등학굪2학년때 인삼밥 나왔는데.... 반찬은 기억도 안나고 밥알 5개? 겁나 작게 뭉치고 버렸어.... 그리고 담임쌤이 밥안먹어서 혼냈지... 아무리 그래도 인삼밥은 아니지않나 초딩들한테? 맵고 쓴맛...

  • 216이름없음2017/03/28 02:04:36i3t22bQQglQ

    너무 잘나와서 살쪘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255스레더즈 깐다.

  • 1이름없음2016/07/24 04:23:37oi41xTXCF56

    스레 삭제됐네

    스레더즈 진짜 좆노잼

    운영자 신격화 너무 심하고 지들끼리 되도 않는 부심질에 운영자의 어그로 감싸기까지 ㅋㅋ

    맨날 스레딕하곤 다른 사이트라 말하고는 여기선 스레에다 민폐짓 오지고..

    좀 놀려고 했더니 도저히 못놀겠더라;

    하튼 노잼 여초사이트

  • 246이름없음2017/03/07 16:49:47Z7bln3jPSX+

    애초에 스레딕 기존 운영진들이 모여서 사이트 만든데다가 여기와서 홍보질해서 남아있던 스레딕 애들 다 데려가놓고 스레딕이랑은 별개 사이트거든요?! 스레딕 얘기 하지마세요!! 이러는거 너무 웃김

  • 247이름없음2017/03/07 17:23:32PYBizIPfNWg

    걔들 웃긴게 스레딕에는 인구도 없다면서 홍보는 스레딕에서 하더라 ㅋㅋㅋㅋㅋ. 유입 만들고 싶으면 스레딕에서 하지 말고 딴데서 하면 되잖아? 왜 스레딕 이용자들한테 집착하는지 이해가 안되 ㅋㅋ

  • 248이름없음2017/03/15 00:10:191HjScv3RTB2

     솔직히 니챤같다는 느낌을 받을때도 있는데
    스레더즈 애들은 스레주를 스레주라고 하는 애들도 있지만 >>1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음;

  • 249이름없음2017/03/15 08:27:50E0JGlifR2Ns

    지들이 좋다고 갈 때는 언제고 뒷담못하게 되니까 이리 다시 오는 애들 많더라
    그리고 거기서 스레 옮겨주는거 버릇되어서 판제 안 맞는 스레 존나 올리던데 개극혐
    스레딕에서 스레더즈처럼 굴지 말라고.
    거기에 그쪽 문제 생길 때마다 이쪽으로 넘어오는것도 짜증. 지들이 싫다 떠났으면서 여긴 왜 자꾸 찾아와?

  • 250이름없음2017/03/15 16:22:280BGUZupS7sY

    gall.dcinside.com/bo...

  • 251이름없음2017/03/22 23:05:06j4qtFKy0O7o

    스레더즈가 지금 트위터에서 스레딕 언급중; 스레딕 2.0 소스인가 그거 빼왔다는데;; 스레더즈랑 스레딕이 개별사이트라고 지랄할거면 아예 언급조차 하지말던가;

  • 252이름없음2017/03/24 20:32:31LGbXLqb98tI

    내 기준 인티랑 동급 개극혐 존나싫어 시발ㅛㅛㅛ

  • 253이름없음2017/03/24 22:57:44V+c+YcTYM6E

    >>252 222222222

  • 254이름없음2017/03/26 01:48:07Su0sEDEfagk

    스레딕과 일절 관련이 없대...ㅋㅋㅋㅋ

  • 255이름없음2017/03/27 12:05:458dLcLsP5rLs

    진짜 위에 말마따라 운영진들은 스레딕이 왜 흥했는지를 모르는 거 같다
    바른말 예쁜말 얌전한말만 할거같으면 다른사이트도 충분한데 굳이 스레더즈까지 찾아올리가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152나 증후군 걸렸져염 뿌잉뿌잉 하는애들 깐다

  • 1이름없음2014/10/11 23:28:26qhWgSpk+zyY

    참고로 이 스레는 증후군 걸린 모든 사람을 까는게 아니야. 증후군에 걸린게 아닌데도 몇가지 항목만 가지고 나 증후군이니까 나에게 관심을 줘요 난 가련하고 안된 아이임ㅠㅠ 뉘앙스를 풍기는 그런 애들을 까는 곳이야.

    증후군 걸린게 잘난건줄 아는 애들.

