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게시판
만화/애니 게시판
스레드 목록

16요즘 파는 애니 뭐있어?

  • 1이름없음2017/02/23 18:15:31YYFmsGRT+2E

    나요즘 해리포터에 빠짐

  • 2이름없음2017/02/23 21:37:58Y+U7yMJjtrU

    이영싫, 카겦, 오맞상, 데스노트 정도려나? 원래는 코덕이었는데 탈덕되어 버렸어...슬프다ㅠ
    >>1 그건 소설 아냐?(뭐 나도 스파이가 껴있지만...)

  • 3이름없음2017/02/24 00:53:50mGZB+nGgfBk

    하이큐, 식극의 소마, 원피스, 갓오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은혼, 이영싫, 페어리테일 등등? 너무 많은데. 진짜 다 재미져 ㅇㅇ

  • 4이름없음2017/02/24 01:47:39cOChGViL80s

    아카!! 아카(ACCA) 13구 감찰과가 짱 잼이야..

  • 5이름없음2017/02/24 03:02:052zGwplCSf1Y

    나 요새 리제로랑 암살교실!!ㅋㅋㅋ암살교실 짱

  • 6이름없음2017/02/24 03:04:03FXR9yGDS7bQ

    1<<해리포터 최고지!!내 맘속 영원한 0순위ㅋㅋ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2351남들 다 안파는 나만 파는 마이너 애니/만화 적어보자!

  • 1이름없음2014/12/04 21:51:26cHxB5bswQbw

    서뱀프,종말의 세라프ㅠㅠㅠㅠㅠㅠ트리니티 블러드ㅠㅠㅠㅠㅠㅠ십이국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파는 사람이 안보여...왜때무네......ㅠㅠㅠ

  • 342이름없음2017/01/26 01:03:42u1TNLi2OHco

    벚꽃사중주.. 엔딩만 유명한 바로 그것...

  • 343이름없음2017/01/26 01:56:03jQ430GnREMk

    위에서 다 언급하셔서 쓸게 없잖아ㅜㅜ
    전용, 헬즈키친, 또봇, 파인 브레인 신의 퍼즐에.. 대부분 언급하신 것중에 모르는 게 별로 없어 ㅋ
    맨발로 장미를 밟아라(순정+막장 만화)<---요즘 막장 드라마 대신 보고 있습니다.
    베스트 블루(수영만화),리베로 혁명(배구만화), 라이징 임팩트(골프만화), 신 거인의 별 하나가타(야구만화), 버디 스트라이크(야구만화), 미스터 풀스윙(개그 야구 만화) 파시는 사람 아니 혹시 아시는 분이라도 있나?

  • 344이름없음2017/01/27 10:37:49+kYuk+VixiY

    게게게노 키타로 파는사람 있으려나?

  • 345이름없음2017/01/31 20:50:04IvMYy8x5LAk

    하하 타이거앤버니.....

  • 346이름없음2017/02/18 17:53:35os5oR8+FRv+

    딱히 파는건 아닌데.. 12세 난 재밌던뎈ㅋㅋㅋㅋ 보고나면 손발이 없어져서 문제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 347이름없음2017/02/19 13:12:45JGSTNHrw+Ic

    그럼에도 세성은 아름답다

  • 348이름없음2017/02/22 23:35:11iWHl1fQokic

    진짜진짜 아무도 모를것 같은...ㅎ 여주랑 남주랑 이어지는 엔딩도 있는 만화인데, 엽기인걸 스나코라고하는뎁

  • 349이름없음2017/02/23 00:47:26xcpW8LluFxg

    혹시 노겜노라 라노벨 갖고있는사람??

  • 350이름없음2017/02/23 18:20:44+4LbaeBMpLo

    마기!!!!!!!!!!!

  • 351이름없음2017/02/24 03:01:152zGwplCSf1Y

    종말의세라프...ㅠㅠ내친구가 노겜노라 라노벨 전권 가지고 있데!!!짱부럽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3176애니 관련 노래 가사 적고 맞추는 스레(동방,보컬 포함) (2)

  • 1이름없음2014/01/21 16:50:30qtuhtFAHkqw

    안세웠길래 세워봐 헿ㅎ헿ㅎ ´V`

  • 167이름없음2016/06/23 01:56:55ifGwlfFv5Dw

    >>도쿄구울 unrival

  • 168이름없음2016/06/23 02:00:13ifGwlfFv5Dw

    >>166 도쿄구울 unravel...으악 틀리게 썼었다..