  • 143이름없음2016/06/20 18:24:55Wjh5pK1iQa6

    좀 다르지만 후천적 알비놐ㅋㅋㅋㅋㅋㅋㅋㅋ훜ㅋㅋㅋ천ㅋㅋㅋㅋㅋ적ㅋㅋㅋㅋㅋㅋㅋ

  • 144이름없음2016/06/21 18:34:17ErMMZxRGBN+

    환공포증 스마일마스크증후군 파랑새증후군 피노키오증후군 등등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생각하고 누구나 싫어하는것들을 병으로 보고 튀려는애들 진짜노이해; 환공포증은 특히 사진이 신체부위에 포토샵으로 해놓은것들가지고 나눠보면서 으 나 환공포증임; 올리지마셈; ㅠㅠ 이지랄하는거 진짜 꼴불견.. 스마일마스크증후군도 시발나도 잣같은일잇어도 오늘기분왠지 우울해도 밖에선 그냥 웃고다니는데 그걸 그렇게 관심받고싶은지 페북이든 그런데에다 증후군나오면 꼭 좋아요눌러놓고 누구하나태그걸어서 난가; 이지랄하는거보면 다그래 ㅂㅅ들아!!!! 하고 소리치고싶음. 아직도 얼란가 지들이 세계의 중심인줄알어

  • 145이름없음2016/06/21 18:38:04ErMMZxRGBN+

    아근데 고소공포증이랑 폐쇠? 폐소공포증은 진짜있음? 울엄마 답답한거 죽을라카던데 나는 높은계단에만 올라가도 다리덜덜떨리고

  • 146이름없음2016/06/21 21:28:060WO+h82Fdjk

    >>145 있음. 그런 고송증 진짜 있어. 나무위키에 검색해도 나와.
    그런데 그런 건 진짜 병원에서 전문가의 진단을 받는 것이 좋아.

  • 147이름없음2017/02/24 10:33:36bs39rdwPfMA

    >>146 나무위키 ㅋㅋㅋㅋ 거기보단 병원에 전화걸어서 알아보는게 신빙성이 더 높을 것 같은데.

  • 148이름없음2017/02/28 06:10:06rMcPH2KBafc

    진짜 웃긴게 지들은 그런 병이 예쁜줄암
    흔하게 우울증이라고 하면 마르고 하얀 사람이 예쁜 색깔의 약을먹고 쓰러지거나 손목에서 빨간 피가 흐르는거같은 그런 이미지들을 보고 그게 진짜인줄 알고있음
    내 친구가 진짜 심하게 우울증 걸렸었는데 걔는 막 먹어대서 오히려 살이 엄청 쪘었고 걔 자해도 꽤 많이 했었는데 절대 아름답지 않고 진짜 힘들고 무서운 병임.
    그런데 미디어에서 보여주는 예쁜 이미지들만 보고 자기 우울증걸렸다면서 주변에 떠벌리고 다니는 애들 보면 진짜 어이없다. 제발 아프면 병원에 가라고 주변에 떠벌리면서 자랑질할 병 아니야 그거

  • 149이름없음2017/03/03 20:50:57zN9ChKbmaX+

    허ㅏㅏ시팔 환공포증 있다고 날리치는 사람 오늘 교실에서 봤다 그거 없는거다 그냥 으 징그럽 이렇게 느껴지는게 심하다고 환공포증 아니다 그거 없는거다 환공포증 진짜 있으면 색맹테스트 보고 거품물고 쓰러져야한다 그리고 환공포증 그런거 없다 있다하는사람들 환공포증따위 없다.다시한번 말한다. 그딴거 없다

  • 150이름없음2017/03/03 21:02:49zN9ChKbmaX+

    또 있다. 그 리스트컷증후군? 리스트증후군? 그 손목 자해(...) 하는 증후군 본 어떤 갓중2가 내 손목보고 존나 큰 소리로 너 르스트컷증후군이지!!!! 이랬ㅅ는ㄴ데 미안하다 시발년ㄴ아 그거 손목 접히는 부분 주름이다

  • 151이름없음2017/03/03 21:25:32zN9ChKbmaX+

    아진짜 레스낭비 미안;; 내 친구가 사패테스트라면서 집에 살인마오면 어디에 숨을거냐해서 나는 아 인생 이미 망했는데 걍 문뒤에 숨어있다가 디져야지해서 문 뒤 했다가 기겁하더니 너 싸패야;; 아어 시발 개빡ㄱ쳐

  • 152이름없음2017/03/26 15:01:218S+Stm0ZFuU

    근데 고소공포증이나 폐쇄공포증 이런것도 의학계에서 증명하기 전에는 다 겁쟁이나 정신병자 취급받던거 아닌가 진짜 힘들어 할 수도 있잖어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40우리반 여왕벌깐다

  • 1이름없음2017/03/08 22:30:46V6vI9nQ9wDc

    난 여고생 스레주. 우리반에 여왕벌이 있다. 스레더들의 119가 필요하다. 벌집핏자같은녀어언

  • 31이름없음2017/03/09 17:37:02G+2un+IrMi+

    지금은 상황을 모르는 몇몇 남자애들만이 아직 여왕벌한테 붙어있고,나머지는 다 걔를 피한다.