    思い出すだろう あの日の蒸気に
    오모이다스다로 아노 히노 죠우키니
    기억하고 있지? 그 날의 증기에

    多くを失って
    오오쿠오 우시낫테
    많은 것을 잃었었지

    無数にある過ちの後
    무스니 아루 아야마치노 아토
    무수한 잘못을 저지르고 나니

    進めど道が見えぬ時に
    스스메도 미치가 미에누 토키니
    계속 걸어온 길이 보이지 않을 때에

    おまえは言った憎む血燃ゆる
    오마에와 잇타 니쿠무 치 모유루
    너는 증오로 피를 불태우라고 말했어

  • 169이름없음2016/06/26 19:25:46HO0+gzpv+++

    >>164 하이큐 1기 엔딩 천지 뒤집기!
    ..맞나?

  • 170이름없음2016/06/27 02:20:19gSRVvX8ml+g

    LA ( x99 )

    맟출 수 있는 사람 있으려나.

  • 171이름없음2016/06/27 04:42:52lUGNxTbThVU

    君と 二人過ごす時間が 揺るぎ無い 力をくれるよ

    키미토 후타리스고스지칸가 유루기나이 치카라오쿠레루요

    그대와 둘이 지냈던 시간이 흔들림 없는 힘을 줘요



    不意に 浮かぶ 君への言葉 、 いつか 伝えたいな

    후이니 우카부 키미에노코토바 , 이츠카 츠타에타이나

    문득 떠오른 그대에게의 말 , 언젠가 전해주고 싶어요

  • 172이름없음 ◆N1fFZYU4Zk2016/06/27 21:28:55PIMeHY0XlPE

    >>381 어이없네.
    >>378-379인데, 나랑 쟤랑 동일인물아님.;
    일.베시아는 지랄. 일.베 아니여도 자~알 돌아가는 게임이다. 오해하지 마라.

  • 1731752017/02/22 20:43:56x36DP29LRWQ

    요와이쿳떼 하지메룻테 혼노오키와 쿠렛테쿤다

  • 174이름없음2017/02/24 02:06:50cOChGViL80s

    >>150 11번 나츠메 우인장 1기 오프닝!!

  • 175이름없음2017/02/24 02:49:422s5hPMvSzFE

    1. 소마리아노 카이조쿠센 키즈카누마마니 우미에 시즈무 이노치가 아루다로-

    2. 모- 토오리스기나이데 오네가이 보쿠와 코코니 이루요 키미니 데아우 소노타메니 우마레타요

    3. 하나데 히토츠 토리데 후타츠 나라스 나라스- 카제데 미츠 아아 츠키 데테 요츠 나라스 나라스-

    4. 카왓테쿠모노 카와라나이 모노 아킷포이 와타시가 하지메테 싯타 코노 에이엔오 키미니 치카우요

    5. 맛테테 쿠레루카이? 못토 스테키니 나리타이

    6. 토도케테 세츠나사니와 나마에오 츠케요우카 (제목) 오모이가 카사나루마데 맛테즈니 쿠야시이테모 스킷테 준죠우-

    7. 카미사마 아리가토- 운메이노 이타즈라데모 메구리아에타 코토가 시아와세나노-

    8. 나쿠시타 누쿠모리오 히토츠 히토츠 나라베테 이로토리도리노 키미노 카게라와

    9. 아나타가 이루 소레다케데 모우- 세카이가 카왓테 시마우

    10. 콘나 보쿠가 이키테루다케데 난만닌노 히토가 카나신데 다레모 보쿠오 노조마나이 손나 세카이닷타라 이이노카나-

    11. 누쿠모리와 코노 테니 아자야카나 마마 이키테이루

    5, 6번은 시리즈라고 해야하나... 8, 9, 11은 같은 애니야 : )

  • 176이름없음2017/02/24 02:59:432zGwplCSf1Y

    음..가사는 잘모르는데ㅋㅋ좋아하는건 있지!!암살교실1기 엔딩곡ㅠ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4315말투 특이한 캐릭터 있나

  • 1이름없음2012/12/25 16:43:22nMUkBJ9z6Jc

    애니보면 꽤 많을거같은데

  • 306이름없음2017/01/26 01:05:40jQ430GnREMk

    이나즈마 일레븐에도 많지 않나?

  • 307뀨웃2017/02/14 15:26:15VJ1XlIqHIzA

    미카쿠시티엑터즈에서 세토 ~임다/(예: 그렇지 않슴까?, 알겠슴다 등

  • 308이름없음2017/02/15 16:38:4357LLsAJnyRo

    앙스타에 넘쳐남ㅋㅋㅋ와타루, 특히 츠카사... 영어랑 섞어서말함. 예를 들면 very delicious 하군요 누님! 이렇게

  • 309이름없음2017/02/18 17:48:09os5oR8+FRv+

    진짜 당장 생각나는게 메액 세토 밖에 없슴다..

  • 310이름없음2017/02/19 14:49:20fOd8UnUYe5s

    쿠로바스의 미도리마 '나노다요'

  • 311이름없음2017/02/19 19:20:26JvuSt+D6dPY

    >>308 앙스타는 진짜ㅋㅋㅋㅋㅋㅋ 전국에서 말투 특이한 애들만 유메노사키에 모아둔 것 같아 난 나츠메 말투가 너무 신기하더RA 문장 끝만 가타카나로 말하GOㅋㅋㅋㅋㅋㅋ

  • 312이름없음2017/02/22 15:01:31x+ftm2G+rZs

    >>311 그리고 나는 소라ㅋㅋㅋㅋ 하이하이~ 소라는 점심을 먹습니다! 반찬이 맛있어서 소라는 행복해요~ 하히후헤호☆

  • 313이름없음2017/02/23 21:34:31Y+U7yMJjtrU

    메액 세토(~임다)랑 오맞상 카라마츠(중2중2), 문스독 아쿠타가와 (1인칭이 소생) 정도?

  • 314이름없음2017/02/23 21:39:17SL6cEZZdBTg

    리제로 레굴루스

  • 315이름없음2017/02/24 02:57:302zGwplCSf1Y

    쿠로바스 쿠로코의 농구에 맨 끝에 '나노다요'라고 붙이는 애가 있어ㅋㅋ미도리마 신타로라는 앤데!한국어로 하면 '~인 것이다'랄까ㅋㅋㅋㅋ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547자기가생각하는 최고의 웹툰하나씩만 적어주고가줘!

  • 1이름없음2016/02/21 00:20:50U1WX0rKW+3+

    난 개인적으로 웹툰마니아라서 종류별로 두개씩 있는것 같아

  • 38이름없음2016/10/06 20:54:09RBBndP5ITsk

    베스트 도전에 있던거긴 하지만 난 개인적으로 애니멀 팜! 추천!

  • 39이름없음2016/10/06 21:24:32e1Q2nvMS0u+

    창백한 말, 여중생a 순서대로 다음, 네이버꺼인데 좋아.

  • 40이름없음2016/10/07 02:35:38ShC3YVwRYtc

    최근본 19년뽀삐
    눈물흘렸다 애완인이면 꼭 봐바

  • 41이름없음2016/10/15 13:33:39Z72sJvm2Wk+

    난 개인적으로 신과 함께 아니면 신의탑이라고 생각해!!! 신의탑은 SIU작가님의 대뷔작이거든!!! 엄청나거든!!!!

  • 42신의탑2016/10/18 19:37:48dfsIwyAJwL2

    밤이 너무 좋습니다! 여러붖 신의 탑 파세요.

  • 43이름없음2016/10/18 22:35:09+OEF8e98gXs

    N의 등대가 짱

  • 44이름없음2016/10/19 16:08:15iH0eTf9N8K6

    레진 보면 살신성인 추천할게!
    통수를 좀 치지만 소재도 참신하고 내용 전개도 시리어스 위에 덧그린 개그에서 후반엔 아예 시리어스로 가. 암튼 이걸로 레진입성했으니까 추천!

  • 45이름없음2017/02/19 19:45:54JvuSt+D6dPY

    꽃밭에솔

    이거 아는사람 별로 없어서 넘 아쉬워ㅜㅜ

  • 46이름없음2017/02/23 21:32:20Y+U7yMJjtrU

    제일 좋은 건 이영싫이야. 엑스트라들까지도 매력있는 웹툰이라...
    그치만 요즘은 우리들은 푸르다 도 좋더라. 진짜 학교생활 그렇게 살고싶다...