  • 32이름없음2017/03/09 19:29:18LMBuUhPJgaU

    지랄하네 김서연 내가 왕따를 시켜?친구도없고 너구리같이생긴년이 내가 부러워서 그러는게 아니라?^^내일보자 걸레야

  • 33이름없음2017/03/09 19:37:25G+2un+IrMi+

    그래 내일보자 여우야^^

  • 34이름없음2017/03/10 21:59:06xqgtHyg4zik

    >>32-33 무리수...

  • 35이름없음2017/03/15 00:27:34nUaDA2g6OzQ

    ??????????? 그래서 이거 뭐야 스레주의 자작극인거?

  • 36이름없음2017/03/16 21:40:40bnAzJ6UU9yc

    ?????????뭐야?

  • 37이름없음2017/03/18 13:51:04xnCjaR7+dOw

    뭐야

  • 38이름없음2017/03/18 13:51:15xnCjaR7+dOw

    뭐야

  • 39012017/03/25 16:12:28sHttlV9jU+I

    ?????누가 상황 설명좀

  • 40이름없음2017/03/25 18:18:14+zN48+OWwU6

    ??뭐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7내 인생 최고 발암물질ㅠ

  • 1이름없음2017/03/19 14:10:40ZraWoxpYbys

    이거 뭐 어떻게 하는거냐 내 인생 최고발암물질 이야기 들려줄게 그냥 나혼자 열뻗쳐서 쓰는거야

  • 2이름없음2017/03/19 14:15:37ZraWoxpYbys

    발암물질년을 물질이라고 할게)) 난 물질이와 처음 만났을때, 물질이가 괜찮은 아이 같았어 말하는것도 좀 웃기고 해서 그냥 물질이랑 다른아이들이랑 친구먹고 같이 다니기로 했어 물질이가 좀 이기적인 아이라서 힘든적도 많았지만 친구라는 이유로 꾹 참고 혼자 앓았어

  • 3이름없음2017/03/19 14:18:04ZraWoxpYbys

    나는 누구한테 미운 털 박히는게 싫어서 아무리 싫고 짜증나도 속으로만 욕했지 겉으론 절대 티를 안냈어 오히려 더 잘해주고 더 챙겨줬어 진짜 호구같이 행동했어 이렇게 하지 않으면 버려질까봐 무리에서 소외될까봐 걱정됐거든

  • 4이름없음2017/03/19 14:22:46ZraWoxpYbys

    내가 그렇게 호구처럼 지내니까 물질이 나를 만만하게 봤나 봐. 쭈그려있는 내 어깨를 발로 밟고, 내 물건 아무렇지도 않게 가져가고, 내가 먹을거 가져오면 그냥 다 뺏어먹어. 가끔 정색하고 싫은 티를 내면, 지도 정색하면서 삐져. 나만 나쁜년 만드는거야. 정작 선을 넘은 사람은 물질 자신인걸 모르는건지 모른척하는건지..

  • 5이름없음2017/03/19 14:32:41ZraWoxpYbys

    그렇게 나는 속으로 점점 더 물질이를 혐오하게 됐어. 물질이는 끊임없이 병신짓을 해댔고, 나는 그때마다 있는정 없는정 뚝뚝 떨어지고. 속으로 부글부글 끓었지만 물질이는 친구가 많아서, 잘못하면 내가 매장될수있겠구나 싶어 조용히 지냈어. 물질이가 친구가 많은 이유는 그거 같아. 자기가 봤을때 좀 만만한 애만 쪼아대고 다른애들한텐 굽실굽실거리니까 친구가 없진 않겠지. 그렇다면 물질이를 싫어하는 애들도 분명 있을거야.

  • 6이름없음2017/03/19 14:38:31ZraWoxpYbys

    그렇게 물질이를 속으로 끊임없이 저주하며 지내다가 일이 터진건 어제야. 물질이가 어제 나한테 같이 놀자고 톡을 보냈어. 나는 알겠다고하고 기다렸지. 그리고 5시쯤에 전화가 왔어. 전화를 받고, 물질이가 자기 학원 끝났다고 놀자고 해서 나는 어디서노냐고 물어봤지. 그랬더니 답이 없어. 그래서 뭐라 말할때까지 그 다이얼패드?알지? 그거 툭탁툭탁툭탁 두드리고 있었어.