  • 47이름없음2017/02/24 02:55:562zGwplCSf1Y

    난 완결된 것 중에선 언더프린?그림체도 그렇고 내 취향저격이랄까..지금 네이○웹툰 중 골든체인지라는 거 연재 중이신 작가님이 완결내신 작품!!지금 꺼 중에선 대학일기 추천할게ㅋㅋ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6110최애 만나면 뭐하고싶은지 하나만 정해봐

  • 1이름없음2016/03/20 01:06:00+r1LJ6J8k6+

    난 카게야마한테 배구리시브 배우다 혼나보고싶다...

  • 101이름없음2017/02/17 22:42:07WQ8OCzaNNjs

    마르코에게 달이참예쁘네요 해야지.. 그냥 고백이라도 해보고 싶다.

  • 102이름없음2017/02/17 23:22:58bbNwsCXtBGA

    소금캬라멜 사갈거야. 먹는거 보면 만족.

  • 103이름없음2017/02/19 01:40:028JJPt4XmX9w

    만나면...일단 사인부터 받고 고생많았다고 안아주고
    억지로라도 울리고 싶다
    니 상황이 너를 울게 하지 않고 참게 하니
    내가 울려줄께

  • 104이름없음2017/02/19 18:58:46JvuSt+D6dPY

    그냥 소소하게 최애의 쩌는 외모를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

  • 105이름없음2017/02/19 18:59:06JvuSt+D6dPY

    사진 겁나 많이 찍어서 앨범 하나 만들어야지

  • 106이름없음2017/02/20 21:25:31UWG6li713dI

    나츠메한테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본 다음에 맛있는 식당에 가서 나츠메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들으면서 맛있는 거 사주고 히링 시켜주고 싶다ㅎㅎ ^p^
    (나츠메우인장의 나츠메 타카시임)

  • 107이름없음2017/02/20 23:17:04Fj8dj2QNiMM

    인증샷 찍고싶음

  • 108이름없음2017/02/21 01:42:10NFqB6XYoU9Y

    츄야한테 공중에서 날게 해달라고 하고싶다

  • 109이름없음2017/02/21 04:57:073n2YV5+TkeA

    당연히 안고 부둥부둥

  • 110이름없음2017/02/24 00:54:41mGZB+nGgfBk

    루피한테 밟아달라고 할거야.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735지금까지 봤던 애니중에서 기억나는 대사나 명대사를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7/01/07 10:35:30K8oTfnVm0oU

    나부터 하면 되나?
    형은 죽었어, 이젠 없어. 하지만 내 등에 이 가슴에 하나가 되어 계속 살아가!

  • 26이름없음2017/02/14 00:41:22VaAz4RxxbLc

    출발에 필요한건 약간의 호기심 정도야
    -하이큐의 시미즈 키요코

  • 27이름없음2017/02/16 14:26:537MiwRIsWPU6

    세계를 부수고.... 세계를 창조한다.

  • 28이름없음2017/02/16 19:47:52Xl7CAqiOkDA

    나를 거역하는 녀석은 부모라도 죽인다

    아카시의 오야코로!!

  • 29이름없음2017/02/17 22:35:56gSP0625Amow

    에, 난닷떼?

    -친구가 적은 귀머거리

  • 30이름없음2017/02/17 23:24:09bbNwsCXtBGA

    우치노 스파이카니 미치오 아게로---!!

  • 30.5레스걸2017/02/17 23:24:09???

    레스 30개 돌파!

  • 31이름없음2017/02/18 00:12:25CZsYrj4ukkk

    머리가 높다
    나를 이기는건 나뿐이다
    중이병ㅋ

  • 32이름없음2017/02/19 01:37:568JJPt4XmX9w

    막힘없이 흘러라

  • 33이름없음2017/02/19 19:01:37JvuSt+D6dPY

    키라니까

  • 34이름없음2017/02/23 18:28:21Y+U7yMJjtrU

    바↗카야로!
    다레오 웃테이루!!
    HA★HA★HA★HA★HA
    야, 야메로!(수★갑)
    죽여. 쏘라고! 웃↗대!
    미카미... 사랑해.
    흐... 흐아아아아아아아아악!
    에에에에에에에엑!(백마스킹)
    ...라이토 미안...

  • 35이름없음2017/02/24 00:51:37mGZB+nGgfBk

    우리들은 혈액이다.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8655휴덕은 있어도 탈덕이 안되는 만화를 말해보자!

  • 1이름없음2013/04/19 19:43:43WANFNROHjBE

    가히리나 크게 휘두르며, 최유기,나루토도 정말 한때 좋아했었는데
    그냥 좋아하고 커플링까지 만들면서 놀았지만 어느 시점으로 그 뒤로 끝이었어.
    근데 원피스는 이상하게 탈덕이 안된다.......

  • 646이름없음2017/02/01 23:29:53dUcnnumtdxc

    듀라 ㅠㅠ
    뭔가 추억이 많은 애니라그런지 계속 보게된당

  • 647이름없음2017/02/02 04:47:54jb2JqcTfuss

    해리포터 은혼 쿠로바스 이 세개는 진짜.......크......그리고 네이버 웹툰 신의탑 이영싫ㅜㅜㅜㅜㅜ

  • 648이름없음2017/02/10 23:36:03YB+A0FOcDXo

    가히리 개인적으로 열렬히 파는 편은 아니지만 재탕은 여러 번함 캐릭터들이 일단 하나같이 매력있음

  • 649이름없음2017/02/18 00:26:38iqstwif4IwA

    나루토 ㅅㅂ잡덕이라 몇달마다 애니 갈아치우는데 이건 안된다 3년 넘게 붙잡고 있음 하나하나 캐릭터가 너무 좋고 휴덕해도 한달도 안되서 돌아오고 오프닝만 봐도 뽕차버림

  • 650이름없음2017/02/18 02:34:08vDR9TtCFxqs

    역내청이랑 너에게 닿기를이랑 청엑 저 작품의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선은 정말 언제 봐도 좋고 다시 돌아보게 만든다 ㅠ

  • 651이름없음2017/02/18 12:46:20ckoaB+vIzLc

    쿠로바스,하이큐,내이름은탐정 코난이죠,빙과,가히리,은혼 등등등......
    휴덕을 내 가족들,친구들에게 까지선언하고 일주일도 안되서 다시돌아오게하는....그런 중독성이 강한아이들입니다.... 흑...내 정신력이 이정도 밖에 안되다니....

  • 652이름없음2017/02/18 17:44:41os5oR8+FRv+

    갠적으론 흑집사 첨 본게 엄청 오래전인데 아직도 가끔 재탕한다.. 물론 만화로

  • 653이름없음2017/02/20 21:29:00UWG6li713dI

    가히리랑 나츠메 우인장만큼은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진짜 안되더라ㅎㅎ 그래서 적어도 2달에 한번은 재탕을 뛰지!

  • 654이름없음2017/02/24 00:04:277MjsvNyRHxU

    본진은 해리포터! 헤어나올수 없어!
    가히리가 만화 입덕작인데 현실성 1도 없는데 왜이렇게 끌릴깤ㅋㅋㅋ 덕분에 패러디를 물색하고 있긴한데 역시 완결난지 좀 되서 그런가 여기저기서 좋은 작품이 많아져서 그런가 찾기도힘든데 애들보면 그게 생각이 안나게 좋닼ㅋㅋㅋㅋㅋ

  • 655이름없음2017/02/24 00:50:26mGZB+nGgfBk

    죵나 모든 애니가 휴덕은 안되는데. 굳이 뽑으라면 하이큐랑 원피스. 1년간 한번도 불타오르지 않은 날이 없다니까?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9315리!본!! 죽을힘을 다해 덕질한다!

  • 1이름없음2013/01/19 14:55:58GQgq6ane5rc

    리본 까려고 왔으면 뒷걸판으로,
    리본이 완결났다 해도 우리의 덕질은 멈추지 않는다!

    전 스레 → threadic.com/animation/1339899013/

  • 306이름없음2016/09/26 00:22:05hbDbXkJZDiM

    야마모토 최애인사람 나만있나?10년후 턱에 흉터난거 너무섹시한데 시몬때 분량이 안습.....

  • 307이름없음2016/09/29 21:35:19AIueK6Mqaw2

    엔마 좋아하는사람 저밖에 없나요..! 츠나와는 다른 다메캐에 빨간눈...!!!