  • 7012017/03/25 16:45:03sHttlV9jU+I

    레주님 읽고 있어요!!잠수타셨나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697예쁜여자들이 잘생긴남자보다 많아보이는 이유 알려준다

  • 1이름없음2017/03/12 10:32:24PJWbY2xb6D6

    일단 남녀 얼평은 비슷한 수준으로 한다고 가정하자 (이것도 이미 틀린 가정이지만 - 여자는 눈크고 피부만 좋으면 다 예쁘다고 하지만 남자는 얼굴형부터 조각같아야만 잘생겼다고 해줌)

  • 688이름없음2017/03/20 21:23:48jRdkNQO7lNU

    "이제 진짜로 여기 글 안 쓸게 우리 스레주형냐.나한테 욕하는 것도 내게는 노타격인데다가 패턴이 비슷해지고 있어서 노무 노잼긔 ㅂㅂ"
    꿀꿀대는 패턴이 너무 똑같아서 노잼이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689이름없음2017/03/21 16:42:48m5R30GfiUAE

    메퇘지 한마리가 사라졌을뿐인데 조용하다
    그동안 얼마나 다중이짓으로 울어댔으면ㅎㅎ

  • 690이름없음2017/03/21 18:41:58dXRLV4jNGow

    안 지지자로서 손가혁과 이재명에겐 화가 나지 않았던 이유.
    대연정 얘기 하면 싫어하는 게 당연하다
    어떻게 자한당 같은 놈들까지도 그 대상에 넣을 수 있냐
    그럼 안 지지자들은 조용히
    현실적으로 생각해봐라 대연정 없이 적폐청산도 불가능하다
    어차피 나중에 다 대연정 비슷한 시도라도 할 거다 지금 밑밥 깔아놔야 저놈들도 승복할 수밖에 없다
    이렇게만 말하고 답답해하고 그게 전부였다

    그런데 문재인은 '선의 발언에 분노가 빠져있다'부터 시작해서
    캠프에 있는 놈들이 안희정 보고 껍질 벗겨 버린다는 말을 하질 않나
    트위터로 안희정한테 쌍욕 멘션 날리는 당원을
    지네 sns 홍보용으로 소개하질 않나
    이재명 손가혁 얘네는 뭐 자기들끼리 요란하게 결집해서 시끄러운 것처럼 보여도
    진정성은 있다. 자기네들이 원하는 대한민국의 모습이 확실하게 있는 애들이란 말야.
    근데 문재인은 뭐 비전이나 실적이라곤 좆또 없으면서 지지자들이 무슨 자신감으로 안희정을 까는 지 모르겠다
    내가 손가혁 애들이 이재명이 더 능력있고 적폐청산 잘 할 거라고 그러면 ㅇㅇ 이런다니까?

    요 두 달동안 문재인만큼은 절대로 뽑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나랑 다른 의견을 가진 건 어쩔 수 없지만 거짓말하고 멍청한 건 못 참는다

  • 691이름없음2017/03/22 10:01:23GPXkCEnq7jM

    류준열 닮아 슬픈 짐승이여...

  • 692이름없음2017/03/22 14:07:13KgXbyckJQhA

    imgdb.kr/bpsT
    메퇘지 주의보

  • 693이름없음2017/03/23 18:07:36rzpej6fMwyY

    >>6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레주 미래마누라 ㅋㅋㅋㅋㅋㅋ류준열+메퇘지 ㅋㅋㅋㅋㄱㅋㄱㄲ

  • 694이름없음2017/03/23 19:07:13kde1MBgk3j2

    심심한 메퇘지 한마리가 거울을 보며 서슬프게 웁니다. 꽤애에에액~!

  • 695이름없음2017/03/25 00:51:113fZXg4VfcFA

    이색히 여자랑 대화 한마디도 못해본 티낸다 ㅋㅋㅋ 예쁜여자들이 잘생긴남자들에 비해 많은건 당연히 여자들이 남자들보다 외모에 관심이 많고 가꾸니까 그렇지 등신 빠가아녀

  • 696이름없음2017/03/25 10:43:16N5GrRT+avK2

    맞아 엠희련아 ;;; 꼬우면 니도꾸며라 ㅆ 1 벌 티비만틀어도 개잘생긴 아이돌이 수백명인데 왜니랑사귀냐 씨벌~~~~~ 집가서 좃잡고 딸이나치셈 하앙기모찌 하앙 이러면서엠창 ;;;; 아 개더러씨발 엠앱뒤진년이

  • 697이름없음2017/03/25 11:06:32AEMUcbdYEIM

    >>695-696 니네들 스레주한테 먹이주는거냐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