  • 308엔마 좋아해요2016/10/02 18:48:37V2gdR6RZJgI

    >>307 나있어요! 엔마 좋지-/♡\\

  • 309엔마 좋아해요2016/10/02 18:48:57V2gdR6RZJgI

    >>307 나있어요! 엔마 좋지-/♡\\

  • 310이름없음2016/10/09 20:10:080ioijCoC5jU

    좋은 소식을 가져왔지!
    여사님 다른 작품인 엘드라이브랑 리본의 콜라보 애니가 2017년에 나온대
    대박 나서 리본 리메이크 됐으면 좋겠다...
    대부분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모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까!

  • 311이름없음2016/10/11 09:05:10AzCaxExh+nQ

    난 역시 인생캐 스쿠알로.... 얜 최애캐가 아니라 동경하게 되는 캐릭임...
    그런의미로 최애는 (성인)리본

  • 312이름없음2016/10/18 00:03:06rS9AB6+ye86

    내 첫 덕질이 한 초등 4학년때였나..? 그때 뭣도 모르고 인터넷에서 처음 본 게 바리아 여주총수물ㅋㅋㄱ큐ㅜ 지금은 오글거려서 못보지... 다만 동인지를 볼뿐...
    진짜 바리아 레비까지 애정한다ㅠㅜ

  • 313이름없음2017/01/31 23:17:39+4c+NGqucRY

    리본한테 설레고 히바리한테 설레고 잔저스한테 설레고 무쿠로한테 설레고 쿄코 짜증났고 츠나는 다메츠나였지..
    최애는 프리모°`♢`°;; 그냥 잘생겼으니까
    잘생김이_최고야_

  • 314이름없음2017/02/19 01:43:118JJPt4XmX9w

    가히리를 파게 된건 4학년 중반으로 기억해
    처음엔 무쿠로로 파서 바리아(10년전)에서 마몬이랑 벨에 빠지고 결국 최애는 프랑으로 마무리 지었는데 최애를 잘못골라도 한참 잘못골랐어.....비중이 없고...666링이 정확히 뭔지도 말 안해주고...수수께끼 투성이고........ㅠㅠㅠㅠㅠㅠ프랑 좋아하는 사람 있어....?

  • 315이름없음2017/02/24 00:11:277MjsvNyRHxU

    안그래도 긴머리캐 좋아하는데 스쿠알로가 치고 들어왔어! 쉬밤 20대 초반이면서 그렇게 섹시하게 나와도 되는거얔! 하고 치인다음 미래편에서 여신머리하고 나올때 워후! 했닼ㅋㅋㅋ
    가히리에서 최애차애 구분짓기 어려워ㅠㅠ 다 좋은걸ㅠㅠㅠ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

10124애니캐릭터가 되어 대화해보자

  • 1이름없음2015/10/10 17:04:049mk9y6AnsZI

    말 그대로 자신이 좋아하는 애니캐릭이 되어서 윗사람이나 아랫사람이랑 대화해보는 스레

  • 115이름없음2017/01/09 18:02:019njDHQkPAMo

    이런이런이군...

  • 116이름없음2017/01/18 18:11:0485zlK8Z9NmM

    쓰레기!!

  • 117이름없음2017/01/19 10:01:089Sq5ceQSaZI

    냥파스~!

  • 118이름없음2017/01/19 12:13:41JlTIsdB4LKQ

    응? 뭐라고?

  • 119이름없음2017/01/22 05:35:24gtaTF+lqymI

    Heh,오늘이 누군가의 생일일지도 모른다고-?...☆
    아,누구라고 생각해?
    카라마츠Da☆

  • 120이름없음2017/01/23 18:18:588L2pMj1FoWE

    나느 그림자입니다.

  • 121이름없음2017/02/15 16:49:2157LLsAJnyRo

    그림자군? 이름인가요? 이 만화가 늘 그렇지만 정말 이름이 대충대충이라니깐~

  • 122이름없음2017/02/16 00:00:22aJAVK9ozdmM

    『난 잘못이 없어』

  • 123시부이마루 타쿠오2017/02/23 18:39:25Y+U7yMJjtrU

    언니~지금부터 우리랑 놀지 않을래~↗?
    오레, 시부이마루 타쿠오. 줄여서 시부타쿠. 헷☆헤☆헤

  • 124류크2017/02/23 21:40:46Y+U7yMJjtrU

    역시 인간은 재미있어!

이름E-mail
전부 읽기 최신 50 1-100 판의 톱 새로고침 신고